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제일미녀공회단, 2013 상해 신진푸 ‘K-친구’ 홍보대사 위촉됐다 2013-10-24 10:42:03
한국 패션관 ‘k-친구 프로젝트’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여했다. 매장순회방문 및 신진푸 홍보의 시간을 가진 미녀들은 본관 건물로 이동해 공식 홍보대사 위촉식 및 기념촬영을 끝으로 공식일정을 마쳤다. 대회 대표 및 후보자들은 k-친구 홍보대사로 임명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앞으로 홍보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한국제일미녀공회, 항주방송 탄다 “한국 미녀 많이 사랑해주세요” 2013-10-22 14:00:11
22일 출국해 23일 상해 치푸루 한국 패션관 ‘k-펑요’ 홍보대사 수여식과 상해 최대 미용회사 ‘신생활’을 방문한다. 중국 게임영화인 ‘여신연맹’ 오디션을 치르기도 한다. 이후 25일에는 중국 절강성 항주 ‘국제패션박람회’ 홍보를 위한 패션쇼에 참여한 뒤, 27일 항주방송국과 공동 개최하는 미인대회 특집으로...
2014 S/S 서울패션위크 개막, 패션+컬쳐로 ‘축제의 장’ 마련 2013-10-17 10:47:43
육성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구성, 국내외 프레스와 패션관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2014 s/s 서울패션위크는 10월18일부터 6일 동안 여의도 ifc몰과 여의도공원에서 펼쳐진다. 특히 복합패션문화축제를 표방하며 예년보다 더욱 다양하고 풍성한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컬렉션뿐만 아니라 k-pop과 푸드 페스티벌,...
신세계百, `젊은 소비자` 잡는다‥`스트릿 패션관`오픈 2013-10-17 06:00:00
신세계 백화점이 20~30대 젊은고객을 겨냥한 `스트리트 캐주얼 전문관`을 오픈합니다. 신세계백화점 백화점은 지난달 6일부터 진행한 리뉴얼공사를 마무리 하고 18일 스트리트 캐주얼 전문관을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20~30대 젊은 층이 핵심 소비층으로 부상했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지난해 20~30대 고객의...
올 가을 트렌드 한 눈에…HUM 프리미엄 다운범퍼 파티 개최 2013-10-16 16:33:53
셀레브리티와 패션관계자가 참석해 범퍼의 윈터파스텔 컬러로 자신만의 스타일과 컬러감각을 드러냈다.뿐만 아니라 오는 11월 sbs mtv에서 방영될 ‘gorgeous girl’의 아티스트인 미스싱가폴출신의 nicole chen, 미스태국혼다 출신의 zarr가 각자 개성에 맞는 컬러의 범퍼를 착용하며 디제잉을 펼쳐 눈길을 모았다. 특히...
카스 라이트, 2013 추계 서울패션위크 공식맥주 선정 2013-10-15 15:44:07
밝혔다.오비맥주는 패션위크 기간 동안 국내외 패션관계자, 바이어, 연예인 등을 대상으로 카스 라이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행사장 내 설치된 200인치 대형 led를 통해 국내 대표 저칼로리 맥주 카스 라이트의 장점과 특징을 알릴 예정이다. 카스 라이트는 기존 맥주보다 탄수화물 함량을 반으로 줄여 낮은 칼로리와 풍...
현대百, 20일까지 '오! 땡큐(ThankU) 페스티벌' 진행 2013-10-14 13:38:38
영패션관, 푸드코트에서 적립이 가능하다”며 “게다가 유카드 회원 대상 별도 쿠폰북을 제작해 똑똑하게 소비하는 젊은 고객들의 백화점 이용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잇츠 미’ 가희의 나쁜 여자 신드롬, 이효리와 다르다 2013-10-11 14:42:02
셀러브리티로 초청받으며 패션관을 차근차근 구축해나갔다. 시원시원하고 쿨한 이미지를 빼어 닮은 멋스러운 팬츠룩은 ‘나쁜 여자’를 상징하는 잇 아이템으로 떠오를 듯하다. ‘잇츠 미’는 유작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았지만상반기 여자 솔로의 자존심을 잇는다는데서 의미를 둘 일. 이효리와는 다른 가희 식의 ‘나쁜...
[창간49 글로벌 산업대전] 롯데백화점, 국내 백화점 최초 해외 진출…러·中·인도네시아에 롯데 깃발 2013-10-11 07:00:25
‘영패션관’을 따로 운영함으로써 젊은층에 인기 있는 브랜드를 강화했다. 지난 8월에는 중국 쓰촨성에 있는 세계 최대 건물 ‘신세기 글로벌센터’에 청두 환구중심점을 열었다. 롯데백화점이 중국 서부 진출의 교두보로 삼고 있는 이곳은 이 백화점의 중국 점포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한류 드라마 촬영장을 재현한...
임부복 불패신화 ‘맘누리’의 네버엔딩 스토리 2013-09-25 09:25:35
패셔너블한 임부복을 선보여 까다로운 패션관계자들에게도 호평을 얻었다. 페미닌하고 화려한 디자인과 화사한 컬러, 부드럽게 드레이프된 실루엣의 의상들이 어우러져 색다른 패션쇼를 연출했다. 특히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d라인의 실루엣을 모던하게 표현한 것이 맘누리 패션쇼의 포인트였다. 그린, 옐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