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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백화점, 10월 달리기 축제 '스타일런'…참가자 접수 2024-08-19 06:00:07
5㎞와 10㎞로 나눠 진행된다. 행사 콘셉트는 '패션'으로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웨(K-way)가 함께한다. 참가자 전원에게 까웨와 협업해 디자인한 티셔츠, 가방, 양말로 구성된 러닝 키트를 제공한다. 참가자는 오는 21일부터 롯데백화점몰에서 신청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27일까지 사전 신청을 받은...
“골프 자회사 아쿠쉬네트 실적 견고”…휠라홀딩스, 2분기 영업이익 52.4% ↑ 2024-08-16 14:54:46
부문은 2분기 전년 동기 대비 2.3% 감소한 매출 2,355억원을 기록했다. 영업손실은 27억원이다. 휠라는 앞으로도 국내외 다양한 스포츠 종목을 후원하며 인재 양성 및 저변 확대에 앞장서겠단 계획이다. 이호연 휠라홀딩스 CFO(최고재무책임자)는 “세계적인 소비 둔화에 패션업계가 불황 장기화를 보이는 가운데 골프...
"블랙은 가장 심오하다"…40년 만에 돌아온 꼼데가르송의 '히로시마 시크' 2024-08-15 17:45:51
삼성물산 패션부문 꼼데가르송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났다. ▷과거에도 한국에 온 적 있었나. (니노미야) 한국에 온 건 이번이 처음이다. 벨기에 유학 시절 한국인 친구를 사귀며 굉장히 가까운 나라라는 인상을 받았다. K패션 디자인과 많은 신진 디자이너를 접하며 일본과 다른 결의 아시아적 디자인 문화를 확립해온...
"현장에서 '아재 잠바' 대신 '항공 점퍼' 입어요" 2024-08-15 17:28:24
최근 국내외 패션계에서 ‘힙한 패션’으로 떠오르고 있다. 볼디스트는 고기능성 소재와 전문 디자인을 내세운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브랜드다. 이번 협업은 야외 활동이 많은 현장 근무자가 겨울철 작업용 점퍼를 덧입는 것에 착안해 이뤄졌다. 그동안 지급하던 획일적 디자인의 점퍼 대신 미국 공군 파일럿 ‘MA-1...
한국 '패션교육 선구자' 잠들다 2024-08-14 17:58:09
에스모드 서울은 한국 패션교육의 새로운 지평을 연 것으로 평가받는다. 의상 디자인과 패턴 디자인을 병행해 교육하는 혁신적인 커리큘럼, 전공제와 기업연수제 도입 등으로 실무에 즉시 투입할 수 있는 전문 인력을 양성했다. 2300여 명에 달하는 에스모드 서울 졸업생은 국내외 패션업계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2기...
SK스퀘어 2분기 매출 4686억원…"확보한 현금 1.1조원으로 투자 나설 것" 2024-08-13 15:59:51
11번가는 올해부터 수익성 중심 경영을 모토로 식품, 패션 분야 버티컬서비스·전문관의 마케팅 효율화를 단행했다. 그 결과 오픈마켓 부문에서 지난 3월부터 6월까지 4개월 연속 월별 영업이익 흑자를 기록했다. 이를 통해 상반기 매출 3059억원과 순이익 -391억원을 달성했다. 매출은 1074억원 줄었지만, 순이익 적자 폭...
롯데백화점, 모로코 프리미엄 '바샤커피' 서울에서 마신다 2024-08-12 16:04:58
리뉴얼하고, 식음료(F&B)·패션 팝업스토어 등 오프라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가치를 극대화해 젊은 고객층을 끌어들이고 있다. 정준호 롯데백화점 대표는 타임빌라스를 두고 “쇼핑의 새로운 미래를 제시할 성장 모델”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롯데백화점은 2026년 완공을 목표로 대구 수성과 인천 송도에서 타임빌라스를...
미리보는 올가을 패션 트렌드…W컨셉, 25일까지 프리쇼 2024-08-12 08:29:24
계열 패션 플랫폼 W컨셉은 오는 25일까지 올가을 패션 트렌드를 소개하는 프리쇼(Pre-show)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프리쇼는 각 계절의 신상품 출시에 맞춰 연 네차례 진행하는 W컨셉의 대표 행사다. 입점 디자이너 브랜드의 신규 컬렉션과 신상품을 자체 제작한 화보와 영상으로 선보여 새 시즌 트렌드와 스타일링...
TV홈쇼핑 이익 반등…내실 경영 통했다 2024-08-11 18:33:01
뷰티를 중심으로 상품 포트폴리오를 대폭 개선했다. 패션 부문은 2분기 편성 시간을 전년 동기 대비 10% 늘려 주문 건수가 20%가량 증가했다. 뷰티 부문도 신상품 편성 시간을 80% 확대해 주문 건수를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두 배 이상 끌어올렸다. 미국 아마존 1위 선크림인 조선미녀 선크림을 선보이는 등 차별화 상품...
패션기업들 2분기 부진 딛고 "화장품·해외진출 강화 나섰다" 2024-08-11 07:01:01
2분기 주요 패션·의류기업이 부진한 실적을 냈다. 패션·의류기업들은 화장품 등으로 사업을 다각화하거나 해외 진출을 모색하는 등 돌파구를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11일 패션·의류업계에 따르면 삼성물산[028260] 패션 부문은 2분기 연결기준으로 매출 5천130억원과 영업이익 520억원을 거뒀다. 이는 작년 동기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