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갤러리아百, 온라인 쇼핑몰 초특가·할인 쿠폰 등 쇼핑 혜택 2024-06-17 09:33:35
사용할 수 있는 10∼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스포츠와 레저, 라이프스타일 주요 브랜드 상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2만원의 갤러리아몰 적립금을 선착순으로 지급하는 인기 브랜드 20% 적립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또 패션 브랜드 인기 상품 특가전, 인기 테이블웨어(식기) 할인전 등도 진행한다. 현대카드 간편결...
"손석구만 나오는데 괜찮나요"…현대차에 쏟아진 질문 [최수진의 나우앤카] 2024-06-16 07:38:14
"앞으로 현대차는 영화를 비롯해 음악, 스포츠 등에서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광고 방식 바뀌는 자동차 업계현대차의 마케팅 방식처럼, 최근 완성차 업계는 자동차를 직접적으로 부각하는 방식이 아닌 소비자가 브랜드에서 느낄 수 있는 '경험'에 초점을 맞춘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SSG닷컴, 브랜드 시즌마감 행사…봄여름 상품 최대 50% 할인 2024-06-16 06:00:02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패션 카테고리에서는 마리끌레르, 온앤온, 라코스테 등이 참여한다. 위크엔드 막스마라, 톰브라운 등의 럭셔리 브랜드와 스포츠 브랜드도 선보인다. 스톤헨지, 캠퍼 등 잡화 브랜드와 아동복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휴고보스는 '브랜드 스포트라이트' 행사로 여성 신상품을 최대 34%...
[K관광 회복]K-브랜드 러브콜…올영서 팩 사고 백화점서 화장수업 2024-06-13 06:01:03
영패션이 310% 증가했고 스포츠는 208%, 잡화(선글라스)는 220% 각각 신장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외국인 고객의 소비가 명품 브랜드 중심이던 기존 패턴에서 K-패션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 영패션, 아웃도어, 선글라스 등 보다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장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현대백화점에서도 지난 3월 기준으로...
오프라인 유통의 종말?…복합쇼핑몰은 홀로 성장 2024-06-10 18:21:58
전년 동기 대비 10.3% 급증했다. 3층과 6층 패션 공간을 새롭게 꾸미느라 일부 영업장이 문을 닫고 공사 중인데도 거둔 성과다. 아이파크몰은 테니스와 스쿼시를 혼합한 라켓 스포츠 파델 경기장을 지난 4월 국내 유통사 중 처음 여는 등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옥상 공간을 활용해 풋살 경기장을 2012년 국내 유통사...
중국서 외면받는 한국 제품…'서비스 기반 신형 소비'에 주목해야 2024-06-10 16:03:52
자리 잡았다. 반면에 여행, 미식, 야영, 스포츠 활동에 기꺼이 지출을 늘리고 있으며, Z세대부터 60세 이상의 은발세대까지 자신 및 가족의 건강과 미용에 관한 관심이 충만하다. 지금은 수출 품목을 중국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연계한 소비재로 다시 짜야 하는 시간이다. 우리 소비재 수출 품목을 프리미엄화 해야...
LF 챔피온, 일본 스트리트 브랜드 '윈드앤씨'와 협업 제품 출시 2024-06-10 08:27:50
= LF[093050]의 글로벌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챔피온'이 사진작가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다카시 쿠마가이가 이끄는 '윈드앤씨'와 협업한 첫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윈드앤씨는 스트리트 패션(길거리 유행 패션)을 기반으로 독특한 디자인과 현대적인 감각을 결합한 컬렉션을 선보이는...
뮤비서 신은 '뉴진스 샌들' 뭐길래…"요즘은 '신꾸'가 유행" 2024-06-09 09:14:48
2배 매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킨은 코프코어 패션을 대표하는 브랜드 중 하나다. 지난해 출시 두 달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된 킨의 최초 샌들 제품 '뉴포트'는 올해 물량을 전년 대비 3배 늘려 고객 수요에 대응 중이다. 발가락을 보호하는 어드벤처 워터 슈즈로 최초 개발된 뉴포트는 하이킹과 수상 스포츠...
르노코리아, '르노 성수'에 가면 이벤트가 쏟아진다 2024-06-07 08:17:32
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1유로 프로젝트는 임대료 1유로에 입점한 브랜드들이 오래된 공간에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도록 하는 도시 재생 프로젝트다. 한편 르노 성수에서는 르노코리아의 새로운 하이브리드 D 스포츠유틸리티차(SUV)가 6월 27일 ‘2024 부산모빌리티쇼’에서 공개되는 것을 기념하는 다양한 고객...
"국민볼펜 153의 무한 변신, 이제 시작일 뿐입니다" 2024-06-06 19:19:34
수 있는 최적의 분야”라고 자신했다. 패션업계와의 협업을 통해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를 심으려는 노력도 한창이다. 모나미는 지난해 6월 이상봉 디자이너와 협업해 모나미 153의 블랙 앤드 화이트 색상을 의류 디자인으로 새롭게 해석한 ‘모나미룩’을 선보였다. 올 3월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오닐과 협업해 모나미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