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먹태깡인 줄"…'꿩 대신 닭?' 노리고 나온 신제품도 '품절' 2023-09-02 15:01:12
데다 일부 인터넷몰에 공개된 노가리칩 포장마저 검정 바탕과 초록 글씨로 디자인이 비슷하다. 과자 성분 역시 노가리칩은 황태채 엑기스 분말, 조미 노가리, 청양고추 시즈닝 분말 등으로 농심의 먹태깡 원재료(북어채 분말, 청양초 시즈닝 분말 등)와 거의 같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먹태깡이 일부 쇼핑몰에서 웃돈까지...
롯데웰푸드, 먹태깡 열풍에 '노가리 맞불' 2023-08-28 18:10:54
일부 인터넷몰에 공개된 노가리칩 포장마저 검정 바탕과 초록 글씨로 디자인이 비슷하다. 롯데웰푸드는 농심 먹태깡 ‘베끼기 제품’이라는 의혹에 선을 그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연초부터 오잉 시리즈 리뉴얼을 준비했다”며 “인구 구조 변화로 성인을 겨냥한 과자 시장이 커질 것이란 판단 아래 주류에 곁들일 수...
[게시판] LG생건, 칫솔 다이어트 프로젝트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2023-08-10 11:20:35
다이어트 프로젝트'로 '2023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패키징 디자인 부문 본상을 받았다고 10일 밝혔다. 칫솔 다이어트 프로젝트는 칫솔 제작에 사용되는 플라스틱의 양을 줄여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시작됐다. LG생활건강은 칫솔 손잡이 끝에서 몸통까지 길고 빈틈을 낸 디자인을 고안해 플라스틱을 기존...
대구, 전통시장 온라인 진출 11곳 지원 2023-08-07 18:34:55
전통시장을 대상으로 비대면 판로 활성화 사업에 참여할 상점 11곳을 이달 말까지 모집한다. 선정된 상점에는 통신판매업·소상공인 확인서 발급, 온라인 스토어 구축, 포장 디자인 개발, 라이브 커머스 및 온라인 홍보 마케팅을 지원한다. 스타 상품을 선정해 팝업 스토어 마련과 프로그램 출연 등의 혜택도 준다....
소비자의 믿음을 얻어 연매출 50억을 달성하다, ㈜협진에프에스 김지원 대표 2023-08-04 17:08:34
아닌 디자인이다. 김 대표는 “일반적인 업체는 제품의 포장이나 상태만 집중한 반면 우리는 ‘고기를 디자인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디자인과 커스터마이징을 전면에 내세우고 있다”라며 “자체 디자인팀 보유를 통해 고객의 스토리텔링 또는 제품의 특징 등을 일러스트나 이미지를 통해 구현하고 있다. 제품의 퀄리티는...
개관 20주년 코리아나 화장박물관…한국의 화장문화 상설전시실 새단장 2023-08-04 09:22:01
형태에서 벗어나 공장에서 대량 생산되면서 포장용기와 디자인 등 획기적인 변화를 가져오며 당시 유행을 선도한 근대 화장품을 통해 당시 화장문화를 엿볼 수 있다. 또한, 조선시대부터 선비들이 애장하며 즐기던 책과 다채로운 기물들이 조화를 이룬 근대 책가도 병풍이 새롭게 전시된다. 전시된 병풍은 책과 문방구, 도...
동부건설, 센트레빌 기술교류회 개최 2023-08-02 11:19:25
컨셉의 플랜테리어(Plant+Interior) 디자인, 단지 성격에 맞는 식재와 바닥 포장 패턴 디자인 선정 등 세심한 고려를 통한 단지 차별화를 추진할 방침이다. 특히 분양 단계에서부터 치밀한 설계와 검토를 통해 실제 시공시 조감도와 일치하는 수준으로 구현될 수 있도록 품질을 높여갈 계획이다. 동부건설 관계자는...
불스원, '그라스 메이에르' 방향제 선봬 2023-07-31 09:54:58
본품 세트는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포장돼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에도 좋다. 이요섭 불스원 에어케어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차 내부 인테리어에 관심을 가지는 소비자가 많아지면서 좋은 향과 디자인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디퓨저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며 "고급스러운 내부 연출에 적합한 풀 메탈 소재의...
캐치 티니핑 파워…한달 만에 100만병 '불티' 2023-07-26 13:45:56
26일 밝혔다. 웅진식품은 지난달 '캐치! 티니핑'을 포장 디자인에 적용한 과일맛 음료 3종과 곡물차 음료 2종을 출시했다. 이같은 성과에 웅진식품은 '캐치! 티니핑' IP를 활용한 음료 제품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주요 고객인) 3∼6세 어린이가 135만명임을 고려하면 1.3명당 1병씩...
웅진식품 "'티니핑' 어린이 음료, 출시 한달만에 100만병 판매" 2023-07-26 08:09:13
지난달 인기 캐릭터 '캐치! 티니핑'을 포장 디자인에 적용한 과일맛 음료 3종과 곡물차 음료 2종 등 총 5종을 출시했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주고객층인 3∼6세 어린이가 135만명인데, 1.3명당 1병씩 음료를 마신 셈"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키즈 팬덤을 보유한 캐치! 티니핑 콘텐츠를 더 많은 어린이가 즐길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