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프레시웨이, 1분기 영업이익 106억원…작년보다 3.4배 증가 2022-05-11 16:28:32
덕분이다. 사회적거리두기가 해제되면서 CJ프레시웨이는 외형 확장과 동시에 내실 다지기에 집중할 계획이다. 차별화된 사업 수주 전략을 수립하고 외식·급식에 특화된 독점상품을 개발하는 것 뿐만 아니라 콜드체인 물류 시스템 및 IT 인프라 투자, 디지털 전환 가속화 등도 추진한다. ESG 경영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5.7조 급식시장 지각변동하나…아워홈 장녀 지분매각 '변수' 2022-05-09 16:49:09
1위를 차지하고 있고 아워홈(15%), 현대그린푸드(14%), CJ프레시웨이(10%), 신세계푸드(6%) 등이 상위권에 포진해있다. 특히 지난해 공정거래위원회 주도로 삼성·LG·현대자동차 등 8개 그룹이 사내식당 급식을 외부에 개방하기로 약속한 만큼 올해 이후 본격적으로 대기업 급식 경쟁입찰이 나올 것으로 관측된다. 이...
`세미 뷔페` 선보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런치 3~4만원대 2022-05-06 16:59:48
:프레시(Re:Fresh)’ 프로모션을 오는 13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20층 푸드익스체인지 레스토랑에서 뷰와 함께 즐기는 리 :프레시는, 애피타이저, 메인 요리, 디저트가 포함된 기존의 3코스 디시와는 다르게 고객이 메인 요리와 함께 여러 가지 메뉴를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세미 뷔페의 형식으로 운영된다. 먼저...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간편하고 품격 있게 즐기는 런치 세미 뷔페 새롭게 선봬 2022-05-06 14:10:07
:프레시(Re:Fresh)’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20층 푸드익스체인지 레스토랑에서 뷰와 함께 즐기는 ‘리 :프레시’는 애피타이저, 메인 요리, 디저트가 포함된 기존의 3코스 디시와는 다르게 고객이 메인 요리와 함께 여러 가지 메뉴를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세미 뷔페의 형식으로 운영된다. 메인 요리는...
대기업도 참전...밀키트시장 지각변동 예고 2022-04-22 19:19:20
이러다 보면 시장 점유율이 떨어질텐데, 프레시지가 1위를 계속 유지하는 것이 가능할까요? [기자] 이미 식품회사들이 자체 밀키트 브랜드를 출시하며 이 시장에 참전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CJ제일제당은 밀키트 브랜드 쿡킷을 내놓으면서 2주마다 4종의 신제품을 내놓겠다 선언을 했고요. 롯데푸드는 숙명여대 한영실...
[게시판] CJ프레시웨이, 연세대와 '푸드서비스 전문가' 과정 개설 2022-04-19 09:02:47
프레시웨이, 연세대와 '푸드서비스 전문가' 과정 개설 ▲ CJ프레시웨이[051500]는 연세대학교 상남경영원과 손잡고 임직원 대상 '푸드서비스 전문가 과정'을 개설했다고 19일 밝혔다. 해당 교육과정은 총 24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며 '메뉴상품개발', '푸드스타일링', '고객 서비스와...
"BGF리테일, 1분기 기대치 상회 실적 전망에 목표가↑"-KB 2022-04-18 08:14:04
성장세에 힘입어 편의점 부문의 영업이익률은 전년 동기 대비 0.6%포인트(p)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 박 연구원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되면서 편의점 내 취식 수요 증가에 따른 프레시푸드(FF) 카테고리 매출의 회복이 예상된다"며 "며 "BGF리테일은 올해 가정간편식(HMR) 카테고리의 구조적 성장에 대응하기 위해...
포커스미디어코리아, 푸드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 `우리의식탁`과 함께 밀키트 출시 2022-04-15 13:03:05
`프레시지`와 `우리의식탁`을 통해 제조와 생산을 끝마쳤으며, 오는 15일부터 푸드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 우리의식탁 홈페이지와 어플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나는 셰프다 수상으로 밀키트 출시를 앞두고 있는 입주민 성제겸(유튜버 뽕쉪)은 "가족을 생각하며 만든 레시피로 1등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영양과 맛을...
어펄마의 마법…육류체인 '食食한 7배 성장' 2022-04-14 17:59:08
밸류체인 완성 어펄마캐피탈은 회사 이름을 선우프레시로 바꾸는 작업부터 시작했다. 이후 적극적인 인수합병(M&A)에 나서는 ‘볼트온(bolt-on) 투자’ 전략을 구사했다. 첫 투자 대상은 2019년 인수한 육류 온라인 플랫폼 ‘푸드장’이었다. 푸드장은 육류 배송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로 선우프레시의 기존 거래처였다....
"급식에 생어거스틴 메뉴가?" CJ프레시웨이, 대용량 패키지 출시 2022-04-08 11:36:00
프레시웨이가 유명 외식 브랜드의 레시피를 대용량 상품으로 개발해 새롭게 선보인다. 단체급식용으로 개발되 처음 출시된 상품은 아시안 푸드 전문점 ‘생어거스틴’의 ’꿍 팟 봉커리‘ 레시피를 활용했다. 1~2인분에 해당하는 레시피를 약 30인분의 구성으로 재탄생시켰다. 간편식 전문기업 프레시지도 개발에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