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北, 태극기·현대차 광고 가렸다…월드컵 중계서 모자이크 2022-11-24 11:24:01
잡힌 한국과 미국 기업의 광고판 및 태극기를 모자이크 처리한 것으로 확인됐다. 조선중앙TV는 23일 오후 카타르 알와크라의 알자눕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 카타르 월드컵 조별리그 D조 1차전의 프랑스 대 호주 경기 일부를 녹화 중계했다. 당시 관중석에는 여러 나라의 국기가 걸려있었는데 북한은 태극기만 모자이크...
정용진 한턱낸 '쓱세일' 첫날…이마트 점포 문 닫은 사연 2022-11-19 09:49:16
이마트24는 20일까지 코카콜라, 칠성사이다, 하겐다즈 미니컵 등 인기 제품을 1+1으로 판매한다. 온라인 계열사들도 한정 판매 물품과 쿠폰 등 다양한 행사를 기획했다. SSG닷컴은 친필 사인이 담긴 굿즈, SSG머니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댓글 추첨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 G마켓은 23일까지 SSG랜더스 공식샵에서...
"대~한민국" 외치며 '집관'할 준비 됐나요?…월드컵 분위기 후끈 2022-11-18 11:00:13
한정판 월드컵 스페셜 패키지를 내놨다. 코카콜라 측은 "코카콜라 오리지널과 제로 2종 페트 제품 라벨에 월드컵 공식 엠블럼과 손흥민·루카 모드리치·케빈 더 브라위너·데클란 라이스·앙헬 디 마리아의 파니니 스티커 이미지를 디자인 요소로 담았다. 파니니 스티커는 1970년 선보인 후 축구팬과 수집가 사이에서 높...
춘추전국시대 액상커피 시장... 올 겨울 승자는 누구? [한경-캐시카우 이주의 인기 상품] 2022-11-18 09:00:05
18일 한국경제신문과 영수증 리워드 앱 ‘오늘뭐샀니’ 운영사인 캐시카우가 개별 소비자 영수증을 분석한 결과 11월 둘째 주(7~13일) 국내 액상커피 시장에서 동서식품의 맥심TOP는 구매경험도 22.0%를 기록하며 1위를 달렸다. 2위는 코카콜라음료의 조지아, 3위는 롯데칠성음료의 칸타타가 차지했다. 전주 1위에 올랐던...
'쓱세일' 최대 70% 할인…SSG랜더스 우승 '화끈한 한턱' 2022-11-16 11:59:34
이마트24는 18일부터 20일까지 코카콜라, 칠성사이다, 하겐다즈 미니컵 등 인기 제품을 1+1으로 판매한다. 신세계면세점 역시 18일부터 20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포인트 증정과 최대 50% 할인 등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스타벅스는 이날부터 17일까지 ‘SSG랜더스 통합 우승 기념’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美 물가 정점론에…"다시 빅테크" vs "그래도 경기 방어株" 2022-11-13 17:16:23
넘게 웃돌았다. 오의림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비만 치료제 마운자로, 알츠하이머 치료제 도나네맙에 대한 기대도 높다”고 했다. 또 다른 제약회사 머크도 튼튼한 실적을 기록하고 있다. 3분기 EPS가 시장 예상치를 5.71% 웃돌며 어닝서프라이즈를 기록했다. 호실적에 힘입어 일라이릴리와 머크의 주가는 최근 한 달 새...
[장바구니 물가비상] 생활물가 추이…밀가루 1천380원→1천900원 2022-11-10 06:14:34
코카콜라, │ Pet │ 3,680 │ 3,560 │ 3.4 │ │ │ │ 1.8ℓ │ ││ ││ ├─────┼─────┼─────┼───┼────┼─────┼────┤ │ 생필품류 │ 세탁세제 │ LG생활건 │ 통 │ 15,900 │ 12,900 │ 23.3 │ │ │ │ 강, 테크 │ ││ ││ │ │ │액체(일반...
'톱 3'에서도 밀렸다…남양우유, 바닥 없는 추락 [한경-캐시카우 이주의 인기 상품] 2022-11-04 09:24:21
17.0%로 매일유업의 바리스타룰스가 차지했다. 코카콜라의 조지아(14.5%)와 롯데칠성음료의 칸타타(13.1%)가 뒤를 이었다. 캐시카우는 소비자들이 영수증을 제공하면, 보상 혜택(리워드)을 주고, 이를 바탕으로 시장을 분석하는 업체다. 한국경제신문은 캐시카우와 공동으로 소비재 시장의 동향을 분석하는 기사를 매주 ...
삼성전자 브랜드가치 877억弗…3년 연속 '톱5' 2022-11-03 18:00:06
코카콜라간 가치 격차가 171억달러였다. 삼성전자는 글로벌 데이터 사용량이 늘면서 반도체를 주력으로 하는 회사 브랜드 가치가 더욱 높아진 것으로 분석했다. 인터브랜드가 선정한 상위 10대 브랜드엔 미국 기업이 주로 포진했다. 애플이 브랜드 가치 4822억달러로 1위에 올랐고, 마이크로소프트가 2782억달러로 2위를...
삼성전자, 브랜드 세계 5위…10위권 중 유일 한국 기업 [정지은의 산업노트] 2022-11-03 14:52:52
벌렸다. 지난해엔 삼성전자와 6위 코카콜라간 격차가 171억달러였다. 삼성전자는 글로벌 데이커 사용량이 늘면서 반도체를 주력으로 하는 회사 브랜드 가치가 더욱 높아진 것으로 분석했다. 여기에 휴대폰, TV, 가전 등 제품 브랜드 가치가 고루 높아졌고 탄탄한 재무성과까지 인정받았다는 설명이다. 인터브랜드가 선정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