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섬, '더한섬닷컴' 오픈 4주년 기념 프로모션 2019-10-25 09:39:48
계열 패션기업 한섬은 온라인 패션몰 '더한섬닷컴' 개시 4주년을 맞아 이달 말까지 기념 프로모션을 한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타임·마인·시스템·오브제 등 13개 브랜드는 지난 4년간 브랜드별 가장 인기가 좋았던 상품들을 최신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온라인 전용 컬렉션'을 출시했다. 품목은 타임...
[이슈+] "익숙하지만 새롭다"…레트로 올라탄 '패션 유산' 2019-10-16 13:45:22
성과를 바탕으로 결정했다는 후문이다. 한섬은 지난 3월 대표 핸드백 브랜드 '덱케'를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전환시켰다. 한섬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운영은 1987년 창립 이후 덱케가 첫 시도다. 온라인으로 자리를 옮기면서 주력 고객층의 나이를 낮추고, 가격대도 50만원대에서 10만~20만원대로 인하했다....
KT&G 등 주요 대기업 19곳, 78분기 연속 흑자 행진 2019-09-18 09:55:17
35원 이상을 남겨온 셈이다. 이밖에 SK텔레콤, 솔브레인, 한섬, 포스코 등 13개 업체도 평균 10% 이상을 기록했다. CEO스코어는 "이번 조사는 2000년 이후 줄곧 분기 보고서를 제출한 비(非)금융 상장사 277곳을 대상으로 했다"면서 "50분기 이상 연속 흑자를 기록하고 있는 곳은 전체의 18.1%인 50곳에...
한섬 `타임옴므`, 브랜드 라인 확장…"스포츠 캐주얼 라인 출시" 2019-09-16 10:46:55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섬은 우선 이번 가을 시즌에 점퍼(3개 모델)·바지(3개 모델)·티셔츠(2개 모델)·스니커즈(2개 모델)·아우터(1개 모델)·니트(1개 모델) 등 총 12개 모델을 선보인 뒤, 오는 10월까지 순차적으로 방풍과 보온성을 강화한 다운·니트·바지 등 11개 모델을 추가로 내놓을 계획이다. ‘DYNAMICS’...
할인 행사에 볼거리 풍성…롯데·신세계아울렛 등 추석 이벤트 '봇물' 2019-09-10 14:07:55
SJSJ, 타임옴므 등 한섬의 6개 브랜드 이월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현대 아울렛 김포점도 추석 당일인 13일에만 문을 닫는다. 아울렛 업계 관계자는 "추석 연휴가 길지 않기 때문에 서울 근교로 가볍게 나들이를 나가는 소비자들이 늘어날 것으로 보고 있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강경주 한경닷컴 기자...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쇼핑·레저·여행 부문 2019-08-08 09:28:20
닷컴·더한섬닷컴 등 계열사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한 금액의 일부를 포인트로 적립하고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통합멤버십 서비스다. 하나의 ID로 전 계열사 온라인몰에 접속 가능한 ‘통합 ID 서비스’와 본인 인증만으로 회원가입이 가능한 ‘간편가입 서비스’를 도입해...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쇼핑·레저·여행 부문 2019-08-08 09:28:20
닷컴·더한섬닷컴 등 계열사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한 금액의 일부를 포인트로 적립하고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통합멤버십 서비스다. 하나의 id로 전 계열사 온라인몰에 접속 가능한 ‘통합 id 서비스’와 본인 인증만으로 회원가입이 가능한 ‘간편가입 서비스’를 도입해...
"한섬, 2분기 실적 시장 예상치 하회…목표가↓"-대신 2019-08-08 07:13:26
줄었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유 연구원은 지난해 한섬의 온라인 매출액은 약 700여억원이며 해당 채널의 영업이익률은 35%에 달해 이 부분에서만 영업이익 245억원 이상을 기록한 것으로 추정했다. 그는 "올해 연간 30% 온라인 성장이 지속될 경우 지난해 전체 매출에서 5.4%를 차지했던 온라인 비중은 올해 10%...
한섬, 中백련그룹과 SJSJ 유통계약…"5년간 350억 수출" 2019-07-17 14:10:34
계약 체결로 해외사업 확장에 탄력이 붙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섬은 지난해 시스템, 오브제, 오즈세컨, 더캐시미어, sjyp 등 8개 브랜드 제품을 미국, 대만, 홍콩 등 10여 개국에 150억원 규모로 수출한 바 있다. sjsj 중국 진출까지 성사되면서, 3년 후인 2022년 기준으로 해외 수출 규모가 연간 400억원대로 성장할...
2Q 예상 ROE 증가율 1위 패션섬유주는 태평양물산. 왜? 2019-07-09 09:11:05
이어 화승엔터프라이즈(241590)(117.55%),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44.13%), 한섬(020000)(16.81%), lf(093050)(13.956%), 휠라코리아(081660)(3.52%) 순이었다.roe는 기업의 당기순이익을 자본총계로 나눈 값으로 기업 수익성을 나타낸다. roe가 높을수록 주주가 출자한 돈으로 더 많은 이익을 창출했다는 의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