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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트남 커피는 싸구려?…그 편견에 도전장 던진 '라까프 팝업스토어' 2023-08-24 17:50:32
품목을 태웠다. ‘2주간 한정 영업’을 내걸고 크리스마스 마켓을 열었다. 때는 9·11 테러와 이라크 전쟁의 전운 사이 혼란의 시기. 타깃이 허드슨강 위에 띄운 과감한 도전에 뉴욕 시민은 열광했다. 사람들은 반짝이는 아이디어로 첼시 부두를 빛낸 이 장소를 팝업스토어(팝업)라고 명명했다. 팝업은 이제 유통업체의...
마포문화재단, 마포 서점·카페 이용 시민 우대…'M컬처' 문화공연 1000원에 즐긴다 2023-08-24 16:13:06
관람하는 방식이다. 공연별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컬처라떼’와 ‘컬처북’은 제품 구매시 1200원에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교환권을 준다. ‘컬처마켓’은 이마트 신촌점에서 노브랜드 제품을 1만원어치 이상 구매 시 1인 2매까지 1000원에 관람할 수 있는 공연 구매권을 제공한다. 컬처라떼 제휴까페는 현재...
마케팅 차별화·혁신 아이디어…불황에도 빛난 남다른 '기업 DNA' 2023-08-24 16:12:42
육회 비빔면’을 개발했다. 이들 이색 메뉴는 서울 논현동에 있는 오뚜기 브랜드숍 ‘롤리폴리 꼬또’에서 한정 판매됐다. 조재성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육우는 같은 품질의 한우에 비해 30~40% 가격이 저렴해 품질 대비 경제성이 가장 큰 강점”이라고 소개했다. 생산 환경과 유통 방식이 안전한 것도 육우의 홍보...
"육우는 국내산 소고기"…소비 촉진 위해 전국을 발로 뛴다 2023-08-24 16:11:30
이색 메뉴들은 서울시 논현동에 있는 오뚜기 브랜드숍 ‘롤리폴리 꼬또’에서 한정 판매됐다. 4명의 셰프와 함께한 육우 온라인 쿠킹 클래스에도 많은 젊은 소비자가 참여했다. 요리연구가 윤지아, 심플잇 오너 셰프 손봉균, 일식 전문가 나카가와 히데코, 중식당 진진의 황진선 셰프 등이 육우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법을...
감자·마늘 '큰손' 된 맥도날드·파이브가이즈 2023-08-23 17:52:32
사용한 한정 메뉴를 2021년부터 매년 출시해 히트시켰다.○공급 불안에 대응과거 식자재 유통회사로부터 재료를 공급받던 외식업체들이 직접 산지를 찾아 나서게 된 건 최근 몇 년 새 식자재 공급 불안이 화두가 됐기 때문이다. 코로나19가 한창이던 2020년, 글로벌 물류 대란과 이상기후로 햄버거에 토마토가 빠지거나...
KB국민카드, 금융과 일상 연결하는 'KB페이'…대출·자산관리에 여행·쇼핑까지 2023-08-23 16:18:59
메뉴와 약속장소를 정할 수도 있고, ‘오늘 누가 내?’는 함께 사진을 찍고 결제할 사람을 골라주는 생활 콘텐츠로 즐거운 추억도 나눌 수 있다.○쇼핑·여행 한 곳에서KB국민카드는 지난 7월 KB페이에 쇼핑·여행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라이프’ 탭을 열었다. 기존 KB국민카드가 운영 중인 종합 쇼핑몰 ‘국카몰’과...
"의아하다" 반응에도…美 냉동 대신 국산 감자 밀어붙인 이유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08-23 15:38:31
국산 재료를 사용한 한정 메뉴를 2021년부터 매년 출시해왔다. 지역 농가에게 판로를 개척해줄 뿐만 아니라 ‘맥도날드가 인정한 농산물’이라는 인증을 하는 셈이기 때문에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을 준다. 공급 불안에 대응식자재 유통회사로부터 주요 재료를 공급받았던 외식업체가 직접 산지를 찾아나서게 된 것은...
[금주신상] 풀무원 '크로엣지 피자'·남양 '불닭치즈 슬라이스' 2023-08-19 07:00:03
메뉴에 매콤함을 더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해태제과가 과일잼 업체 복음자리와 손잡고 '후렌치파이 블루베리'를 선보였다. 후렌치파이만의 64겹 패스츄리의 바삭함에 신선한 블루베리 잼으로 바삭함과 상큼함을 동시에 살렸다는 게 해태제과의 설명이다. ▲ 롯데칠성음료가 예술 작품과 협업한 '마주앙...
"웃돈 붙을 정도"…스벅 '블랙핑크 음료' 대박나자 벌어진 일 2023-08-17 21:04:13
협업한 시즌 메뉴를 출시했다. 엑소 컴백을 기념해 타이틀곡 '크림소다'를 콘셉트로 한 신메뉴로 블루 컬러의 소다맛 베이스에 탄산수를 더하고 부드러운 아이스크림과 스프링클 토핑까지 올렸다. 한 업계 관계자는 “Z세대가 소비의 주축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 세대가 선호하는 아이돌 모델을 섭외하는 게...
"매일 전쟁이다"…여의도 직장인 점심시간은 11시부터라고? [돈앤톡] 2023-08-10 10:06:38
싶은 메뉴를 쟁취할 수 있습니다. 일반 직장인들의 점심시간은 12시지만 여의도는 출근시간 만큼 점심도 이릅니다. 심지어 오전 11시30분께 자리를 나섰다면, 커피를 한 쪽 손에 들고 산책 중인 직장인들을 만날 수 있을 정도입니다. 이미 밥을 다 먹고 카페까지 들른 겁니다. 이런 여의도 안에서도 전쟁터로 소문난 곳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