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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약바이오협회장 "불확실성의 해…트럼프 2기 정책에 대비해야" 2025-01-21 11:13:17
해외시장 진출이 활성화됐다고도 전했다. 노 회장은 올해 제약·바이오 산업 경쟁력 강화에 주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그는 "신약 연구개발 역량을 증대하고 합리적 규제 개혁을 촉진해 산업 역량을 극대화할 것"이라며 "공격적인 맞춤형 해외 시장 공략으로 산업 경쟁력을 증명하겠다"고 했다. 또 "제조 역량 고도화와...
배민도 못뚫었는데…쿠팡이츠, 일본 음식배달 시장 진출 2025-01-21 10:57:22
시도할 것으로 보인다. 쿠팡이츠가 해외 시장을 공략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쿠팡은 2021년 쿠팡재팬을 설립하고 도쿄 일부 지역에서 식품·생필품을 최단 10분 만에 배송하는 퀵커머스 서비스를 하다 2년 만에 철수했다. 대규모 물류 투자가 필요한 퀵커머스와는 달리 투자 비용이 적은 음식 배달로 새로운 도전에...
아로마티카, 2024 글로벌 매출 전년 대비 30% 성장…K-뷰티 브랜드 입지 강화 2025-01-21 10:42:36
최대 H&B 스토어와 협력해 시장을 공략하며 캐나다에서는 프리미엄 K-뷰티 시장을 목표로 북미 시장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북유럽, 동유럽에서는 지속 가능한 클린 뷰티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바탕으로 친환경 브랜드로서의 경쟁력을 강조해 새로운 소비자층을 공략할 예정이다. 김영균 아로마티카 대표는 “아로마티카는...
아이큐어, ‘2025 북미 코스모팩’ 및 ‘코스모프로프’ 참가 2025-01-21 10:41:52
LOOPS, 미국 유명 화장품 리테일러인 얼타에 입점했다. 이영석 아이큐어 대표는 “국내 화장품의 미국 시장 수출은 최근 급성장 중으로, 매우 중요한 시장으로 떠올랐다”며 “이번 행사는 북미 및 남미 등 해외 화장품 브랜드사들에게 아이큐어 화장품 ODM·OBM 사업의 우수성을 알리고 신규 해외 고객사들을 발굴할 좋은...
쿠팡이츠, 해외 첫 진출…일본 도쿄서 시범운영 2025-01-21 09:21:56
쿠팡이츠, 해외 첫 진출…일본 도쿄서 시범운영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배달앱 쿠팡이츠가 일본 시장에 진출했다. 21일 배달앱 업계에 따르면 쿠팡이츠는 지난 14일부터 일본 내에서 앱을 출시하고 도쿄 중심부 미나토 지역에서 음식배달 시범 서비스를 시작했다. 서비스 명은 '로켓나우'다. 쿠팡은 현지...
티셔츠 한장에 수십만원씩 하더니…줄줄이 망해 나가는 골프웨어 2025-01-21 08:58:59
의류 업체들은 앞다퉈 해외 유명 브랜드와 라이센스 계약을 맺고 골프 입문자들을 적극 공략했다. 하지만 코로나19 종식으로 '뜨내기 골퍼'가 떠나면서 골프웨어는 가장 먼저 찬바람을 맞았다. 2023년부터 미즈노, 캘빈클라인골프, 발리스틱골프 등 신규 브랜드들이 시장을 떠났다. 차별화된 이미지를 만들지 못해...
아이엘사이언스 "美 실리콘 렌즈 시장 진출" 2025-01-20 18:42:58
해외 완성차 업체에 납품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실리콘렌즈는 유리와 플라스틱의 단점을 모두 보완한 제품으로 평가된다. 유리렌즈는 빛 투과율이 높고 열에 강하지만 무겁고 생산이 상대적으로 까다롭다. 플라스틱렌즈는 열에 약하고 내구성이 떨어진다는 지적을 받아왔다. 또 실리콘렌즈는 쉽게 구부러질 수 있어...
3D프린팅 신소재社 그래피, 코스닥 상장 본격화 2025-01-20 14:12:42
등에서 수요가 늘어나면서 해외 매출 비중이 80% 수준에 달했다. 글로벌 약 90개국에 600개 거래처를 확보했다. 기존 교정장치보다 비용 부담이 낮고 시술 난이도도 쉬워 치과 의사와 교정 환자 모두에게 도움이 된다는 평가를 받았다. 글로벌 치아 교정 시장이 확대되고 있는 만큼 그래피는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예전엔 쳐다도 안봤는데"…30대 직장인 직접 보고 반한 車 [현장+] 2025-01-20 10:53:23
3'를 자유롭게 구경하는 모습이었다. 아토 3는 한국 공략에 나선 BYD의 첫 번째 승용전기차다. BYD가 개발한 리튬·인산·철(LFP) 기반 블레이드 배터리 적용으로 1회 충전 시 321km(복합 기준)를 달릴 수 있다. 전시장에는 △코스모스 블랙 △타임 그레이 △서프 블루 색상 아토 3가 전시돼 있었고 스키 화이트 색상...
LF "올해 패션 트렌드 키워드로 '스레드' 선정" 2025-01-20 10:11:16
성장·Scalable Growth)는 내수 브랜드들이 적극적인 해외 진출과 기존 브랜드 리브랜딩을 통해 타깃 고객을 넓히고 있다는 의미를 뜻한다. 헤지스는 아시아를 넘어 중동, 인도, 유럽까지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고 있으며 지난해 중국 시장에 진출한 '던스트' 역시 올해 중국 시장 내 지속적인 성장을 꾀하고 유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