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스트롯2` 탑7, 뷰티-패션-가전-식품 등 광고계 연이은 러브콜 2021-03-19 14:00:06
캡사이신 보이스 김의영, 현역의 자존심 별사랑, 불사조 은가은 까지 각기 다른 애칭만큼이나 다채로운 탑7의 매력에 뷰티, 패션, 가전, 식품 할 것 없이 수많은 분야의 광고 문의가 쇄도해 전 세대는 물론 다분야에서 영향력 있는 스타임을 입증하며, 앞으로 이어질 활동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소속사 린브랜딩...
양지은→은가은, '미스트롯2' 탑7… 2021 광고계 블루칩 등극 2021-03-19 08:30:01
아기 호랑이 김태연, 캡사이신 보이스 김의영, 현역의 자존심 별사랑, 불사조 은가은 까지 각기 다른 애칭만큼이나 다채로운 탑7의 매력에 뷰티, 패션, 가전, 식품 할 것 없이 수많은 분야의 광고 문의가 쇄도해 전 세대는 물론 다분야에서 영향력 있는 스타임을 입증하며, 앞으로 이어질 활동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소...
상호&상민, 광고까지 접수…쌍둥이가 보여주는 ‘대세 행보’ 2021-03-17 12:40:06
전 세대를 사로잡아 광고계의 연이은 러브콜을 받으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상호와 이상민은 ‘개그콘서트’ 폐지로 아픔을 겪으며 설 수 있는 자리를 잃었다. 이에 굴복하지 않고 ‘트롯 전국체전’에 출전, 트로트 가수로 나아가는 이상호, 이상민의 도전정신이 보여준 감동이 맞춤형 보험설계 ‘고객...
일본도 코로나 '백신 휴가' 도입 검토…한국 벤치마킹? 2021-03-15 08:15:05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현역 세대'(직장인)의 접종을 시작하기 전에 경제계와 이 문제를 협의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지난달 의료 종사자를 대상으로 한 선행 접종이 시작된 일본에서는 일반 대상자의 경우 원칙적으로 주민등록이 돼 있는 관할 지자체로 가서 접종받아야 한다. 이 때문에 거주지에서...
'미스트롯2' 영예의 진(眞)은 양지은 [종합] 2021-03-05 09:40:43
등, ‘미스트롯’ 시리즈의 전매특허 세대 통합 매직이 또 한 번 이뤄져 경탄을 불렀다. 또 ‘미스트롯2’에는 글로벌 트롯 여제 발굴을 위해 더 크고 더 넓게 지원자를 모집하겠다는 취지에 걸맞게, 역대급으로 다양한 연령대 참가자가 몰려들어 눈길을 끌었다. 특히 트롯과는 거리가 멀어 보였던 유소년 참가자들이 대거...
'미스트롯2' 양지은, '미스트롯' 제 2대 眞 등극…순간 최고 35.2% 돌파 2021-03-05 09:20:00
건을 돌파하는 등, ‘미스트롯’ 시리즈의 전매특허 세대 통합 매직이 또 한 번 이뤄져 경탄을 불렀다. ◆ NO.2 어디서 이런 인재를 모았어?! 젊어졌고, 짜릿했다! 뉴노멀 트롯 시대의 도래! ‘미스트롯2’에는 글로벌 트롯 여제 발굴을 위해 더 크고 더 넓게 지원자를 모집하겠다는 취지에 걸맞게, 역대급으로 다양한 연령...
[서울변회장 후보자 인터뷰] 박종우 "존재감 있는 會 만들겠다" 2021-01-19 06:00:01
현재까지 제 95대 서울변회장을 맡고 있는 '현역'이다. 이번 선거는 재선 도전이다. 그의 서울변회 회무 경력은 감사 4년을 포함해 총 6년. 그는 “누구보다 변회를 잘 알기 때문에 회원 복지를 최우선으로 삼아 존재감있는 서울변회를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연임 도전입니다. 현직 회장으로서 지난 2년을...
박영선 "서울시장 출마 가능성 열어놔" 2021-01-06 17:05:25
경선에서 현역 의원 등에게 밀릴지 모른다는 우려가 제기되면서 장고를 거듭해왔다. 당원 투표에서는 86세대(1980년대 학번, 1960년대생)의 대표 주자인 우상호 의원과 친문(친문재인) 세력의 지지를 받는 박주민 의원이 유리할 수밖에 없다는 이유 때문이다. 이런 와중에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의 서울시장 출마 선언이...
'미스트롯2' 초등부vs중고등부, 우승 후보 최강 실력자들이 온다 2021-01-06 13:32:00
3회 아이돌부와 현역부 B조가 각기 다른 필살의 무대를 펼친 뒤 엇갈린 희비를 맛 본 상황에서, 현역부 못지않은 출중한 노래 실력에 아이돌부 못지않은 댄스실력과 깜찍함을 겸비한 ‘트롯 뉴노멀 세대’ 초등부와 중고등부의 무대가 이어지면서 폭발적으로 들끓고 있는 ‘트롯 전쟁’ 분위기에 화력을 더하는 것. 먼저...
LCK 새 브랜드 정신 "우리가 전설을 만든다"…새 로고도 공개 2021-01-04 10:26:16
새 브랜딩 작업을 했다. 이들은 LCK 현역 선수, 출연진, 대회 관계자, 팬 등 다양한 구성원 의견도 수렴했다. 그 결과 LCK는 '우리는 전설을 만든다'(We Make Legends)라는 브랜드 정신을 정했다. LCK 소셜미디어(SNS) 채널과 브랜드 마이크로사이트(https://brand.lck.co.kr/)에서 새로운 브랜딩 내용을 확인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