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홍삼 음료, 교황 방한 관련 프레스센터에 모인 국•내외 기자들에게 제공돼 화제 2014-08-22 11:44:26
중소기업으로 인삼, 홍삼의 과학적 연구개발 노력으로 특이사포닌(RG3, Compound-K)의 대량생산 기술 등 다수의 특허와 논문을 보유하고 있다. 국내와 일본을 비롯하여 미국, 중국, 러시아 등 해외 관련 기업들과 활발한 교류를 진행 중이며, 2013년부터 자체 브랜드 개발을 계기로 기업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강한 남자의 로맨스는 자연음식과 함께 시작된다? 2014-08-21 06:37:52
있다. 현재 (주)정성원에서는 한가위 선물로 홍삼을 10만원 이상 구입하면 1만원을 할인한다. 이와 더불어 추첨을 통해 풍성한 한가위 선물 흑홍삼세트, 주유상품권, 진액세트 등을 증정하고 있다. 이번 (주)정성원 이벤트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남성건강도 챙기고 한가위 선물용으로 미리 준비해두는 것도 좋을 듯하다....
교황의 인기로 기자회견에 제공된 음료까지 관심 상승 2014-08-17 11:50:00
4박 5일의 짧은 일정을 소화하고 돌아가는 프란치스코 교황의 일거수일투족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그의 손짓, 발짓에 시선이 집중되었음은 물론 그가 먹고, 자고, 마신 모든 것이 따라하고픈 잇 아이템(it item)이 되어버린 것이다. 특히, 프란치스코 교황의 기자회견에 제공됐던 음료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으며...
CJ제일제당, 홍삼시장 재도전 2014-07-21 21:43:03
프리미엄급 홍삼 ‘구증구포 한뿌리 흑삼 진액’을 출시했다. 일반 홍삼 제품이 인삼을 한 번만 찌고 말리는 것에 비해 이 제품은 찌고 말리는 과정을 아홉 번 반복하는 것이 특징이다.박상면 cj제일제당 마케팅팀 부장은 “찌고 말리는 과정을 반복할수록 항암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진세노사이드 rg3와...
[더 가까워진 한·중] 朴 '바둑알' 習 '조자룡 그림' 선물 2014-07-04 20:54:47
하면서 우의를 다진 것이다. 지난해 박 대통령이 중국을 국빈방문했을 당시 시 주석이 국빈만찬과 특별오찬을 마련한 데 대한 화답이다. 당시 두 정상은 베이징 댜오위타이(釣魚臺) 내 서남쪽에 위치한 국빈관 양위안자이(養源齋)에서 오찬을 함께 했다.삼색밀쌈과 야채샐러드, 영양호두죽에 이어 메인 요리로 해물파전,...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4-05-20 17:15:14
설명입니다. 홍삼농축수는 홍삼응축수를 10배이상 고농축시킨 액상으로, 피부에 닿는 순간 정제된 보습성분이 터지면서 부드럽게 흡수되고 피부에 깊은 보습력을 선사한다고 하네요. 뿐만 아니라 홍삼오일, 죽엽 성분 등을 함유하고 있어 한번 사용만으로도 뛰어난 보습효과를 선사하며,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항상 촉촉한...
어버이날 '럭셔리 라이프' 선물…효도 품격있게…'우아한 하루' 선사 2014-05-03 18:01:00
등 모든 프로그램에 6년근 홍삼을 활용하는 점이 특징이다. 이 지점장은 “면역력 개선, 피로 회복, 혈행 개선, 항산화 등 공식 인정받은 홍삼의 효능을 몸으로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모든 테라피 룸이 샤워 시설을 갖춘 독립된 공간으로 꾸며져 다른 사람에게 방해받지 않고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IBK증권 "KT&G 실적개선 제한될 것…투자의견 '중립'" 2014-04-18 08:33:32
"최근 KT&G 주가가 1분기 실적 개선 기대감으로반등했지만, 박스권 상단을 뚫고 올라갈 만한 추동력(모멘텀)은 약하다"며 "현재 주가에서 상승 여력은 10% 미만에 그칠 것"이라고 전망했다. KT&G는 1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이 9천637억원으로 작년 같은 기간보다 7.5% 증가하고 영업이익은 2천601억원으로 4.5%...
[201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한민국 인삼 종주지 금산, '금홍'으로 거듭나다 2014-04-16 18:01:10
20여 업체가 승인을 받아 홍삼정, 홍삼정과, 홍삼캔디 등 150여 인삼제품에 사용하고 있다. 금홍 제품은 중국, 대만, 홍콩, 미국, 일본, 베트남 등 해외 9개국 45개 매장에서 판매 하고 있어, 대표적인 수출브랜드로 자리를 잡고 있다.금산군은 중국, 미국, 동남아, 유럽 등 해외 주요 인삼소비지에 홍보세미나, 판촉전 등...
활 대게부터 전동 칫솔모까지…이마트, 성장 한계 극복 나서 2014-04-10 09:20:16
박차를 가한다.'대형마트 = 생필품 구입처'라는 인식만으로도 향후 지속 성장에 한계가 있다는 판단 아래 고객의 생활을 변화시키는 새로운 개념의 상품을 개발, 소개함으로써 성장의 디딤돌을 놓겠다는 것.이마트는 지난해 하반기부터 '이마트 홍삼정'과 '이마트 러빙홈 led', '이마트 비타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