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다이어트, 고지방 식단으로 뺀다? 2016-10-19 09:00:00
진생 타임’ 벌꿀과 함께 귀한 인삼 열매와 홍삼을 물에 타서 마시는 분말형 음료로 매일 건강한 피부를 관리해준다. 04 한국야쿠르트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양배추와 브로컬리, 강화약쑥과 탱자추출물, 특허유산균과 차조기, 면역난황이 함유된 위를 위한 발효유. (사진출처: ㈜뉴트리 판도라뷰티, dhc, 어바웃미,...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한글 에디션 출시 2016-10-07 06:48:57
‘홍삼정 에브리타임’ 한글 에디션인 ‘하루하루 홍삼정’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하루하루 홍삼정’은 홍삼정 에브리타임을 한글인 ‘하루하루’로 표현한 것으로, 에브리타임 100포와 멀티손수건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한정수량으로 판매되며, 전국 정관장 로드샵과 백화점, 면세점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방금 뭐 쓴 거야?’ TV 속 화제 아이템 2016-09-08 11:06:22
위해 입에 달고 사는 제품은 정관장의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농축액을 스틱형 파우치에 담아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휴대용 건강식품이다. ▲ 닥터스-박신혜 ‘페미닌한 매력으로 시선 집중’ 종영한 SBS 드라마 ‘닥터스’에서는 주인공 박신혜의 패션 아이템이 크게 인기를 끌었다. 드라마 속 박신혜와...
홍삼·유산균·콜라겐…'건강 선물'로 부모님께 활력과 젊음을 2016-08-29 16:56:57
수요가 증가한 덕분이다.정관장의 ‘홍삼정 에브리타임’ 등 간편하게 휴대하며 먹을 수 있는 홍삼제품의 인기가 높다.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홍삼농축액을 스틱형으로 포장한 제품이다.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가 좋다. 2012년 10월 출시된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2013년 100억원의 매출을...
[건강기능식품] "건강기능식품 최강자는 홍삼"…정관장, 부동의 1위 '질주' 2016-08-29 16:28:45
홍삼’이라는 새로운 트렌드를 안착시킨 ‘홍삼정 에브리타임’(사진)은 휴대와 섭취가 간편한 장점 덕분에 젊은 층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홍삼 농축액을 간편한 스틱형 포장에 담은 이 제품은 2012년 10월 출시된 이후 인기를 끌면서 2013년 100억원, 2014년 201억원, 지난해 483억원의 매출을...
[패션소생술] ‘핫’한 여름, ‘쿨’하게 ‘여름소생법’ ② 2016-08-18 19:18:00
홍삼정 에브리타임' 팬 사인회에 참석해 세련된 여름패션을 선보였다. 하늘색 시어서커 팬츠에 화이트 팬츠를 매치하고 흰색 스니커즈로 마무리한 그의 패션은 시원한 컬러와 소재의 활용으로 스타일과 쿨 함을 동시에 잡았다. 또한 심플하고 깔끔한 시계를 착용해 패션의 완성도를 올렸다. 모델 배정남의 ‘면혼방’...
정관장, `에브리타임로얄 트래블 에디션` 출시 2016-07-28 20:57:49
`홍삼정 에브리타임로얄 트래블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홍삼정 에브리타임로얄은 정관장 6년근 홍삼농축액을 스틱형 파우치에 담은 제품으로, 이번 신제품은 프랑스 캐리어 브랜드 ‘닷 드랍스’를 콜라보레이션한 것이 특징입니다. 홍삼정 에브리타임로얄 40포와 3만원 상당의 여행용 파우치로 구성됐으며,...
[초점]막오른 2분기 실적 시즌…삼성電 이을 깜짝 실적 종목은? 2016-07-19 11:18:37
강해질 것"이라고 전망했다.kt&g는 담배와 홍삼 판매가 늘어나 2분기 뚜렷한 실적 개선세를 보일 전망이다.이경주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담배가격 인상에 대한 소비자 거부감이 약해지고 있다"며 "건강식품인 홍삼 에브리타임과 화애락 등은 상반기 연간 매출액을 이미 달성한 것으로 추정된다"...
포장만 바꿨을 뿐인데…"대박 났네" 2016-06-12 16:11:55
문제를 해결해준 제품이 ‘홍삼 에브리타임’이다.2010년 한 영업사원이 정관장 매장 점주들을 통해 들은 고객 불만이 제품 개발의 시작이었다. “병이나 파우치로 된 홍삼은 등산 등 야외활동을 하면서 먹기가 불편하다”는 불만이었다. 영업사원은 이 의견을 본사에 전달했다. 인삼공사는 간편하게...
[소프트 수출파워 세계를 연다] '태양의 후예' 직간접 수출효과 2000억 2016-06-02 17:28:26
유명세를 탔다. kgc인삼공사가 협찬한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드라마 방영 기간에 면세점 매출이 약 209% 증가했다. 이 제품은 중국에서 아직 보건식품으로 佇溝프?않아 현지에서 찾아볼 수 없다. 대신 타오바오 등 중국 대형 온라인 상거래 사이트는 직접구매 코너를 마련해 준비 물량을 모두 완판(완전 판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