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 증시, 상승 마감..S&P500장중·종가 역대 최고치-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9-27 08:32:29
1 - 2026년 지상방산 내 해외 매출 비중은 59.6%로 2023년 대비 22.8%p 성장할 것. 이에 따라 2026년 영업이익률은 2023년과 비교해 4%p 개선될 것 - 2025년 K9과 레드백의 파워팩 국산화가 완료된 후 중동으로 수출이 확대될 전망. 사우디아라비아와 UAE의 교체 수요만 고려해도 1조원 이상의 자주포 시장과 19조원 규모의...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분할 이후에도 실적 성장…목표가↑"-한국 2024-09-27 07:30:39
"내년 K9과 레드백의 파워팩 국산화가 완료된 후 중동으로 수출이 확대될 것"이라며 "사우디아라비아와 아랍에미리트(UAE)의 교체 수요만 고려해도 1조원 이상의 자주포 시장과 19조원 규모의 장갑차 시장 접근이 가능해지는 것"이라고 판단했다. 이어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적정 기업가치는 18조9000억원이고, 분할 후 적정...
소방청·현대차그룹, 지하 화재 진압용 '무인 소방로봇' 공동 연구개발 2024-09-26 18:06:57
중앙119구조본부 4개 권역별 특수구조대에 1대씩 배치한다. 소방로봇에는 다목적 무인차량을 기반으로 소방청의 요구 사항인 65㎜ 방수포, 분무 장치, 열화상 카메라 등이 장착된다. 현대차그룹은 해당 로봇은 무선 원격 조종으로 화재를 진압할 수 있어 소방관이 직접 진입 또는 접근이 어려운 국내 지하 시설 화재에...
뷰티시장 뛰어든 편의점…다이소에 도전장 2024-09-26 17:29:52
듀이트리, 메디힐과 협업한 제품을 내놨다. 듀이트리 마스크팩은 700원, 토너와 크림은 5000원, 세럼은 7000원으로 모두 1만원 이하다. 저가 소용량 화장품이 인기를 끌자 이달 초엔 기초 화장품 브랜드 아크네스의 9900원짜리 ‘포맨올인원로션’을 출시했다. 본품 대비 용량을 50mL 줄이고 가격을 낮췄다. CU(사진)는...
티앤알바이오, 코스메슈티컬社 에삐오에 마스크팩 공급계약 체결 2024-09-26 16:21:33
HA) 미용 마스크팩’을 에삐오에 공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제품에 대한 첫 공급계약이며, 2024년도 1차분이다. 에삐오는 일본에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보노톡스’로 시장에 알려져 있다. 티앤알바이오팹은 향후 에삐오와의 지속적인 공급계약을 예상한다고 했다. 이 제품은 올해 11월 일본 최대 홈쇼핑 ‘QVC’에 1차...
소방청·현대차그룹, 지하화재 진압용 '무인 소방로봇' 공동개발(종합) 2024-09-26 11:04:49
상반기에 시제품 1대 현장 배치…연말까지 권역별 특수구조대에 1대씩 현대차, 연내 '직접 주수 방식' 진압장비 250대 기증 계획도 (서울=연합뉴스) 김은경 한상용 기자 = 소방청과 현대차그룹은 지하주차장 전기차 화재진압용 '무인 소방로봇(차량형)'을 연내 공동 개발해 내년부터 배치할 계획이라고...
"나 대학교수인데 너무해"…'3000원' 마늘 한 봉지 슬쩍했다가 2024-09-26 10:47:36
30만원을 유지했다. 1심 판결이 너무 무겁다는 A씨 주장은 받아들이지 않았다. 대학 교수라고 직업을 밝힌 A씨는 지난해 2월 10일 충남 천안시 동남구의 한 상점에서 3000원 상당의 마늘 1봉지를 훔친 혐의로 기소됐다. 마늘을 상의 주머니에 넣고선 값을 계산하지 않고 나가는 모습이 다른 손님에게 발각됐고, 피해자인...
프롬더스킨, 뉴라인 미디어 그룹과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 위한 MOU 체결 2024-09-26 10:18:24
‘프롬더스킨 글루타치온 콜라겐팩’은 피부 톤 개선 및 리프팅 효과를 제공하는 홈케어 제품으로 가을과 겨울철에 소비자들의 수요가 높은 제품이며, 높은 온도와 습도로 인해 피부가 손상되기 쉬운 환경인 동남아시아의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솔루션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관계자 측에 따르면 이번 여름...
편의점도 다이소처럼 화장품 힘준다…이마트24, 3종 출시 2024-09-26 08:49:32
대비 2022년 11%, 지난해 36%, 올해 1∼8월 21% 증가했다. 편의점 CU도 화장품 브랜드 '엔젤루카'와 손잡고 '콜라겐 랩핑 물광팩'과 순수 비타민C 세럼, 글루타치온 수분크림 등 3종을 최근 출시했다. CU는 10∼20대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 공략을 위해 이들 화장품의 용량을 본품 대비 3분의...
연세유업, 설비 투자 강화…“멸균제품 생산능력 90% 증가 기대” 2024-09-25 10:07:45
약 1.7배 빠른 테트라팩 E3 설비를 도입했다. 국내 최초로 도입한 이 설비는 시간당 4만 팩의 멸균 제품 생산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스트로우 타입과 캡 타입 등 여러 형태와 자동 선물상자 포장이 가능한 설비도 갖추고 있으며 125㎖ 소용량부터 200㎖, 250㎖, 750㎖, 1ℓ 대용량까지 다양한 수요에 맞는 제품 생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