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니-브라운 등 깜찍 라인 캐릭터, 명동에 떴다! 2014-05-07 14:49:01
39라인 프렌즈 스토어39를 오픈한 것. 39라인 프렌즈 스토어39는 오픈 이래, 평일 오전시간 대에도 문전성시를 이루며, 매출규모도 이전 입점 브랜드 대비 3배 이상 상승, 영플라자 1층 매장 매출액 1위를 연일 차지하고 있다. 특히, 해외 고객들의 발길이 지속적으로 이어지며, 라인의 글로벌 인기를 실감할 수...
세계로 나가는 NHN엔터, "글로벌 두마리 토끼 잡는다" 2014-04-28 15:33:31
playart, 라인게임 신드롬 일으켜 nhn엔터테인먼트의 일본 법인 nhn playart는 온라인 게임을 넘어 모바일 게임 분야에서도 압도적인 성과를 만들며 일본 게임 시장의 정통적 강자임을 입증했다. 2000년 일본에 진출하며 십 수년간 축적한 사업 노하우와 게임 개발력으로 빚어낸 완성도 높은 게임콘텐츠를 모바일 메신저...
네이버 '라인' 캐릭터, 스마트폰 밖으로…1호 상설매장 오픈 2014-04-22 15:04:27
[ 김효진 기자 ] 네이버의 글로벌 모바일 메신저 라인(line)을 대표하는 캐릭터 상품들을 만날 수 있는 첫 상설매장이 문을 열었다.22일 네이버는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 1층에 첫 번째 39라인 프렌즈 스토어39를 오픈했다고 밝혔다.네이버는 지난해 10월 같은 장소에서 39라인 프렌즈39 팝업...
"카톡게임 아닌 밴드게임 선택한 이유는…" 2014-04-10 16:34:57
39게임하기39, 39라인 게임39과 차별화 된다.플랫폼 수수료는 20%로 책정했다. 기존 플랫폼 수수료(30%) 관행을 과감히 깬 선택이다. 1년이 경과된 게임에 대해서는 플랫폼 수익의 4분의 1에 해당하는 5%의 수익을 게임산업 발전을 위해 게임인재단에 기부하게 된다. 박종만 캠프모바일 대표는 "게임 생태계 안에...
'피쉬프렌즈' 서비스 1주년! "피쉬 형제들 잘컸네" 2014-03-13 12:07:58
진행할 예정이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피쉬프렌즈 공식카페(http://cafe.naver.com/fishfriend)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황인선 기자 enutty415@gmail.com 데프콘, 39피쉬프렌즈39에서 핑크빛 사랑 만나다 [카톡 게임 1년] 카톡도 퐁당 빠진 39피쉬39 형제 벌써 1년! 반짝 인기공식 깬...
[새봄 새 단장] 삼화페인트, 내 손으로 우리집 색칠해요 2014-02-19 06:57:06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삼화페인트 공식 블로그 ‘삼화프렌즈’(http:/blog.spi.co.kr)에 소개된 이벤트 내용을 확인한 뒤 봄맞이 인테리어에 친환경 페인트가 필요한 이유를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응모자 가운데 30명을 선정, 더클래시 아토프리 페인트(벽지용)와 페인팅 도구 세트를 제공한다. 또 봄 시즌...
NHN 엔터, "2014년에도 모바일게임 꽉 잡는다" 2014-01-21 10:25:30
위해 우수한 콘텐츠를 확보한 회사면 공격적인 투자를 단행하고, 양질의 라인업 확보에 총력을 기울여 국내외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해 나간다는 목표다. 한경닷컴 게임톡 황인선 기자 enutty415@gmail.com 오렌지크루 39모리아사가r39, 꾸준한 유저 순항중! 39세븐데이워즈39, 2014년 모바일 점...
타이니팜, 2013년 놓친 이벤트 동물 잡아라! 2013-12-27 18:00:38
컴투스 39골프스타39, 난치병 어린이에게 희망 한아름 컴투스, 4분기 신작 13종 라인업 융단폭격! 페이퍼프렌즈, 39타이니팜39 희귀동물 분양 해드려요~ 컴투스 게임들, 할로윈데이 파티에 놀러오세요~ 컴투스 하반기 공채 39업계 최고 수준으로 모십니다!39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NHN, 풋볼데이 1일 3억-피쉬아일랜드 일본대박 느낌 2013-12-12 10:01:45
개발작 39피쉬 아일랜드39는 지난해 10월 출시돼 온라인게임조차 쉽게 흥행하지 못한 낚시 장르를 모바일에서 대중화에 성공했다는 평을 받았다. 비 카톡게임으로 월 10억(추정치) 매출을 넘어 대중 인지도와 매출 두 토끼를 잡아 주목을 받기도 했다. 올해 3월에 39피쉬 프렌즈39로 카카오에도 입점한 39피쉬...
NHN 히트작 '피쉬아일랜드', 라인 타고 일본 상륙 2013-11-23 01:05:07
리듬액션 모바일 낚시게임 39피쉬아일랜드39가 글로벌 메신저 라인과 연동하여 39라인 피쉬아일랜드39라는 이름으로 22일 일본 ios와 안드로이드에 동시 출시됐다. 국내에서의 열풍적인 인기와 입증된 게임성으로 해외에서도 러브콜을 받으며 라인을 통해 일본에 진출하게 된 것으로, 일본 시장에 최적화하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