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가증권 기업공시] (18일) 금호전기 등 2014-12-19 03:38:50
kcc울산일반산업단지 내 산업용지를 325억원에 매입. ▲s&tc= hdgsk jv와 114억원 규모의 공랭식열교환기 공급계약 체결. ▲tcc동양=보통주 1주당 0.0566406주를 배정하는 주식배당 결정.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39성공을 부르는 습관39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시봉의 내 인생을 바꾼 한마디] (60) 천리마는 항상 있지만 그를 알아보는 백락이 항상 있는 것은 아니다 - 잡설 2014-10-17 16:29:42
잘되어 갈 것으로 여김.▷ 요산요수(樂山樂水) : 산수(山水)의 자연을 즐기고 좋아함.* 백락(伯樂) : 주(周)나라 때 말을 잘 식별하기로 유명했던 사람허시봉 < 송내고 교사 hmhyuk@hanmail.net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39성공을 부르는 습관39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마켓인사이트]콘텐츠영세기업펀드, 운용사 경쟁률 10대1...치열한 경쟁 예고 2014-10-16 09:14:27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39tv방영39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스타워즈] 하이證 정재훈, 누적수익률 80%돌파!! 연일 신기록 경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39성공을 부르는 습관39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음료 큰형님' 롯데칠성, 커피 대신 생수…주가 갈증 채울까 2014-10-13 14:05:03
산수'에 시장을 뺏기지 않기 위해 자체브랜드(pb) 생산을 늘릴 것"이라고 예상했다.현재 생수시장은 6000억원대로 추산된다. 롯데마트에 따르면 생수는 올 들어 9월까지 전체 음료 매출에서 23.2% 비중을 차지, 음료 매출 1위로 올라섰다. 2012년까지만해도 생수는 음료 매출 3위에 머물렀지만 최근 1인가족 수요...
[13일 증권사 추천종목]농심·우리금융 등 2014-10-13 07:45:53
금리 이벤트! 39tv방영39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스타워즈] 하이證 정재훈, 누적수익률 80%돌파!! 연일 신기록 경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기사보다 빠른 주식정보 , 슈퍼개미 app] ⓒ 39성공을 부르는 습관39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물 만난 '생수', 대형마트서 음료 매출 1위로 '부상' 2014-10-12 11:04:39
활동 증가, 탄산수 등 프리미엄급 생수에 대한 수요 증가와 함께 생수 업체들의 경쟁이 심화되면서 시장 자체가 확대되고 있어서다.12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2010년까지만 해도 전체 음료 매출의 15% 가량을 차지하며 3위권에 머무르던 생수가 지난 해 20% 가량으로 2위를 거쳐, 올 1~9월 누계 매출 기준 23.2%로 처음 1위를...
생수시장 지각변동?…최강자 삼다수 '하락세' 2014-10-08 14:09:45
백산수'(이하 백산수) 등 중위권 생수 브랜드들의 점유율이 확대되고 있기 때문이다.8일 시장조사업체 ac닐슨이 유통업체 자체브랜드(pb) 제품을 제외한 생수 브랜드들의 시장 점유율(매출액 기준)을 조사한 결과, 삼다수의 점유율은 지난 1월 46.3%에서 2월 46.5%로 0.2%포인트 올랐다. 그러나 이후 내리막을 타면서...
농심 백산수, 8월 점유율 5% 돌파…두 달 연속 3위 2014-10-06 09:52:10
백산수 제2공장을 건설 중에 있다. 백두산 백산수는 세계 최고로 평가받는 백두산 내두천을 수원지로 하며, 전문가들로부터 물맛과 미네랄 함유량 등 품질에 있어 최고점을 받고 있다.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한국관광공사 추천 10월 '단풍여행' 가볼 만한 곳 2014-10-06 07:02:15
39대통령의 길39은 노란천국으로 초록빛이 옅어지고 있다. 푸르기만 하던 나무에도 노랗고 붉은 기운이 감돈다. 날이 지날수록 청명해지는 하늘이 여행객의 마음을 뒤흔드는 시기. 가을의 절정은 빨리 지나간다. 늦기 전에 추억까지 붉게 물들여줄 곳으로 떠나보자. 한국관광공사는 ‘단풍 여행’이라는 주제...
남양유업 "생수사업 강화…2년 내 매출 500억 목표" 2014-10-01 18:25:37
원 규모로 추산되며 농심(백산수),롯데(아이시스),하이트진로(석수),제주개발(삼다수) 등 국내산 생수(95%)와 수입 생수(1.7%), 탄산수(3.5%) 등이 시장을 차지하고 있다.한경닷컴 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