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호텔소식] 특급호텔 다양한 추석패키지 상품 유혹 2015-09-02 19:50:19
있는 레스토랑 디너 코스 2인, 설화수 스파의 균형 또는 순환 케어 60분 1인과 50% 할인권 1매가 제공된다. 가격 21만원부터. 머큐어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은 오는 9월 24일부터 10월 31일까지 Thanks 추석 Giving 와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이탈리아의 뿔리아 지방에서 생산되는 파네스 그룹의...
'K뷰티 맞수' 서경배-차석용, 중국서 손잡았다 2015-09-01 18:27:50
증가했다.아모레퍼시픽은 기존 주력 브랜드인 라네즈, 마몽드, 설화수, 이니스프리, 에뛰드에 이어 올 들어 아이오페, 려 등도 진출시켰다. lg생활건강도 후, 수려한, 더페이스샵에 이어 온라인몰을 통해 오휘, 숨, 빌리프, 비욘드 등의 판매를 시작했다.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단독] 창립 70돌 아모레퍼시픽그룹, 서경배 회장이 준비한 선물은… 2015-08-24 18:50:41
설화수 등 5대 브랜드 대표상품 골라 세트 제작 [ 임현우 기자 ] 회사 창립 70돌을 맞는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사진)이 직원들에게 특별한 감사선물을 돌린다.24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서 회장은 창립기념일(9월5일)에 맞춰 국내외 직원 1만여명 모두에게 ‘5대 글로벌 챔피언 브랜드’의 대표상품을...
재미있는 브랜드 이야기 2015-08-20 18:00:13
준비중이다. 이외에도 한국여성들을 사로잡은 한방화장품 설화수는 雪(눈설)ㆍ花(꽃화)ㆍ秀(빼어날 수)로, 눈 속에 피어나는 매화라는 의미가 있다. 루이까또즈는 프랑스의 예술과 미를 숭배한 태양왕 루이 14세의 이름을, 캐주얼 정장 지이크(sieg) 독일어로 ‘승리’를 의미하는 등의 의미가 있다. 롯데백화점...
아모레퍼시픽, 올해 화장품 매출 5조원 고지 넘을까? 2015-08-13 18:21:22
제고에 힘입어 매출 고성장세를 이어 갔으며, 설화수는 다양한 홍보 활동을 통해 미디어 노출을 확대하고 럭셔리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했다. 반면 프랑스, 미국, 일본 등 화장품 선진국 시장은 전년동기 9.2% 감소한 354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이와 관련 아모레퍼시픽 측은 프랑스 시장의 경우 내수 소비 위축 및...
[분석+]K뷰티 대표주자, 2분기 메르스 타격은 '미미'…문제는? 2015-08-13 16:36:16
주요 채널에서 매출이 증가했다. 특히 브랜드 설화수는 대표상품 업그레이드 등을 거치며 국내 백화점 판매 1위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다졌다고 아모레퍼시픽 측은 전했다. 면세 채널은 글로벌 확장, 온라인 강화 등으로 양호한 성과를 냈다.국내 중가화장품(매스) 및 차 관련(설록) 사업은 9.9% 늘어난 1118억원의 매출을...
아모레퍼시픽, 2분기 메르스 털고 '양호한 실적'…영업익 37% 증가 2015-08-13 14:16:51
주요 채널에서 매출이 증가했다. 특히 브랜드 설화수는 대표상품 업그레이드 등을 거치며 국내 백화점 판매 1위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다졌다고 아모레퍼시픽 측은 전했다. 면세 채널은 글로벌 확장, 온라인 강화 등으로 양호한 성과를 거뒀다.해외 사업의 경우 고성장세를 지속, 매출이 45.9% 급증한 2777억원을 달성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 2분기 영업익 2436억…41% 증가 2015-08-13 14:01:35
특히 브랜드 설화수는 대표상품 업그레이드 등을 거치며 국내 백화점 판매 1위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다졌다고 전했다. 면세 채널은 글로벌 확장, 온라인 강화 등으로 양호한 성과를 거뒀다.해외 사업의 경우 고성장세를 지속, 매출이 45.9% 급증한 2777억원을 달성했다.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 성장 시장에서 매출이 52.8%...
[광복 70년, 다시 기업가 정신이다] 아모레퍼시픽 "믿을 건 R&D"…중국·동남아 'K-뷰티' 이끌다 2015-08-10 18:35:41
내세운 것들이다. 한방화장품 설화수(2011년), 제주산 원료를 사용한 이니스프리(2012년), 한류스타를 활용한 에뛰드(2013년) 등의 매장이 빠른 속도로 늘고 있다.중국에서 자신감을 회복한 아모레퍼시픽은 미국과 유럽 공략에 다시 고삐를 죄고 있다. 프랑스에서 2011년 현지 향수 브랜드 ‘아닉구탈’을 인수해...
[광복 70년, 다시 기업가 정신이다] ABC인삼크림·미로·아이오페·쿠션…아모레퍼시픽, 화장품업계 '최초' 제조기 2015-08-10 18:32:41
쌓기 시작하면서 오늘날 ‘설화수 신화’에 이르렀다고 설명했다.1989년에는 세계 최초의 녹차 화장품 ‘미로’를, 1997년엔 주름 개선에 도움이 되는 세계 최초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오페’를 출시했다.2008년 선보인 쿠션 화장품은 기존에 없던 새로운 유형의 화장품으로 공전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