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벤츠코리아, 'EQ 워리 프리 패키지' 선봬 2024-05-29 09:51:14
제공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전기차를 구입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통해 전기차 운행 및 관리 부담을 덜어주고 만족을 강화하고자 39eq 워리 프리 패키지39 프로그램을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颱鍍?보증 기간을 차 최초 등록일 기준 3년 또는10만 km에서 5년 또는 17만km(선도래 기준)로...
[그래픽] 패션 상품 온라인 구매 비중 2024-05-29 09:45:02
만 15∼39세 남녀 소비자 4천명을 설문한 결과를 담은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 패션 앱 트렌드 리포트 2024'에 따르면 전체 평균으로 패션 상품 온라인 구매 비중은 66.9%로 집계됐다. minfo@yna.co.kr X(트위터) @yonhap_graphics 페이스북 tuney.kr/LeYN1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패션도 온라인이 대세…10번 중 7번 인터넷서 구매" 2024-05-29 06:31:00
국내 소비자들이 패션 상품을 구매할 때 10번 중 7번은 온라인 플랫폼을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29일 시장조사기관 '오픈서베이'가 전국 만 15∼39세 남녀 소비자 4천명을 설문한 결과를 담은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 패션 앱 트렌드 리포트 2024'에 따르면 전체 평균으로 패션 상품...
도시브랜드 급상승한 아산, 기업도시에서 문화예술도시로 변신 2024-05-28 16:07:20
39만 명 지방 중소도시가 광역시와 수도권 도시를 제치고 상위권에 안정적으로 자리 잡은 것이다. 아트밸리 아산은 한국리서치 소비자 조사에서도 호감도와 인지도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도시브랜드 부문 2023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아트밸리’ 시민 참여로 동력 강화시는 시민 참여로 시정...
'잘파세대' 잡으려면 '더 짧게'…유통가에 부는 '숏폼' 전략 2024-05-28 09:32:11
판매보다 소비자 공감대 형성… 스토리텔링형 콘텐츠로 브랜드 이미지 UP 소비자 공감을 확대하는 데 초점을 맞춰 숏폼 형태의 예능과 드라마 콘텐츠로 구독자 수를 늘리는 브랜드도 늘었다. GS25는 지난해 대화형 인공지능(AI) 서비스 챗GPT를 재해석한 유튜브 '쇼츠' 콘텐츠 ‘편GPT-편쪽이’를...
코스노리 '판테샷 675', 인체 적용 시험 결과 피부결 개선 및 모공 개선 효과 입증 2024-05-28 09:00:03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5종 시카 성분과 수분을 끌어당기는 저분자 히알루론산을 더해 오랫동안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한다고 설명했다. 코스노리 관계자는 “니들 케어 제품의 자극이 부담인 소비자를 위해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저자극 제품군에 속함을 인증받았다”며 “임상시험으로 확인된 판테샷 675의...
"한우·닭고기 등 주요 축산물 가격 전년보다 낮아" 2024-05-27 11:00:08
주요 축산물의 소비자가격이 안정세를 보일 것으로 전망했다. 27일 농림축산식품부와 축산물품질평가원에 따르면 최근 한우와 돼지고기, 닭고기, 계란의 소비자가격은 전년 동월 대비 낮은 수준을 보이고 있다. 지난 1~24일 한우(등심 1등급)와 돼지고기(삼겹살)의 평균 가격은 평년(2019~2023년)과 대비 각각 11.7%와 3.8%...
포르쉐, 포뮬러 E 지속 출전 계획 발표 2024-05-27 10:44:00
또 "포르쉐는 단순히 기술 개발 자체를 위해서가 아닌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기술을 목표로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포르쉐는 2019/2020 시즌 초기에 포뮬러 e에 합류했다. 당시 2 세대 차가 투입되면서 주행 거리 제약으로 인해 필요했던 차 교체가 더 이상 필요 없게 됐다. 현행 3세대는...
[하이빔] GM의 트리플 제로, ‘한국에 심겠다’ 2024-05-27 10:13:39
carryall)을 통해 gm이 세상에 처음 소개했다. 이 밖에 자동변속기, 가솔린 터보, 수소연료전지차, 양산형 순수 전기차 역시 모두 gm이 이뤄냈다. 세계 최대 자동차기업으로서 시대를 주도해왔다는 의미다. 訃?끌 수 있는 견인력 등이 모든 종류의 라이프스타일에 대응하면서 소비자 관심을 끌었다는 의미다.
현대차, '롱기스트 런 2024' 캠페인 진행 2024-05-27 09:35:19
39파이널 런39에는 총 5,000명이 참석해 서울 여의도공원에서 서강대교까지 왕복하는 10㎞ 코스를 달렸다. 올해 파이널 런에서 현대차는 참가자 전원에게 옥수수 추출물을 기반으로 한 친환경 티셔츠를 증정하고 행사 간 사용한 음료 페트병 및 캔을 제출하면 전용 굿즈를 제공하는 등 참가자들이 자연스럽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