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전세 기피현상에…올 상반기 서울 주택 전세비중 12년만에 최저 2023-07-26 08:51:50
최저 올 상반기 서울 주택 월세 51.1%·전세 48.9% (서울=연합뉴스) 김치연 기자 = 올해 상반기 서울 주택 임대차 시장에서 전세 거래가 차지하는 비중이 역대 최저인 것으로 나타났다. 전세 사기 우려와 역전세난 등으로 세입자들이 전세보다 월세를 선호한 영향으로 풀이된다. 26일 부동산 정보제공업체 경제만랩이...
섭씨 54도 '죽음의 더위' 인증샷 찍으려는 사람들 2023-07-24 12:46:35
화씨 123∼124도(섭씨 50.5∼51.1도)에 육박하는 온도계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다 급히 대피소로 이동했다. 시원한 차 안에 있다 나와 사진을 찍던 이들은 폭염에 놀라 불과 1∼2분 만에 모두 안내소 안으로 들어갔다는 것이다. 한 현장 직원은 "올여름 초에는 사람이 많이 안 올 것으로 예상했지만, 최근 이곳 기온이...
온도계 앞 인증샷 찰칵…美데스밸리 '죽음의 더위'에 관광 행렬 2023-07-24 12:07:07
앞에서 관광객들이 화씨 123∼124도(섭씨 50.5∼51.1도)에 육박하는 온도계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다 급히 대피소로 이동했다. 시원한 차 안에 있다 나와 사진을 찍던 이들은 폭염에 놀라 불과 1∼2분 만에 모두 안내소 안으로 들어갔다는 것이다. 한 현장 직원은 "올여름 초에는 사람이 많이 안 올 것으로 예상했지만, 최근...
[표] 거래소 기관 순매수도 상위종목(21일) 2023-07-21 15:45:20
│51.1 │하이브│293.0 │11.4 │ ├────┼──────┼─────┼─────┼─────┼─────┤ │삼성전자│218.6 │31.1 │한화오션 │206.4 │46.7 │ ├────┼──────┼─────┼─────┼─────┼─────┤ │삼성바이│185.4 │2.5 │F&F │108.6 │10.5 │...
[표] 거래소 기관 순매수도 상위종목(18일) 2023-07-18 15:45:30
51.1│13.4 │셀트리온 │147.5 │9.8 │ │시스││ │ │ │ │ ├────┼──────┼─────┼─────┼─────┼─────┤ │한미반도│43.0│8.8 │카카오│129.4 │25.1 │ │체 ││ │ │ │ │ ├────┼──────┼─────┼─────┼─────┼─────┤...
[표] 주간 거래소 외국인 순매수도 상위종목 2023-07-14 18:12:15
│51.1 │ │업 ││ │스│ │ │ ├────┼──────┼─────┼─────┼─────┼─────┤ │SK하이닉│1,171.3 │97.5 │LG화학│1,167.8 │17.7 │ │스 ││ │ │ │ │ ├────┼──────┼─────┼─────┼─────┼─────┤ │현대차 │919.7 │44.6...
'인텍플러스'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기관 대량 순매수 2023-07-13 09:09:10
순매수한 반면, 외국인은 22.8만주를 순매도했고, 개인들도 51.1만주를 순매도했다. 같은 기간 이 종목의 거래비중은 외국인과 개인이 각각 18.3%, 66.6%로 비중이 높다. 한편 외국인은 이 종목에 대해서 최근 4일 연속 19.2만주 순매도를 하고 있다. 더욱이 전일 기관이 대량 순매수를 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
홈쇼핑 방송매출 50% 깨졌다 2023-07-09 17:45:16
뚜렷하다. GS샵의 방송 매출 비중은 2018년 51.1%에서 지난해 38.2%로, CJ온스타일은 같은 기간 54.0%에서 39.0%로 뚝 떨어졌다. 방송 매출 비중이 상대적으로 높은 롯데홈쇼핑(64.9%→57.4%)과 현대홈쇼핑(68.5%→56.5%)도 4년 새 7~8% 줄었다. 업계 관계자는 “지금 추세라면 두 회사도 2∼3년 안에 방송 매출 비중이 50%...
'누가 요즘 그거 봐'…시청자 등돌린 TV홈쇼핑 2023-07-09 12:00:31
방송 매출 비중의 하락 추세는 확인된다. 2018년과 2022년 수치를 비교해보면 GS샵은 51.1%에서 38.2%로, CJ온스타일은 54.0%에서 39.0%로 뚝 떨어졌다. 50% 선이 무너진 시점은 각각 2019년, 2020년이다. 방송 매출 비중이 상대적으로 높은 롯데홈쇼핑(64.9%→57.4%)과 현대홈쇼핑(68.5%→56.5%) 역시 5년 새 큰 폭의...
'시청자가 떠난다'…TV홈쇼핑 방송매출 비중 사상 첫 50% 밑으로 2023-07-09 07:45:00
방송 매출 비중의 하락 추세는 확인된다. 2018년과 2022년 수치를 비교해보면 GS샵은 51.1%에서 38.2%로, CJ온스타일은 54.0%에서 39.0%로 뚝 떨어졌다. 50% 선이 무너진 시점은 각각 2019년, 2020년이다. 방송 매출 비중이 상대적으로 높은 롯데홈쇼핑(64.9%→57.4%)과 현대홈쇼핑(68.5%→56.5%) 역시 5년 새 큰 폭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