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우리가 간다` 윤태영 공항패션, 12시간 비행에 슈트 차림 `깜짝` 2013-06-26 22:42:48
챌린지-우리가 간다!`는 다섯 남자가 세계 이색 대회인 영국 울삭 레이스에 참가해 세계 문화를 치열하게 체험하는 리얼 도전 버라이어티다. 이날 전현무 서지석 박효준 백성현은 12시간의 장시간 비행을 고려해 편안한 스타일의 의상을 입고 나온 반면, 윤태영은 제작 발표회 의상을 연상하게 하는 명품 정장을 입고 나와...
기아차, "K5 이색 게임 체험하세요" 2013-06-21 14:09:43
기아자동차가 21~30일 서울 용산역 아이파크몰 광장에서 초대형 이색 게임 '더 뉴 k5 메가 드라이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1일 회사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용산역 광장에 가로 8m 세로 17m의 대형 타워를 설치하고 실제 k5를 원격 조종할 수 있는 시설을 마련, 주행모드 통합제어 시스템...
얼음 '동동' 막걸리 한사발 '캬~'…영월서 더위 식히세요 2013-06-20 10:13:53
수 있는 이색 축제가 개최된다. 영원 다하누촌은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다하누촌 중앙광장 내 위치한 본점과 명품관점에서 다하누의 한우를 전국 최저가에 만나볼 수 있는 특가 행사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3 영월 다하누촌 얼음 막걸리 축제’에는 다양한 종류의 얼음 막걸리 전시 및 시식...
CJ제일제당 쁘띠첼, '뮤직 페스티벌’ 현장 찾아 마케팅 2013-06-12 09:49:45
포 뮤즈’ 메뉴를 선보이는 이색 뮤직 마케팅을 펼친다. cj제일제달 측은 오는 15일 서울 올림픽공원 내 88 잔디마당에서 펼쳐질 `2013 뮤즈 인 시티 페스티벌’에서 브랜드 부스를 차리고 쁘띠첼 미초와 워터젤리 등으로 만든 `디저트 포 뮤즈’ 스페셜 메뉴를 판매한다. 쁘띠첼 페이스북(www.facebook.com/petitzel) 을...
빠담빠담, 성공 창업설명회 6월 20일 개최 2013-06-10 17:28:15
이번 설명회에서 이색메뉴에 관심있는 예비 창업자들이 궁금해하는 빠담빠담만의 차별화된 성공창업 노하우와 경쟁력 등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또한 참가자들은 설명회 직후 인근 가맹점을 현장 방문해 메뉴 시식과 매장 체험을 직접 해볼 수 있습니다.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인 ㈜이안에프앤비의 빠담빠담은 저가형...
이젠벅, 야간 트레킹 레이스 ‘미드 나잇 챌린지 트레킹’ 성료 2013-06-10 10:15:56
야간 트레킹의 색다른 묘미를 체험할 수 있는 행사로 마련되었다. 총 500명이 참가한 이번 행사는 서울 남산국립극장을 출발점으로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4km 펀 코스와 트레킹 마니아를 위한 7km 챌린지 코스로 나누어 진행되었다. 특히 기존 아웃도어 행사들과는 달리 늦은 밤 펼쳐진 이색 레이스로 최근 증가하는...
쉐보레 베이스볼 데이 개최 2013-06-09 18:41:44
중 시구와 시타, 배트걸 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에 참가하며 즐거운 주말 오후 시간을 보냈습니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경애 전무는 “국내 최고의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를 통해 고객들께 쉐보레 브랜드가 보다 친숙해지도록 할 것”이라며, “특히, 20~30대 젊은 고객들의 호응이 높은 스파크S와 같은 신차...
6월5일은 트리허그의 날… "나무를 안아주세요" 2013-06-04 17:48:54
삶는 체험을 하고 자전거 발전기를 타보는 등 다양한 녹색성장 체험행사를 즐길 수 있다 경기도 관계자는 “이번 환경의 날 행사는 사람과 숲이 상생하는 모습을 통하여 환경의 소중함을 인식하고 자연을 사랑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적극적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트리허그란 자신에게 포옹을 청해오는 불특정...
<세계로 뻗어가는 울트라HD TV…삼성·LG 공략 박차>(종합) 2013-06-03 15:56:39
울트라HD TV 예약판매에 들어갔다는 내용 추가.>>전세계 VVIP 겨냥 이색 마케팅 활기국내선 55인치·65인치 등 라인업 확대 프리미엄 시장에는 국경도 없고 불황도 없다. 삼성전자[005930]와 LG전자[066570]가 수천만원을 호가하는 울트라HD(UHD·초고해상도) TV의 세계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는 이유다....
<세계로 뻗어가는 울트라HD TV…삼성·LG 공략 박차> 2013-06-03 06:27:05
전세계 VVIP 겨냥 이색 마케팅 활기 프리미엄 시장에는 국경도 없고 불황도 없다. 삼성전자[005930]와 LG전자[066570]가 수천만원을 호가하는 울트라HD(UHD) TV의세계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는 이유다. 3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와 LG전자는 울트라HD TV의 해외시장 개척을 위해전 세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