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국 최대 유통그룹이 K푸드에 러브콜 보내는 까닭 2015-03-30 16:10:54
높아졌음을 방증한다.그는 “이번 상담회 기간중 김과 국수 라면 음료수 아이스크림 과자 등 식품류와 마스크팩 등 미용제품에 큰 관심을 갖고 구매상담을 했다”며 “이중 김은 올해중 50개 콘테이너 분량 가량을 수입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봤다. 그는 “다만 유제품 등 일부제품은 유통기...
농심, 라면시장 점유율 64% 육박…오뚜기·삼양은 하락 2015-03-26 09:32:38
농심이 올해 2월 라면 시장에서 점유율 63.9%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전달에 비해 1.1% 오른 수치입니다. 반면 오뚜기와 삼양식품은 각각 17%, 12.5%로 소폭 하락했습니다. 농심은 점유율 상승에 대해 지난 1월에 출시한 `우육탕면`의 판매호조 덕분에 전체 점유율도 덩달아 올랐다고 설명했습니다. 실제로 지난...
[2015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신라면, 깊어진 국물 맛…부동의 '라면 1위' 2015-03-24 07:01:52
신라면은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15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라면 부문 브랜드 가치 1위에 선정됐다.농심은 출시 28년 만인 지난해 8월 신라면의 맛과 포장 디자인을 바꿨다. 신라면의 맛을 더욱 신라면답게 살리는 것에 집중했다. 원료 배합비를 개선해 국물맛이 한층 깊어졌고 끝맛이 더...
한국인 1인당 면 9.7kg 소비.. 세계에서 가장 많아 2015-03-22 12:14:38
10대 라면업체인 인도네시아 인도푸드 수크세스, 일본 도요스이산, 한국의 농심을 꼽았다. 아울러 한국인의 식사 대용식(Meal Replacement) 소비도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인의 작년 1인당 식사 대용식 소비량은 전년보다 15.1% 증가한 1인당 0.25㎏로 미국, 캐나다, 노르웨이, 홍콩의 뒤를 이어 세계에서 5번째로...
한국인 1인당 면 9.7㎏ 소비…이탈리아인은 파스타 21.4㎏ 소비 2015-03-22 11:45:38
아시아 면 시장 성장의 영향을 받는 기업으로 아시아 10대 라면업체인 인도네시아 인도푸드 수크세스, 일본 도요스이산, 한국의 농심을 꼽았다.한국인 1인당 면 9.7㎏ 소비 조사결과에 누리꾼들은 "한국인 1인당 면 9.7㎏ 소비, 라면 때문인듯", "한국인 1인당 면 9.7㎏ 소비, 일본보다 많다니",...
한국인들의 못말리는 '면 사랑'… 1인당 소비 9.7㎏으로 세계 1위 2015-03-22 09:05:45
아시아 면 시장 성장의 영향을 받는 기업으로 아시아 10대 라면업체인 인도네시아 인도푸드 수크세스, 일본 도요스이산, 한국의 농심을 꼽았다.한경닷컴 산업경제팀 bk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특집_기준금리1%대] 안심전환,디딤돌대출,수익공유형모기지…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따져봐야…...
한국인 1인당 면 9.7㎏ 소비…일본 제치고 세계 1위 2015-03-22 04:07:04
이른다"며 아시아면 시장 성장의 영향을 받는 기업으로 아시아 10대 라면업체인 인도네시아 인도푸드수크세스, 일본 도요스이산, 한국의 농심[004370]을 꼽았다. 아울러 한국인의 식사 대용식(Meal Replacement) 소비도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인의 작년 1인당 식사 대용식 소비량은 전년보다 15.1%...
"농심, 중국법인 실망스러운 실적…목표가↓" - KTB 2015-03-04 08:50:17
4일 농심에 대해 지난해 중국법인에서 실망스러운 실적을 기록했다며 목표주가를 기존 34만원에서 30만원으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다만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습니다. 김은정 KTB투자증권 연구원은 "지난해 하반기 이후 올해 이익 턴어라운드를 기대해왔으나 3분기 이후 중국법인의 외부고객 수익이 둔화됐다"며...
KTB투자증권, 농심 목표가 30만원으로 하향 2015-03-04 08:03:49
농심 실적 개선의 핵심 변수였던 중국법인 실적개선 속도가 기대치에 미달한다"고 말했다. 그는 "중국 법인의 매출이 늘었지만, 이는 외부고객 수익은 둔화한 반면 내부거래 비중이 증가했기 때문이며, 기대했던 중국 내 라면 매출도 다시 축소되는 모습"이라고 지적했다. 농심의 올해 실적 전망도 밝지 않다....
농심 우육탕면 한달새 500만개 팔려 2015-02-16 21:33:36
판매가격으로 환산하면 60억원 수준이다. 농심은 닐슨코리아의 지난해 12월 라면 브랜드별 순위 자료를 기준으로 58억원어치가 판매된 7위 육개장사발면을 넘어서는 것이라고 설명했다.농심 측은 ‘쫄깃한 굵은 면발’이라는 우육탕면의 특징이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낸 것으로 보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