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건강한 아름다움’ 2014 헬스 앤 뷰티 위크 2014-04-24 12:57:15
㈜넥스젠코퍼레이션, 미즈온, 코스온, ㈜아리바이오, ㈜웰파인, ㈜코리아테크, ㈜크로스메디텍, ㈜코바스, ㈜로보맥스, 씨엔에프화장품, ㈜씨앤텍, 성신여자대학교 평생교육원, 인천대학교 산학협력단 등 화장품, 미용기기, 속눈썹제품, 반영구 화장원료 및 기기, 네일·풋제품, 타투, 헤어·두피관리 제품 및 기기,...
당일치기 여행지 5선, 떨어지는 꽃잎 아쉬워…'봄의 여운' 느끼러 훌쩍~ 2014-04-21 07:00:16
33년간 아동출판에 몸담은 예림당 나춘호 회장이 아이들에게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는 법을 가르쳐 주기 위해 지난해 문을 열었다. 16만5000㎡ 규모에 2700여종의 초본류와 1300여종 목본류 등 4000여종의 식물이 생태별·주제별로 조성돼 있다. 관람거리도 10㎞나 돼 식물원 전체를 둘러보는 데 3시간 정도 걸린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에서 즐기는 어린이날·어버이날 2014-04-18 08:39:38
특별한 식사와 함께 진행한다. 어린이날인 5월 5일에는 아이들에게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변신 자동차 '또봇과 함께하는 드림캐처'를 워커힐 시어터에서 선보인다. 예약 매진의 성원에 힘입어 기존 2부 공연을 3부까지 늘렸다. 1부를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2부를 오후 2시부터 오후 4시까지, 3부를 오후...
[VPR] 쌍용자동차, I LUV Korando 브랜드 캠페인 런칭 2014-04-17 09:48:54
luv korando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코란도의 브랜드 아이덴터티(brand iedntity)를 leisure utility vehicle로 정의하고, 코란도c 코란도 스포츠, 코란도 투리스모 3개의 개별 브랜드를 포괄하는 가치를 새롭게 정립했다. 또한 visual identity를 공유해 하나의 통합 브랜드로서 국내 자동차 업계 중 최초로 엄브렐러 브랜딩...
'가정의 달' 맞은 호텔가, 풍성한 이벤트 즐겨볼까 2014-04-15 15:16:44
내 아이를 위한 선물, 캐릭터와 함께하는 공연부터 다양한 이벤트까지!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에서는 어린이날 5월 5일(월), 아이들에게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변신 자동차 ‘또봇’ 미상영판 애니메이션을 워커힐 시어터에서 선보인다. 1부가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2부가 오후 2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되는...
KBS1 TV 꿈의 기업 입사 프로젝트 ‘스카우트’ 카오리온 편 방영 2014-04-14 18:08:55
단 3명. 그들에게 주어진 현장평가과제는 ‘천연재료를 이용한 화장품’이다. 최종 선발 된 한혜린(19세, 천안여자상업고등학교)학생과 결선진출자 2인의 기상천외한 아이디어는 꿈의 기업 입사 프로젝트 ‘카오리온 코스메틱스’ 편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한혜린 학생이 결선 과제로 선보인 ‘커피 바디...
메이필드 호텔 '버블 버블, 메이필드 칠드런스 데이’ 진행 2014-04-11 16:21:07
및 파3 골프코스 10%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가격은 26만1000원이며, 미슐랭 조식 대신 뮤지컬 특선 뷔페(성인 2인?아동 1인) 이용 시 35만5000원으로 세금, 봉사료 별도다. 레스토랑을 포함한 ‘버블버블, 메이필드 칠드런스 데이’ 이용고객은 5월 4일, 5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야외 벨타워가든 버블 동산에서...
‘마라톤’ 게 섯거라! 2014년은 ‘워킹’이 대세 2014-04-11 14:30:19
3세계 어머니와 어린이들이 물을 구하기 위해 걷는 평균거리인 6km를 걸으면서 기부하는 행사, 완주할 경우 자동으로 1만 2천원이 기부되는 뜻 깊은 워킹 행사 중 하나이다. 또한 라이프 스타일 슈즈 브랜드 크록스에서도 5km 자연 속 워킹 코스를 거닐며 이색 이벤트를 즐기는 ‘컬러 펀 워킹’ 행사를 준비했다. 헬륨가스...
아미코스메틱 2014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화장품 박람회 참가 2014-04-08 10:12:01
박람회에 참가하고 있는 아미코스메틱은 이번 박람회를 통하여 브랜드 입지를 굳히고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더욱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 “생얼도 빛난다” 송지효-수지처럼 ‘민낯미인’ 되는 법...
10회 이상 구매! 재구매율 종결 화장품 2014-04-01 15:30:07
것을 방지하고 피부에 흡수되도록 감싸준다. (사진출처: 닥터코스,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 ‘소녀시대-오렌지캬라멜-투애니원’ 걸그룹 아이메이크업 ▶ ‘미세먼지 공포 확산’ 봄철 건강 & 피부 관리법 ▶ “한채영-고소영이 부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