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다급한 젓가락` 하니 라면 먹방, 한국 라면 소비 세계 1위 국가 2015-04-18 10:25:55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광동제약 비타500, LG생활건강 죽염 치약 등 18종이 선택돼 생필품과 건강상품 등에서 한국제품 신뢰도가 높았다. 내구재 부문에서는 성주디앤디의 MCM, 쿠쿠전자의 쿠쿠 밥솥, 삼성전자 갤럭시 스마트폰, LG전자 휘센에어컨 등 10종이 선정됐다. 서비스 부문에서는 가수 EXO, 제주특별자치도,...
`과연` 한국 라면 소비 세계 1위 국가, 중국 `명품 신라면` 2015-04-18 00:00:12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광동제약 비타500, LG생활건강 죽염 치약 등 18종이 선택돼 생필품과 건강상품 등에서 한국제품 신뢰도가 높았다. 내구재 부문에서는 성주디앤디의 MCM, 쿠쿠전자의 쿠쿠 밥솥, 삼성전자 갤럭시 스마트폰, LG전자 휘센에어컨 등 10종이 선정됐다. 서비스 부문에서는 가수 EXO, 제주특별자치도,...
한국 라면 소비 세계 1위 국가, 중국 `명품 신라면` 2015-04-17 17:15:15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광동제약 비타500, LG생활건강 죽염 치약 등 18종이 선택돼 생필품과 건강상품 등에서 한국제품 신뢰도가 높았다. 내구재 부문에서는 성주디앤디의 MCM, 쿠쿠전자의 쿠쿠 밥솥, 삼성전자 갤럭시 스마트폰, LG전자 휘센에어컨 등 10종이 선정됐다. 서비스 부문에서는 가수 EXO, 제주특별자치도,...
LG생활건강, 비욘드 새 광고모델로 공승연 기용 2015-04-17 15:15:29
lg생활건강은 배우 공승연을 에코 화장춤 브랜드 비욘드의 새 모델로 기용했다고 17일 밝혔다.lg생활건강은 배우 공승연이 아름다운 외모와 밝고 세련된 이미지를 갖춰 모델로 기용했다고 전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공승연과 함께 기존 모델인 한류스타 김수현을 적극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국내외...
`우결`로 주목 받은 차세대 스타 공승연, 화장품 모델 `눈길` 2015-04-17 11:02:21
LG생활건강 비욘드 모델로 발탁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현재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SBS 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에서 활약하면서 차세대 스타로 부상하고 있는 공승연이 비욘드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것. LG생활건강은 방송계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는 공승연과 비욘드 기존 모델인 한류스타 김수현을...
코리아나화장품, 유아용 화장품 시장 진출 2015-04-17 11:02:19
성장할 전망이다. 최근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을 필두로 대표 화장품 기업들이 자사 대표 브랜드를 통해 유아용 화장품 라인을 출시하며 공격적인 행보에 나서고 있는 것. 이 같은 현상은 최근 국내에서 유아용 화장품 안전성 문제가 거론되면서 기능성 화장품 지정 논의가 이루어지고 있는 가운데, 중국에서도 안...
역세권과 대단지 갖춘 오피스텔 눈길 2015-04-17 09:39:21
17~31㎡ 오피스텔 287실과 전용 19~35㎡ 도시형 생활주택 287실 등 총 574실을 분양한다. 이는 사업지 인근에서 지어지는 단지 중 가장 큰 세대수를 자랑하며, 전 실 모두 임대 선호도가 양호한 소형으로 구성돼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평택 송탄역 클래시아’이 들어서는 평택시는 고덕국제신도시 개발과 미군기...
'中國'의 '中'자만 붙으면 뛰는 주가…"실적 없인 신기루" 2015-04-17 04:01:05
따르면 11개 화장품주(코리아나[027050], 에이블씨엔씨[078520], 한국콜마[161890], 코스맥스[192820], LG생활건강[051900], 아모레G[002790], 한국화장품[123690], 아모레퍼시픽[090430], 산성앨엔에스[016100], 코스온[069110], 제닉[123330])는 연초부터 이달 15일까지 105.15% 올라 같은 기간 코스피지수(10.05%)와 코...
대한민국 화장품 시장, `한방(韓方)` 지고, `한방`만 남나? 2015-04-17 02:26:54
브랜드 컨셉을 전환 했다. LG생활건강의 대표 한방화장품 브랜드 후와 수려한의 경우도 한방화장품 컨셉을 유지하고 있지만 우리 전통의 한방에 바이오, 허브 등을 결합해 새롭게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변화시키고 있는 모습이다. 수려한의 경우는 국내 한방화장품 최초로 남성을 모델로 기용하고 허브 라인을 확대하는 등...
한국 여권 영향력 2위, 일본 제쳤다…중국이 뽑은 한국 명품은? 2015-04-17 00:12:18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광동제약 비타500, LG생활건강 죽염 치약 등 18종이 선택돼 생필품과 건강상품 등에서 한국제품 신뢰도가 높았다. 내구재 부문에서는 성주디앤디의 MCM, 쿠쿠전자의 쿠쿠 밥솥, 삼성전자 갤럭시 스마트폰, LG전자 휘센에어컨 등 10종이 선정됐다. 서비스 부문에서는 가수 EXO, 제주특별자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