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상범 LGD 사장, CES 현장서 마케팅 진두지휘 2013-01-07 16:01:05
마케팅을 진두지휘했다. LG디스플레이는 기존 TV·노트북·모니터·스마트폰 고객은 물론 주요 IT 기업과 글로벌 자동차 기업들을 대상으로 '초고해상도'와 '미니멀니즘 디자인'에 초점을맞춘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올해 CES 공식차에 선정된 차량..첨단기술 대거 채택 2013-01-07 15:46:07
포드는 북미에 새롭게 선보인 시판중인 C-MAX 에너지(Energi)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및 C-MAX 하이브리드가 세계 최대 규모의 전자 박람회인 2013 인터내셔녈 CES 공식 자동차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 선보이는C-MAX 에너지(Energi)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및 C-MAX 하이브리드는 포드가 자랑하는 첨단...
[뷰티신상] 통크게 쏜다! 다다익선 아이템 출시 2013-01-07 15:38:10
캐릭터를 사용한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선보인다. 노란 카나리아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트위티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표정이 특징이다. 한정 기획 상품으로 출시되며 스킨 케어와 메이크업 제품을 합해 총 14종으로 구성되었다. 제품마다 다양한 트위티의 표정이 담겨 있어 소장가치를 더한다. 비비크림과 팩트, 립글로스,...
[2013 대전망] 부산 금곡동'신화명 리버뷰자이', 눈앞에 낙동강…북구의 랜드마크로 2013-01-07 15:31:03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 시설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 ‘자이 키오스크’ ‘전자경비시스템’ 등 첨단 유비쿼터스 시스템이 적용된 실속형 스마트 아파트로 조성한다. 외출 전 각방의 전기를 한꺼번에 소등하는 일괄소등스위치, 사용하지 않는 가전제품의 대기전력을 차단하는 대기전력 차단 스위치를 설치해 관리비 부담을...
[2013 대전망] 동탄2신도시·판교 알파돔시티 주목 2013-01-07 15:30:59
a9블록에서 642가구의 ‘eg더원’을 선보인다. 동보주택건설(a19블록·252가구) 롯데건설(a28블록·1416가구) 호반건설(a30블록·922가구) 신안(a32블록·913가구) 대원(a33블록·714가구)도 동시분양에 나선다. 포스코건설(a102블록·874가구)과 대우건설(a29블록·1355가구)도 동탄2신도시에서 대단지를 분양한다. 2월 중...
[2013 대전망] 서울, 3만8천여가구 분양…대치·논현동 재건축 단지 '눈길' 2013-01-07 15:30:51
청실아파트를 재건축하는 ‘래미안 대치 청실’을 다음달께 선보인다. 1608가구 중 전용 59~84㎡ 122가구를 일반 분양한다. 지하철 3호선과 분당선을 이용할 수 있다. 삼성물산은 또 잠원동 대림아파트를 헐고 짓는 843가구 중 126가구를 9월께 일반 분양할 예정이다. 지하철 3호선 잠원역이 인접해 있고 신동초와 신동중...
[2013 대전망] 세종시·부산 등 10만가구 분양 2013-01-07 15:30:50
울산 신천동에서 9월께 1035가구의 대단지를 선보인다. 부지 북쪽에는 매곡천이 흐르고 매곡초, 매곡중 등 교육시설이 밀집해 통학이 편리하다. 대구에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현대산업개발이 분양 포문을 연다. 4월 월배지구 2블록에 전용 59~102㎡ 2123가구를 내놓는다. 부지 맞은편에 성서산업단지가 있어 근로자가...
LG전자, CES서 새 UX '파노라마 노트' 첫 공개 2013-01-07 15:23:29
있는 ‘파노라마 노트(panorama note)’기능을 선보인다. 파노라마 노트는 3대1 비율의 파노라마 이미지에 메모할 수 있는 기능으로 좌우를 이동해가며 한 화면에 들어오지 않는 부분에도 메모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로로 긴 종이에 손을 옮겨가며 쓰는 듯한 아날로그 감성을 더했다. lg전자는 카메라로 촬영한 파...
신세계인터내셔날, 살로몬 아웃도어 국내 판매권 인수 2013-01-07 15:06:02
가격 거품을 제거한 합리적인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를 위해 상품 수입 뿐만 아니라 라이선스를 통해 의류 및 등산용품도 생산할 예정이다. 국내 지형에 적합한 기능성과 프랑스 브랜드 특유의 패션 감각이 돋보이는 상품을 선보인다. 유통망은 대리점, 직영점, 대형마트 매장을 오픈한 후 프리미엄 라인을 통해...
000 잡은 식품업체 "우린 불황 몰라요" 2013-01-07 14:52:02
"어린이를 공략해 선보인 제품이 대체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제품 개발 단계에서부터 어린이의 입맛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있다"며 "출시 전 반응을 보기 위해 진행하던 소비자 시식회에도 어린이들을 대거 참여시키는 등 어린이 전용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한경닷컴 강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