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의도퍼트롤] '딜레마'에 빠진 배당株 2013-01-07 13:04:19
등)이 발생하는 1분기까지 미루겠다는 얘기다. 제일기획도 무배당을 결정, 배당 대신 잉여 재원을 재투자에 사용한다고 밝힌 바 있다. 제일기획은 2009년부터 2011년까지 최근 4년 간 0.9~4.2%의 시가배당률에 해당하는 배당을 실시해왔다. 현금배당 대신 주식배당을 실시하는 곳도 전년보다 늘어났다....
제너시스BBQ, 외식 전문가 50여명 공채 2013-01-07 11:55:00
메뉴기획·개발자 등 50여명을 공개 채용한다고 7일 밝혔다.점장과 조리장은 업계 최고 수준의 급여를 보장받으며, 근무 성과가 우수하면 국내·외 매장 관리자로 직무를 전환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메뉴 기획 개발자는 일식과 양식 전문가들이 지원할 수 있으며 사내 연구소와 마케팅 분야의 핵심인력으로 배치된다....
YB 리쌍 '닥공' 콘서트 공연요청 쇄도 11개 도시 전국투어 확정 2013-01-07 11:44:20
투어를 결정했다. '닥공'을 기획∙제작하는 쇼노트 홍보 관계자는 “이미 힙합과 록 장르에서 실력이 검증된 두 그룹의 조합에 따른 신뢰가 시너지 효과가 된 것 같다. 아티스트들도 '닥치고 공연'이라는 콘셉트에 맞는 최고의 공연을 선사하기 위해 프로그램 기획에도 적극 참여했으며, 서울, 대구, 부산...
제너시스BBQ, 외식 전문가 채용 2013-01-07 11:14:37
Manager) 등 푸드마이스터와 메뉴 기획개발자 2가지입니다. 푸드마이스터의 경우 업계 최고 수준의 급여를 보장하고 근무 성과가 우수하면 국내 또는 해외 매장 관리자로 직무를 전환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합니다. 메뉴 개발 기획자는 일식과 양식요리 전문가들이 지원할 수 있으며 사내 연구소와 마케팅분야의 핵심...
<인사> KDB캐피탈 2013-01-07 10:42:11
기획관리본부 장석준 ◇본부장 보임 ▲기업금융1본부 고덕진 ◇부장 승진 ▲기업금융3실 이명준 ▲기획실 정지영 ◇부장 이동 ▲벤처금융실 김인중 ▲기업금융4실 박만수 ▲업무지원실 김진호 ▲여신관리실손장욱 ▲기업금융2실 이충근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올해 소비자 트렌드는 '일상충동' 2013-01-07 10:00:08
돌려"제일기획 년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보고서 올해 우리나라 소비자의 성향을 대변하는 키워드는 '일상충동(日常衝動)'이 될 것이란 분석이 나왔다. 내일을 알 수 없는 불확실성 때문에 하루하루가 다른, 여행과 같은 긴장된 삶을경험하는 소비자들이 작은 자극에도 쉽게 반응하는 성향을...
네이처리퍼블릭, `트위티` 콜라보레이션 라인 출시 2013-01-07 09:58:48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큰 눈의 노란 카나리아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트위티’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표정이 특징이며 한정 기획 상품으로 출시된 ‘트위티’ 라인은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제품 총 14종으로 구성됐습니다. 비비크림과 팩트, 립글로스, 틴트 등 12종으로 구성된 메이크업...
정부결산정보 일반 이용자 첫 평가서 `보통 성적' 2013-01-07 09:53:16
기획재정부와 디지털예산회계시스템(dBrai) 홈페이지에서 제공한 정보 이용자 만족도가 보통 수준으로 나타났다. 기재부는 이들 정보를 활용하는 일반인 117명을 상대로 지난해 12월 설문조사를한 결과 71.2점으로 평가됐다고 7일 밝혔다. 부문별로는 정보이해 용이성 71.6점, 정보제공 적시성 70.7점, 정보...
대신證, '밸런스 CMA' 가입하고 경품도 받자 2013-01-07 09:43:20
월급통장으로 이용하려는 고객에게 유용한 상품을 소개하고자 기획되었다.새해맞이 건강 가득 이벤트는 '대신 밸런스 cma' 또는 '적립식 펀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명에게 홍삼정, 100명에게는 견과류 건강보조식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대신증권 영업점에 방문해 '...
올해 소비자 키워드는 '일상충동(日常衝動)' 2013-01-07 09:40:01
기획은 올해 소비자들의 대표 키워드로 '일상충동(日常衝動)을 꼽았다. 내일을 알 수 없는 불확실성 때문에 긴장된 삶을 경험하는 소비자들이 작은 자극에도 쉽게 반응하는 충동적 성향을 드러낸다는 것이다. 이에 따라 기업과 브랜드 마케팅도 새로운 사고와 전략이 요구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제일기획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