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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자식 상팔자’ 임예진-김민경 ‘고부갈등’ 풀었다 2013-01-06 14:25:42
주말특별기획 ‘무자식 상팔자’(극본 김수현,연출 정을영/ 제작 삼화네트웍스) 20회 분에서 그동안 숱하게 벌였던 불꽃 튀는 신경전이 아닌, 점차 서로에게 다가가는 훈훈한 풍경을 연출했다. 김민경이 ‘시엄마’라는 호칭을 버리고 끊임없이 ‘엄마’라고 부르며 따르자, 임예진이 굳게 닫혔던 마음을 서서히 열어가기...
‘백년의 유산’ 시청률 14.3%, 순조로운 출발 ‘현실적인 드라마’! 2013-01-06 14:17:28
주말특별기획드라마 ‘백년의 유산’ 시청률이 14.3%(agb닐슨 수도권 기준)를 기록하며 순조로운 첫 출발을 알렸다. 전국 기준으로는 13.8% 시청률을 기록했다. 1월5일(토) 방송된 1회에서 개성강한 인물들이 첫 모습을 드러냈으며, 채원의 안타까운 시집살이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방회장(박원숙)의...
소녀시대 강남역 ‘V 콘서트’ 추운 날씨도 후끈하게 달궈 2013-01-06 13:52:24
직접 기획한 신개념 콘서트 브랜드. 이번 소녀시대 ‘v 콘서트’는 새 앨범 타이틀 곡 ‘i got a boy’와 신곡 ‘dancing queen’의 홀로그램 공연이 최초 상영되었으며, 마치 소녀시대가 실제 공연하는 듯한 착각에 빠질 만큼 리얼한 매력으로 현장에 모인 사람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더불어 소녀시대 ‘v...
현대백화점 목동점, 이색 전시 기획 '타임머신 타고 떠나는 추억여행' 2013-01-06 13:32:37
특별한 전시를 기획 유치했다. 최근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는 가족단위의 고객들에게 옛 추억의 향수를 전달하기 위해 1970년대 거리와 골목길, 상가등 문화를 한자리에서 엿볼 수 있는 전시를 기획했다. ◆ 타임머신을 타고 떠나는 엄마와의 추억여행 테마 1관에는 70년대의 다양한 골목길 상점들이 연출돼 있으며, 테마...
현대백화점 목동점 특별전시 '타임머신 타고 떠나는 엄마와 추억여행' 2013-01-06 13:27:58
위해 특별한 전시를 기획했다. 이번 전시회는 엄마, 아빠의 어린시절 풍경과 생활상을 그린 1970년대 거리와 골목길, 상가,문화를 한자리에서 엿볼 수 있도록 재현했다. 실제 전시장을 들어서는 입구에서 타임머신에 탑승하게 되면 우주여행을 떠나는 듯한 착각에 빠져들 정도로 행성과 별들이 반짝이고...
서울대 등 7개 대학에 `FTA 석사과정' 지원 2013-01-06 12:01:15
기획재정부는 6일 `자유무역협정(FTA) 활용 비즈니스 석사과정'의 주관 대학으로 서울대, 성균관대, 인하대, 충남대, 경북대, 부경대, 조선대 등 7곳을 선정했다. 이 사업은 중소기업의 FTA 활용 비즈니스 전문인력의 수급불균형 문제를 해결하고자 전문강사, 연구원 등 FTA 전문가를 양성하는 것이다....
<2013년 G20 회의에서 어떤 의제 논의되나> 2013-01-06 12:00:25
6일 기획재정부가 내놓은 `2013년 러시아 의장국에서 G20 주요의제 논의전망'보고서를 보면 올해 G20은 세계경제의 성장과 고용에 초점을 둘 전망이다. 각국은 유로존 위기가 확산되지 않도록 재정ㆍ구조 개혁을 지속해 거시경제정책 공조를 강화할 계획이다. 회원국별 재정ㆍ환율정책에 대한 `정책공약...
부품·소재 전문기업 확인, 온라인으로 진행 2013-01-06 11:00:13
부품소재 전문기업으로 확정되면 한국은행의 중소기업 우선지원 대상이 되고,병역특례지정업체 추천시 가점 부여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산업기술진흥원 소재부품기획팀(☎02-6009-3906)이나 지경부부품소재총괄과(☎02-2110-5617)로 문의하면 된다. bumsoo@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금융상품 '비과세 주장' 진실여부 잘 따져야 2013-01-06 10:13:26
과세 강화를 외치던 기획재정부가 2011년 초 이자와 배당소득이 발생하는 상품과 파생상품이 결합돼 있는 신종 금융상품에 대한 과세근거를 신설했다. 이후 소득세가 부과되기 시작한 2012년부터는 엔화스와프예금의 판매량이 급격히 줄었고 현재 시중은행 중 이 상품을 판매하는 곳은 거의 없다. 정부가 금융소득에 대한...
<中기업, 한국 패션브랜드 사냥 나섰다> 2013-01-06 07:11:04
상품 기획, 브랜드 구축 등 콘텐츠 능력이 부족한 상황을 타개하기 위해 한국의중견 패션브랜드들로 눈을 돌리기 시작했다. 상당수 국내 패션업체들이 협소한 시장에서 성장 한계에 부딪혀 자금난을 겪고 있는 점을 눈여겨 본 것이다. 업계 관계자는 "자금력을 보유한 중국 기업으로선 자신들의 부족한 역량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