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채영 `예쁜남자`서 장근석 진짜남자 만드는 인물‥아이유와 대립각 2013-10-25 13:59:20
‘광고 천재 이태백’ 이후 8개월 만의 컴백하게 됐다. 또 지난 8월 출산한 후 약 3개월만에 첫 복귀작을 택해 눈길을 끌었다. 극중 여신급 미모와 엘리트의 지성을 소유한 홍유라는 예쁜 남자 독고마테(장근석)를 진짜 남자로 키워내는 인물. 독고마테가 다이아몬드 원석이라면 이를 세공해 멋진 보석으로 만들어내는...
한채영 컴백, '예쁜 남자' 홍유라 역 드라마 복귀 2013-10-25 11:35:15
광고 천재 이태백' 이후 8개월 만의 컴백이다. 여신급 미모와 엘리트의 지성을 소유한 홍유라는 예쁜 남자 독고마테(장근석)를 진짜 남자로 키워내는 인물. 독고마테가 다이아몬드 원석이라면, 이를 세공해 멋진 보석으로 만들어내는 여자가 홍유라다. 마테에 대한 엄청난 비밀을 알고 있는 인물이기도 하다. 제작사...
당신의 하체가 살이 찌는 이유 2013-10-25 09:25:03
얻기 쉽다. 더불어 중년이 넘은 나이라면 고질적인 문제인 허리와 고관절 부위의 통증도 사라지게 해 몸의 근본적인 병을 치료하는 계기가 될 수 있다. 또한 균형잡힌 몸매를 완성하기 위해서도 골반 교정은 꼭 필요하다. 최근에는 어렵지 않게 골반을 교정해주는 운동 기구인 쿠비레이디가 인기다. 쿠비레이디는 일본...
아마존 매출 16년 만에 3만배 키운 힘은 '유통 네트워크' 2013-10-25 06:58:08
책 광고를 대신해주는 개념인데, 더 중요한 것은 제 블로그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어소시에이트를 통해 아마존이라는 네트워크의 일부가 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아마존은 2000년 오픈마켓 서비스를 도입했고, 2002년에는 오픈마켓 등 기업 전자상거래 시스템에 축적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웹서비스’를 시작했다....
한채영, 출산 후 첫 공식석상 나들이 “출산한거 맞아?” 2013-10-24 17:47:01
‘광고천재 이태백’ 촬영 당시 임신한 사실이 알려진 한채영이 출산 후 다시 대중들 앞에 섰다. 연예계 대표 마론인형으로 인정받던 한채영은 출산 후 나타난 공식석상에서도 이전과 별반 다르지 않은 몸매와 미모, 스타일을 선보여 더욱 이슈가 되고 있다. 그는 출산 후 오히려 더욱 성숙해진 외모와 엄마로서의 당당한...
아파트 정글에서 속지 않고 사는 법 2013-10-24 15:02:17
얼마나 중요한지, 현명한 아파트 소비자라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을 것이다.” _ 선대인(선대인경제연구소 소장) 김효한연세대학교를 졸업했고 증권회사에서 마케팅 업무를 하고 있는 저자는 분양받은 아파트의 건설사가 워크아웃 상황에 놓이고 허위 과장 광고로 인한 피해를 입게 되면서, 어느 날...
10만원대 명품 화장품, 성분 80%가 물이라니… 2013-10-23 11:14:46
경우라면 성분의 이름만 표시하면 되고 얼마를 넣었는지 함량은 표시하지 않아도 되는 것이다. 여기에서 문제는 좋은 성분을 많이 넣었다면 서로 함량을 표시하지 말라고 해도 할 것이지만 문제는 극히 조금만 넣고 과장 광고를 하는 경우이다. 어떤 특정 성분을 극히 조금 넣은 경우에도 위의 규정에 해당하지 않는다면...
웹툰을 사랑한 게임들 '파워 러브콜' 왜? 2013-10-21 10:05:23
'다함꼐 맞고퐁' 광고 하지만 지하철 광고의 경우 불특정 다수를 겨냥하기 때문에, 특정 타겟을 겨냥하기는 어려워 전환율이 높지 않다. 따라서 지하철 광고가 명동에서 고3 학생을 찾는 것이라면, 웹툰은 고등학교 운동장에서 고3 학생을 찾는 것과 같다. ■ 정해진 요일 연재와 게임 출시-업데이트 연동 '광고...
[한경 자영업 희망콜 센터] 서울 연희동 레스토랑, 온라인 홍보 방법은… 2013-10-21 06:58:35
봐도 광고라는 것을 알 수 있는데, 마음씨 착한 소비자가 자신의 시간을 할애하면서 나의 광고를 봐줄 것이라고 착각하는 것입니다. 인터넷상에서 홍보를 진행하려는 사업주라면 본인이 소비자 입장이 돼 내가 진정으로 얻고자 하는 정보가 무엇인지 생각해봐야 합니다. 제품을 판매하기보다는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가...
[Cover Story] '광고 천재' 오길비…"소비자 마음을 빼앗아라" 2013-10-18 16:37:38
팔리는 바람에 광고를 다시 싣지 않아도 될 정도였다. 오길비가 남긴 유산은 ‘소비자 중심주의’다. “소비자는 지적인 존재”라고 선언한 그는 “소비자에게 만족감과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광고를 만들어야 한다”고 역설했다. 1999년 뉴욕타임스에 사망기사가 날 때까지 그는 작은 회사를 100여개국에 지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