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특화설계, 커뮤니티 돋보이는 인천 ‘주안역 센트레빌’ 2018-10-15 11:31:38
수요자들은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주거공간을 선택할 수 있다. 주변과 차별화된 외관특화도 주목 할만 하다. 먼저 저층부와 측벽 등에는 특화디자인이 적용돼 보다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색채에 있어서도 트렌디한 색감을 이용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단지 배치에도 남동·남서향으로 배치해 일조량과 조망이...
하락장선 배당株로 '철벽 방어'…KT·오렌지라이프·에쓰오일 등 눈길 2018-10-14 16:33:30
파트너와 감은숙 파트너는 각각 kt와 오렌지라이프를 추천했다. kt는 전통적인 배당주인 데다, 5세대(5g) 이동통신 시장이 열리면서 성장성도 부각되고 있기 때문이다. 감 파트너는 “보험사인 오렌지라이프는 꾸준한 영업이익, 금리 인상 수혜, 탁월한 재무구조를 바탕으로 한 고배당이 강점”이라고...
SK브로드밴드, B tv 채널 14개 신규 서비스 2018-10-12 09:48:54
다문화TV 등으로 영화, 예능, 뉴스, 라이프, 교양 등 다양한 장르를 선보인다. 유창완 미디어사업본부장은 "신규 채널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더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B tv 채널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콘텐츠 생태계를 활성화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SK브로드밴드는 지난 5월...
한화, 63빌딩에 국내 최대 '핀테크 스타트업 요람'…해외 진출·투자 유치 등 아낌없는 지원 2018-10-11 20:00:05
스타트업, 대기업 혁신조직, 투자자, 미디어 및 교육 기관 등 다양한 참여자가 한 공간에서 협력하고 혁신할 수 있도록 마련한 공간이다. 스타트업과 대기업을 연결해 스타트업의 성장을 지원한다는 취지다. 헬스케어, 뷰티, 패션, 라이프스타일, 미디어 등 다양한 산업군의 스타트업이 투자를 받고 대기업과 사업 협력을...
LG생건, 럭셔리 화장품의 힘…해외 공략 가속 'K뷰티' 리더로 2018-10-11 18:53:32
전시, 해금공연, 미디어아트 등을 진행했다. 홍콩을 비롯해 중국 싱가포르 베트남 태국 등 아시아 8개 국가의 미디어와 뷰티 인플루언서, 유통업체 관계자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2016년 중국에 진출한 자연발효 화장품 브랜드 ‘숨’도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숨은 자연발효 화장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10-10 15:00:02
낮술…국토부의 기강해이 181010-0120 경제-000508:12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 개시 181010-0122 경제-000608:19 유진투자 "한국전력 실적 부진…목표주가 31% 하향" 181010-0124 경제-000708:19 KB증권 "기업은행, 중기대출 경쟁 심화 우려…목표가↓" 181010-0125 경제-000808:23 야놀자, 블록체인...
[PRNewswire] 새 다큐멘터리 'How China Works II'에서 살펴본 중국 미래 청사진 2018-10-08 17:02:48
인기 시리즈의 최신 시즌은 9월 29일 호주와 뉴질랜드 디스커버리 채널에서 방송됐다. 멀티미디어 배포 자료 보기: https://www.prnasia.com/mnr/discovesry_2018kr.shtml 30,000KM에 달하는 고속철도, 60,000개에 달하는 영화 상영관, 700개에 달하는 주요 국가 실험실, 74개에 달하는 신규 공항, 도시화율 60% 등, 이들...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10-08 15:00:03
멀티미디어·고급사양 강화한 '2019년형 모하비' 출시 181008-0185 경제-002609:18 아모레퍼시픽그룹, '2018 칸 세계면세박람회' 참가 181008-0186 경제-002709:19 [특징주] 송유관공사 최대주주 SK이노베이션 약세 181008-0188 경제-002809:20 [특징주] 텔루스, 최대주주 변경에 장중 상한가 181008-0189...
"나를 찾는 여행" SKT '0순위여행' 참가 20대 100명 선발 2018-10-07 10:04:08
브랜드 '0(Young)' 라이프 혜택의 일환으로 진행한 '0순위여행'은 세상이 요구하는 1순위 때문에 자신이 중요시하는 가치를 미뤄왔던 20대가 자신에 대한 해답을 찾는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참가자 선발에는 약 1만명의 20대가 몰려 100대 1이 넘는 경쟁률을 기록했다. 최종 선발...
[PRNewswire] 클레버탭, OTT 업계 벤치마킹 보고서 배포 2018-10-05 10:42:10
미디어 앱 팀이 그 해답을 필요로 하는 질문이다. 우리는 본 벤치마킹 보고서에서 하나의 라이프사이클 단계에서 또 다른 하나의 라이프사이클 단계로 이동하는 사용자 수 등 사용자 라이프사이클 관련 통계치를 제공하기 위해 무엇이 1억 개가 넘는 기기를 사용하는 8천만 명의 사용자들을 돌아오게 하는지를 알고자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