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칠성음료, NCSI음료부분 1위기업 선정 2013-10-01 11:15:54
2013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기업에 선정됐습니다. NCSI(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국가고객만족지수)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모델로, 국내에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총 65개 산업, 289개 기업을 대상으로 고객이 평가한 만족지수입니다. 이번 조사에서...
현대證, 해외선물 거래서비스 1주년 사은행사 실시 2013-09-30 11:43:19
사항은 현대증권 홈페이지(www.hdable.co.kr)를 참조하거나 고객만족센터(1588-6611) 또는 해외상품부로 문의하면 된다.한경닷컴 한민수 기자 hms@hankyung.com▶[화제] "30초에 380만원" 돈 버는 네비게이션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관련기사 신성일, 49세 연하 女배우와 침대서…'화끈'...
에어부산, 고객만족지수 저비용항공사 부문 1위 선정 2013-09-30 08:26:47
kcsi는 1992년 한국에서 최초로 시행된 고객만족도 조사로 올해 저비용항공 부문이 새로 생겼다.이번 kcsi 조사는 올해 4월부터 8월까지 서울·수도권 및 6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만 18세 이상 65세 미만 성인 남녀를 대상으로 면접원의 가구방문에 의한 일대일 면접조사를 통해 이루어졌다. 에어부산 측은 "저비용항공사 중...
[2013 산업별 KCSI 지수] 고객만족도 '점핑 점핑'… 남다른 기술·서비스 빛났다 2013-09-30 07:09:04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가 역대 최장인 7년 연속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올해 경기 침체에도 tv, 냉장고, 에어컨 등 생활가전 및 자동차 산업이 고객만족도 상승세를 이끌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은 30일 111개 산업, 350개 기업을 대상으로 kcsi(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발표했다....
일동후디스, 임신·출산교실 매년 2만명에 서비스 2013-09-30 06:59:06
만들기 위해 ‘웰빙을 넘어 로하스로’라는 구호 아래 친환경식품 개발과 고객만족 경영, 적극적 사회공헌 활동 등 로하스 정신을 실현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왔다. 로하스(lifestyles of health and sustainability)는 신체적,정신적 건강은 물론 환경과 사회 정의 및 지속 가능한 소비에 높은 가치를 두고 생활하는 것을...
르노삼성차, 12년 연속 판매서비스만족도 1위 2013-09-28 22:25:59
및 고객만족' 조사에서 12년 연속 판매서비스만족도 1위를 차지했다고 26일 밝혔다. 르노삼성에 따르면 이번 조사는 자동차 보유자 및 구매 계획자를 대상으로 7월 한 달간 온라인을 통해 진행했다. 조사항목은 소비자만족도분야에 해당하는 판매서비스만족도, 제품만족도, a/s만족도와 자동차품질분야에 속하는...
한국지엠, 마케팅인사이트 만족도 조사 2관왕 2013-09-27 15:04:10
혁신적인 서비스에 대한 끊임없는 노력이 일궈낸 쾌거"라며 "앞으로도 세계적 수준의 자동차 기술개발을 바탕으로 서비스 최고 브랜드 명성을 계속해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마케팅인사이트는 지난 2001년부터 매년 전국의 자동차 사용자를 대상으로 대규모 기획조사인 '자동차 품질 및 고객만족도’...
쉐보레, 2년 연속 품질스트레스 가장 적은 車 2013-09-27 11:43:48
고객만족'에 대한 기획조사에 대한 결과다. a/s 만족도 부문 응답자 4만4294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설문에서 한국gm은 819점(총점 1000점)을 받아 국산차의 평균 점수인 789점과 수입차의 평균인 772점을 크게 웃돌았다.7811명이 응답한 품질스트레스 부문에서도 한국gm은 3.09건으로 품질스트레스가 가장 적은 브랜드로...
잘나가는 LS엠트론·듀퐁…비결은 '사회공헌 경영' 2013-09-27 06:59:25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는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도 더 높게 평가하기 시작했다. #csr은 지속 가능한 기업의 dna 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은 기업 본연의 존재 목적인 경제적 가치 증진 과정에서 법과 윤리를 지키고 사회, 환경적 책임을 다하려는 경영활동을 뜻한다. 세계지속가능발전기업협의회(wbcsd)는...
르노삼성, 12년 연속 판매서비스만족도 1위 2013-09-26 16:09:37
고객만족`에 대한 대규모 기획조사에서 르노삼성자동차가 국내 완성차 업체 중 12년 연속 판매서비스만족도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조사는 차량 보유자 및 구매 계획자를 대상으로 7월 한달 동안 온라인을 통해 이루어졌으며, 고객만족 분야에 해당하는 `판매서비스만족도, 제품만족도, A/S만족도`와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