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리온 베트남 법인, 초코파이 판매량 '20억개' 돌파 2014-06-08 13:17:23
포장과 다양한 광고·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현지 고객들과 친근감을 형성하는 데 성공했다.최근에는 담철곤 회장과 이화경 부회장이 거의 매달 베트남에 직접 가서 마케팅 활동을 진두지휘하고 있다. 이런 노력의 결과로 최근 베트남 파이류 시장에서 오리온 초코파이의 점유율은 80%를 넘어섰으며, 제사 음식으로...
세계로 날아오를 '히든 챔피언'은 2014-06-02 07:10:00
우유시장 수출의 교두보를 마련한 남양유업 등 글로벌 시장 점유율을 높여가는 업체들도 관심이다.우리투자증권의 ‘세계 일류 상품 보유기업 분석’에서도 레이저마커 시장 세계 1위 이오테크닉스, 전자동 정제 분류 포장시스템 세계 1위 업체 제이브이엠 등이 장기 유망투자종목으로 꼽혔다.다만 관련 업황을...
"해외영업, 어려움 많지만 전문직이라 재미도 있어요" 2014-05-20 18:23:59
6 대 4로 수출비중이 높다. 한국에는 섬유재를 만드는 원자재가 없어 베트남 현지에서 직접 생지(가공 전의 원단)를 만든다. 그 생지를 구입해 가공한 후 해외로 수출한다. 이씨는 미주지역에 납품하는 원단의 배송, 서류준비, 바이어에게 돈을 받는 과정 등에 직접 관여한다.<공장사람들과 트러블이 가장 힘든 일> 이씨가...
[bnt포토]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닥터팜, ‘서울국제 화장품, 미용산업 박람회’ 참가 2014-05-12 15:28:44
수출에도 힘쓰는 등 점차 글로벌 브랜드로써의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한편 올해로 21회를 맞는 ‘서울 국제 화장품, 미용산업 박람회’는 뷰티업계 관련 가장 오랜 전통을 가진 국내 대표 박람회로 화장품 및 에스테틱-네일, 헤어살롱, 원료-포장, 스파-자연건강 등을 주제로 열렸으며 604부스로 규모를 확대 개최하며...
[bnt포토] 미가비 “천연화장품 보고가세요~” 2014-05-12 11:30:08
수출을 통해 일본 내 1200개 매장을 전개하고 있는 콘스메틱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킴스클럽, 이마트 등을 통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올해 8월에는 백화점 입점도 예정되어 있다. 한편 올해로 21회를 맞는 ‘서울 국제 화장품, 미용산업 박람회’는 뷰티업계 관련 가장 오랜 전통을 가진 국내 대표 박람회로...
[bnt포토] 미가비 ‘서울 국제 화장품, 미용산업 박람회’ 참가 2014-05-12 11:27:02
미가비는 국내 제조사로 출발해 활발한 해외 수출을 통해 일본 내 1200개 매장을 전개하고 있는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킴스클럽, 이마트 등을 통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올해 8월에는 백화점 입점도 예정되어 있다. 한편 올해로 21회를 맞는 ‘서울 국제 화장품, 미용산업 박람회’는 뷰티업계 관련 가장 오랜...
[bnt포토] 안스킨, ‘서울국제화장품 미용산업박람회’에서 문전성시 이뤄 2014-05-09 19:42:01
수출, 유통 활로를 개척하는 계기가 되었다. 미용산업은 물론 ‘국제건강산업박람회’와 통합 개최되어 15개국의 뷰티브랜드들이 참여했다. 화장품, 에스테틱-네일, 헤어살롱, 원료-포장, 스파-자연 건강 부분의 전반적인 산업과 트렌드를 알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특히 에스테틱 브랜드 안스킨은 우르오스, 유핏,...
[bnt포토] NASA 인증 화장품 에포라, ‘서울국제화장품 미용산업박람회’ 참가 2014-05-09 19:28:02
및 수출, 유통 활로를 개척하는 계기가 되었다. 미용산업은 물론 ‘국제건강산업박람회’와 통합 개최되어 15개국의 뷰티브랜드들이 참여했다. 화장품, 에스테틱-네일, 헤어살롱, 원료-포장, 스파-자연 건강 부분의 전반적인 산업과 트렌드를 알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특히 뷰티브랜드 에포라는(epfora)는 브랜드...
[bnt포토] 에포라, ‘제21회 서울국제화장품 미용산업박람회’에서 인기! 2014-05-09 19:23:07
및 수출, 유통 활로를 개척하는 계기가 되었다. 미용산업은 물론 ‘국제건강산업박람회’와 통합 개최되어 15개국의 뷰티브랜드들이 참여했다. 화장품, 에스테틱-네일, 헤어살롱, 원료-포장, 스파-자연 건강 부분의 전반적인 산업과 트렌드를 알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특히 뷰티브랜드 에포라는(epfora)는 브랜드...
한국산 삼계탕 10년 막은 미국의 철통같은 식품 규정 살펴보니... 2014-05-09 12:21:37
얘깁니다. 유영근 미국 변호사는 “미국으로 수출되는 가공식품의 경우 이런 내용 뿐 아니라 외관 (포장)에 붙이는 내용물에 관한 표시 규정도 자신 요구 수준에 반드시 미치도록 하고 있다”고 소개했습니다. 이 같은 까다로운 규정을 충족한 한국산 삼계탕의 미국 수출 면허장 획득 역사는 10년 전 2004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