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키장 패션 아이템 ‘패딩’ 완벽 활용하기! 2013-01-16 18:56:53
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활동적으로 코디 할 수 있다. 아이더의 아라곤 다운 스커트는 프렌치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이 뛰어난 겨울형 여성 다운치마다. 사선 형태의 퀼팅 라인으로 착용 시 날씬하게 보이는 효과가 있으며 밑단 옆쪽에는 작은 주머니가 있어서 수납이 용이하다. 다운 충전재로 경량성과...
아이더, 겨울 등산화 · 방한부츠 출시 2013-01-16 17:35:23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보온성, 접지력, 방수 기능을 갖춰 겨울 산행이나 눈꽃 여행 같은 야외 활동을 즐길 때 신기 적합한 아웃도어 신발을 선보였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아이더 `큐` 방한 부츠는 부드러우면서 내구성이 강한 천연 누벅 가죽 소재와 천연 양모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였으며 접지력이 우수한...
[마켓인사이트] 네파 5500억원에 팔렸다 2013-01-16 17:34:03
5위권 아웃도어 업체 네파를 5500억원 안팎에 인수한다. pef가 아웃도어 업체를 인수하는 것은 처음이다. 16일 투자은행(ib)업계에 따르면 mbk는 최근 김형섭 네파 대표와 특수관계인이 가진 지분 53%를 인수하기로 합의하고, 17일 본계약을 체결하기로 했다. 인수 대금은 5500억원 안팎이다. 이는 지난해 네파가 올린 상각...
MBK,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 인수…불황 속 작년 매출 60% 늘어 '매력' 2013-01-16 17:31:38
아웃도어 시장규모는 5조원대에 이른 것으로 삼성패션연구소는 추정하고 있다. 상위 10개 브랜드만 해도 4조원에 이른다. 노스페이스(6450억원)를 비롯해 코오롱스포츠(6100억원), k2(5500억원), 블랙야크(5100억원) 등이 5000억원을 넘었다. 이어 네파(4000억원), 컬럼비아(3100억원), 밀레(2800억원), 라푸마(2500억원),...
“열 샐 틈이 없어요!” 겨울 패션, 온(溫)테크 아이템을 주목 2013-01-16 12:10:44
계속되면서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단순 외출에도 체온 유지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됐다. 충분한 방한 대처를 하지 않고 장시간 추위에 노출될 경우 심근경색이나 저체온증, 동상 등으로 건강을 크게 해칠 수가 있어 각별한 주의를 요한다. 겨울철 신체 부위 가운데서도 가장 추위를 많이 타는 부위는 목과 손,...
삼성전자, `에너지 고효율 냉장고 UN CDM사업 승인` 2013-01-16 11:07:22
도어 냉장고와 삼성전자 냉장고의 에너지 효율을 비교해 절감되는 전기사용량을 온실가스 감축량으로 환산해 향후 10년간 약 263만톤의 탄소배출권을 확보할 전망입니다. 삼성전자 CS환경센터장 심순선 전무는 "제품 에너지 경쟁력을 바탕으로 전 세계 저탄소 친환경 비즈니스 활성화와 온실가스 감축을 위해 적극 노력할...
삼성전자, 인도 판매 냉장고 UN 청정개발 사업승인 2013-01-16 11:00:28
2도어 냉장고와 삼성전자 냉장고의 에너지효율을 비교해 절감되는 전력량을 온실가스 감축량으로 환산하면, 향후 10년간 약 263만t의 탄소배출권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삼성전자는 탄소배출권을 판매해 얻는 수익금 일부를 인도 사회공헌활동에 사용할 예정이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 1억원 상당 현물 기탁 2013-01-15 19:00:39
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전국민 나눔 프로젝트, 『2013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을 위해 강남구청에 1억원 상당의 현물을 기탁했습니다. 『2013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은 서울사회 복지 공동 모금회와 강남구가 추진하는 민?관공동협력사업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역주민들이 성금...
프리미엄 세단 전쟁…미국차 '독기' vs 유럽차 '여유' 2013-01-15 16:58:04
도어 패스트백 스타일의 스포츠세단이다. ‘hcd-14’는 현대차 디자인 철학인 ‘플루이딕 스컬프처’를 한 단계 발전시켜 유연한 아름다움에 정교함을 더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앞으로 현대차가 나아갈 프리미엄 차량의 디자인 방향성을 제시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기아차는 작년 11월 국내 출시한 준대형 세단 더 뉴...
삼광유리 '유하스몰' 온라인 브랜드숍 열어 2013-01-15 16:54:17
글라스락을 비롯해 셰프토프(쿡웨어) 아우트로(아웃도어) 얌얌(유아) 등 90여종의 삼광유리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쇼핑몰 개설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유하스 33 이벤트’가 진행된다. 쇼핑몰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30%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행사다. 이 기간 구매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3만원 상당의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