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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첨단 의료기기 `대전`‥JW중외·GE헬스케어 `눈길` 2013-03-21 14:32:35
중점을 두고 국내 시장은 물론 해외 시장 개척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국내 의료기기 시장 선도기업인 GE헬스케어는 진단 효율성과 신뢰성을 높인 환자중심의 혁신 의료기기를 대거 선보였습니다. 기존 장비보다 컴팩트한 크기와 선명한 영상을 제공하는 CT장비 `브리보 CT385`와 환자 편의를 최우선에...
한정화 "창조경제 핵심은 기술…청년층 도전 지원" 2013-03-21 10:55:22
높이기 위해 자금 조달과 시장 개척 지원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다음은 한 내정자와의 일문일답. -- 새 정부가 내세우는 창조경제에 대한 의견과 정책 계획은. ▲ 창조경제는 기술적 창조성·예술적 창조성·경제적 창조성이 시너지 효과를발휘하면서 국가를 성장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 중에서...
[STRONG KOREA] 한국인 도전정신 '바닥'…10명중 1명만 "창업은 좋은 기회" 2013-03-20 17:51:52
국내 최초 제품을 잇따라 선보이며 맨손으로 국내 보일러 시장을 개척했다. 경기 안산의 삼성전자로 불리는 인쇄회로기판(pcb) 업체 대덕전자는 김정식 회장이 공군 통신장교 경험을 살려 1972년 창업, 매출 6500억원(2011년) 규모로 성장했다. 최 회장, 김 회장 같은 기업가들이 더 많이 나올 수 있으려면 패자부활 정책을...
朴대통령 "창조경제 위해 정부부터 협업시스템 갖출 것" 2013-03-20 17:08:30
것은 해외시장 개척을 지원하기 위한 취지”라며 “창조경제를 추진하기 위해 정부부터 융합을 위한 협업시스템을 갖추도록 혁신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더불어 노력한 만큼 정당한 보상을 받는 시장질서 확립도 중요한 과제”라며 “공정한 경쟁의 기회를 못 가지면 창조경제도 이룰 수 없다”고...
태양금속, 신뢰로 이룬 60년 무분규…자동차용 볼트·너트 아시아 최대 2013-03-20 17:06:06
상공의 날…한우삼 회장 금탑 훈장 에너지 수출 개척 공로…나완배 부회장도 금탑 “60년 가까이 무분규 노사 관계를 이어올 수 있었던 비결은 신뢰죠. 잘되면 잘된 대로 안되면 안 좋은 대로 서로에게 속이는 것 없이 보여줍니다. 저희는 임금 협상도 하루를 넘긴 적이 없어요.”20일 ‘제40회 상공의 날’ 기념식에서 최...
대형마트 빅3, 알뜰폰 시장 격돌 2013-03-20 17:04:08
업계에서는 대형마트 진출로 알뜰폰 시장이 확대될 것이라는 기대가 커지고 있다. 국내 알뜰폰 가입자 수는 150만명 수준으로 전체 시장의 2.8%에 불과하다. 반면 온세텔레콤 프리텔레콤 등 중소 알뜰폰 사업자들은 “힘겹게 새로운 유통채널을 개척해왔는데 대형마트의 잇단 진출로 중소업체가 설 자리가 갈수록 줄어드는...
화장품·애견용품…넌 쇼핑하니? 난 '구독'한다 2013-03-20 15:31:31
끌며 서브스크립션 커머스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했다. 국내에서도 ‘글로시박스’를 필두로 ‘미미박스’ ‘겟잇박스’ 등 버치박스와 유사한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기업이 잇따라 등장했다. 뷰티 전문가가 고른 베스트셀러 화장품 5~6개를 상자에 넣어 배달해주기 때문에 업체명에 ‘박스’가 붙은 곳이 많다.○분야 다양...
태양금속공업·GS에너지 금탑산업훈장 수훈 2013-03-20 06:00:06
수출시장 개척에 기여했다. 은탑산업훈장은 외환위기 부도후 재도약한 김영진 환영철강공업 사장, 청년실업해소에 앞장선 박인주 제니엘 대표가 각각 받았다. 동탑산업훈장은 강용병 삼성중공업[010140] 부사장, 조수형 볼보그룹코리아 부사장이 선정됐다. 철탑산업훈장은 조언준 희성금속 부사장 등이,...
<朴, 中企 해외진출 강조…수출지원기관 대책 부심>(종합) 2013-03-19 18:47:38
해외시장 개척에 나서 중견기업으로 올라설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야 한다는 평소 지론을 강조한것으로 풀이된다. 이에 따라 중소기업의 해외시장 진출을 지원해온 코트라와 중소기업진흥공단(중진공) 등의 움직임도 바빠졌다. 코트라와 중진공은 해외 17곳에 설치된 수출인큐베이터를 '글로벌 중소기업...
중견 화장품 `왕년의 인기를 꿈꾼다` 2013-03-19 18:13:58
화장품 시장 규모가 10조원에 육박할 정도로 커지자, 코리아나화장품은 전열을 정비하고 재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매출 대비 비용이 큰 백화점과 면세점 매장을 철수하고, 직판과 방문판매, 홈쇼핑, 인터넷쇼핑몰을 위주로 유통망을 개편했습니다. 자체 브랜드 판매에 집중했던 해외사업도 구조 조정에 들어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