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컴, 강력한 클라우드 모멘텀"-교보證 2013-01-02 08:06:35
높다"라고 덧붙였다. 신정부의 소프트웨어, 콘텐츠산업 육성 강조도 이 회사에 대한 주가 센티멘트에 우호적일 것이란 분석이다.영업실적에 대한 신뢰도 역시 매우 높다는 것. 김 연구원은 "실적에 대한 신뢰도가 매우 높다는 점이 계속해서 투자 센티멘트를 개선시킬 것"이라며 "가격상승만으로도 한컴오피스의 실적...
[인사] 한국경제신문 ; KT스카이라이프 ; 코스콤 등 2013-01-01 18:10:00
◈한국콘텐츠진흥원<본부장>▷게임·차세대콘텐츠본부 본부장 서병대▷ct개발본부 본부장 김진규▷인력기반본부본부장 홍정용▷비즈니스지원본부본부장 박경자 ◈서울시설공단◎전보<본부장급>▷공사관리본부장 허명선<처장급>▷강남공사관리처장 이청한▷청계천관리처장 정용화▷서울월드컵경기장장...
"교육 콘텐츠 담은 태블릿으로 세계 어린이와 소통할 것" 2013-01-01 17:11:22
콘텐츠를 활용해 공부를 더욱 재미있게 만들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cj에듀케이션즈는 2011년 11월 cj그룹이 그룹 내 첫 교육기업으로 설립한 영유아 교육 콘텐츠 업체다. 이 대표는 코스닥 상장 교육기업인 g러닝 대표를 하다 cj에듀케이션즈 설립과 함께 대표로 취임했다.cj에듀케이션즈는 설립 이후 1년여간 교육용...
[마켓인사이트] KT, 문화콘텐츠 펀드 850억 조성…영화·게임 등 투자 2013-01-01 16:10:42
등 콘텐츠 분야에 투자할 850억원 규모의 펀드 조성을 마쳤다. 당초 계획보다 kt의 직접투자 규모가 늘어났고 집행시기도 앞당겨졌다.1일 벤처캐피털 업계에 따르면 kt는 최근 850억원 규모의 ‘문화콘텐츠 투자펀드’ 운용사를 모두 선정, 투자에 본격 나설 방침이다.영화, 드라마 등이 대상인 ‘영상투자펀드’는 300억원...
롯데백, 올해 키워드 '크리에이티브' 2013-01-01 16:10:29
타깃으로 한류상품을 판매하고 다양한 문화콘텐츠를 접할 수 있게 한다는 계획이다. 또 영플라자 지하 1층 이벤트코너에선 동방신기의 제본노트(8000원)와 티셔츠(2만9000원), 소녀시대의 모자(3만9000원) 등을 판매한다.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LG, 울트라HD 라인업 강화…CES서 55ㆍ65형 선봬 2013-01-01 11:00:00
콘텐츠 사업제휴 계약을 맺었다. 디스플레이서치는 올해 울트라hd tv 시장 규모를 50만5000대로 예상했다. 2016년에는 724만8000대로 규모가 커질 것이라는 관측이다. 노석호 lg전자 tv사업부장(전무)는 "세계 최초로 84형 울트라hd tv를 출시하는 등 초기시장을 주도하고 있다"며 "올해에는 라인업을 더욱 확대하는...
세계일주 꿈 키워준 '부루마블' 기억하세요? 2013-01-01 09:26:24
과학기술의 발달로 아나로그 시대에서 디지털 시대로 발전함에 따라 부루마블도 아나로그에서 디지털로 그 모습을 바뀌었습니다. 오리지널 부루마블 스마트폰 게임과 넷마블의 모두의 마블로 다시 만나게 된 부루마블은 예전의 즐거웠던 추억만 찾아준 것이 아니라 온라인을 통해 세상이 가지고 있는 온갖 장벽을 허물고 나...
케이블업계, 스마트 케이블로 `진화` 2012-05-31 16:55:24
디지털 전환 조기화에 따른 인센티브 제공 등을 법제화해 디지털 시대의 환경 조성을 촉진시킬 계획입니다. 스마트 시대에 발맞춰 다양한 변화도 강조했습니다. 스마트 셋톱박스를 도입하고, 콘텐츠를 확대해 스마트 케이블TV로의 도약 기반을 확립하겠다고 설명했습니다. <스탠딩> "1500만 가입자를 유지하면서...
통신사 스마트폰 콘텐츠 `한판승부` 2012-05-20 15:27:08
"인쇄나 제본에 많은 비용이 들어가서 어려움이 생기는데 이북과 같은 경우는 실제 출간을 원하지만 할 수 없었던 많은 작가들이 출간할 수 있는 기회를 줄 수 있어 향후 시장에 대한 기대감이 큽니다."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 속에서 고객을 잡기위한 이동통신사들의 콘텐츠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KT스카이라이프, 공격적 3D 투자 나선다 2011-12-09 17:08:11
3D 콘텐츠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내년까지 완료되는 정부의 디지털TV 전환 정책도 3D 사업자에게는 호재입니다. 정부 정책으로 집집마다 디지털 TV를 사거나 디지털 전환장치를 달아야 하는데, 최근 나오는 디지털TV는 대부분 3D 콘텐츠를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3D 도약의 해가 될 2012년, KT스카이라이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