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경 변천사 ‘7세부터 24세까지’ 2013-04-25 09:58:02
네이처리퍼블릭 ‘유브이락 플라워 3-프루프 선크림 spf50+ pa+++’은 햇빛에 손상되기 쉬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줘 리프레싱해주는 효과가 있다. q. 평소 어떤 메이크업을 좋아하는가? “진한 화장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평소에는 민낯이나 cc크림만 바르고 외출하는 편이다....
남자가 사랑할 때, 신세경-채정안 피부 대격돌 2013-04-24 09:13:02
가꿔준다. 네이처리퍼블릭 슈퍼 아쿠아 맥스 컴비네이션 수분크림 풍부한 수분감과 피부 보호막을 만들어주는 수분크림. 천연 유래 보습인자가 부족한 수분을 보충해주고 지속적으로 유지시켜 촉촉하게 가꿔준다. 닥터알카이티스 오가닉 데이크림 바르는 즉시 피부 속 깊이 비타민과 수분을 공급해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일본인 관광객이 사라졌다…엔低·북한 리스크에 한국행 취소 2013-04-23 17:24:20
관광객이 선호하는 화장품 브랜드인 네이처리퍼블릭 명동월드점 관계자는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일본 손님이 1~2월보다는 조금 늘어나는 것 같더니 최근 다시 줄어들었다”고 말했다. 한 화장품 업계 관계자는 “골든위크를 겨냥해 기획한 제품이 재고로 남을까봐 걱정”이라고 한숨을 쉬었다. 유통업계는 한류 스타를...
신세경 립스틱, 어디거야? 올 봄 유행 색상은? 2013-04-18 14:48:59
립스틱’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8일 네이처리퍼블릭에 따르면 지난 11일 한 지상파 드라마에서 주인공 신세경이 바른 레드오렌지 컬러의 ‘프로방스 롱라스팅 립스틱’ 제품은 방송 이후 판매량이 방송 전에 비해 236% 상승했다고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온라인 커뮤니티와 블로그 등에서 신세경 립스틱...
[갖고싶다! 아이템] ‘그 남자’ 송승헌의 마스크 팩 2013-04-18 12:28:25
사용한 제품은 네이처리퍼블릭의 마스크팩 ‘자연이 주는 대나무 마스크 시트’로 밝혀졌다. 어제 방송 이후 회사로 송승헌 마스크팩이 무엇이냐는 문의가 쇄도해 업무가 마비될 지경이라고 회사 관계자는 밝혔다. (사진 출처: mbc 드라마 '남자가 사랑할 때' 방송 캡처) 가격: 1,000원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갖고싶다! 아이템] 청순 신세경, 오렌지 빛 립스틱 어디꺼? 2013-04-18 12:06:55
제품은 ‘네이처리퍼블릭 프로방스 롱라스팅 립스틱 레드 오렌지’다. 가격 9,900원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요즘 대세 ‘컬러 파우치’ 리얼 사용 후기 ▶[유행 예감] ‘원 포인트 메이크업’은 이렇게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머리띠 스타일링’ 한 수...
신세경 메이크업? CC크림과 립스틱으로 올킬 2013-04-18 10:10:02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결을 연출해 주는 네이처리퍼블릭 ‘슈퍼 오리진 컴플리트 컨트롤 크림 틴티드’를 피부에 얇게 펴 발라 자연스럽고 생기 있게 표현한다. cc크림은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피부결을 따라 전체적으로 부드럽게 펴 바르면 톤을 보정해주는 효과가 있다. 큼직한 브러쉬에 파우더를 소량 묻혀...
화장품, 먹어보고 고른다? 2013-04-17 10:33:27
자연주의 브랜드로는 이니스프리, 네이처 리퍼블릭, 스킨푸드 등이 있으며 해외 브랜드는 버츠비, 러쉬, 오리진스가 대표적이다. ‘내추럴’, ‘신선한’, ‘자연주의’ 등 각각 내세우는 모토는 다르지만 친환경이라는 콘셉트는 동일하다. ‘유기농 화장품’은 자연주의 화장품과 노선을 달리한다. 보다 엄격한 두 가지의...
불황에 중저가 브랜드 화장품 '인기'(종합) 2013-04-16 10:55:42
따르면 작년 미샤, 더페이스샵, 에뛰드, 이니스프리, 스킨푸드, 토니모리, 네이처리퍼블릭 등 7개 중저가 브랜드숍 화장품의 매출액은 1조8천199억원으로 전년(1조3천734억원)보다 32.5% 늘었다. 이들 업체의 영업이익은 2천57억원으로 전년(1천550억원)보다 32.7% 늘었고 순이익은 1천565억원으로 전년(1천247억원)...
불황 덕분에 중저가 브랜드 화장품 '인기' 2013-04-16 05:50:06
따르면 작년 미샤, 더페이스샵, 에뛰드, 이니스프리, 스킨푸드, 토니모리, 네이처리퍼블릭 등 7개 중저가 브랜드숍 화장품의 매출액은 1조8천199억원으로 전년(1조3천734억원)보다 32.5% 늘었다. 이들 업체의 영업이익은 2천57억원으로 전년(1천550억원)보다 32.7% 늘었고 순이익은 1천565억원으로 전년(1천247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