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평범하지만 남다르다…한 여름에 만난 초가을 패션 2014-08-02 18:05:00
사람이 찾고 있다.이주현 롯데백화점 여성패션md팀 선임상품기획자(cmd)는 “프리폴 상품을 구매했다면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과 코디하는 것이 좋다”며 “슈콤마보니의 메탈릭 샌들, 버켄스탁 샌들, 반스 운동화, 뉴발란스 운동화 등 과거 유행했던 아이템을 함께 매치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여름 채소 풍년…오이값 1년새 50% '뚝' 2014-07-31 21:50:06
저렴한 가격이라는 설명이다.백승훈 롯데마트 채소 상품기획자는 “오는 20일까지 매주 새로운 품목을 반값에 할인하는 행사를 열 계획”이라고 말했다.이현동 기자 gray@hankyung.com[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예능이야? 홈쇼핑이야?"…쇼미더트랜드, '동지현 효과'로 '활짝' 2014-07-25 10:51:16
2개에서 6개로 늘어났다"면서 "똑같은 상품, 비슷한 포맷으로 방송하는데 식상함을 느끼는 소비자들이 늘어날 수밖에 없다"고 설명했다.쇼미더트랜드는 가장 기본적인 두 가지, 상품과 방송 포맷에 대한 고민 끝에 나온 프로그램이라고 해당 제작진들은 강조했다.강혜련 패션의류팀 상품기획자(md)는 "...
아이디어로 승부하는 18개 '두뇌파워' 기업 선정 2014-07-25 06:00:11
기획자, 개발자, 제조 │디자인엑스투│제품, 시각, 영상, 웹디││ │사, 판매환경에 대한 조│ │자인 등 종합디자인 전 ││ │사·분석의 4D프로세스 │ │ 문기업││ │ 구축 │ │...
멸치값 '비상'…어획량 줄어 45% 급등 2014-07-23 21:55:15
시세보다 15%가량 저렴하다.김도율 롯데마트 건해산물 상품기획자(md)는 “멸치 가격이 올라 차별화한 상품을 내놓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선단 직거래로 가격을 낮추는 한편 어획에서 건조까지 정보를 담은 ‘수산물 이력제’를 통해 안전성이 검증된 멸치를 들여오고 있다”고...
소셜커머스 남성화 판매에 여성들이 몰려든 까닭은 2014-07-23 13:43:47
티몬의 패션담당 상품기획자(md)와 금강제화 상품 md는 머리를 맞댔다. 티몬과 금강제화와의 첫 번째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양사간의 이미지를 높이고 동시에 성공적인 판매고를 올려야 했기 때문이다. 수 차례 논의 끝에 양사 md들은 공동 프로모션의 콘셉트를 '선물'로 설정했다. 평소 티몬에서는 2030 여성들을...
"스칸디나, 마샬, 달리파존", 롯데백화점 '더가젯' 매장 입점 2014-07-22 16:22:45
되어있다. 신동민 롯데백화점 생활가전md팀 선임상품기획자는 기존 대중들이 듣는 음악은 압축 음원인 mp3음원을 통해 쉽게 들을 수 있다는 장점 이었던 반면에 향후의 음악 시장은 고음질 음원과 그에 따른 고음질 플레이어가 대세를 이룰것'이라며 '올해부터 증폭dac연결을 통하여 더욱 풍부한 음악을 감상 하려는...
[명품의 향기] 시크한 꽃누나도 반했다…신세계백화점 편집매장 '트리니티' 2014-07-21 07:00:50
신세계 상품기획자(md)들이 세계 곳곳을 돌며 발굴해 온 새 디자이너의 상품을 보강해 매장의 참신한 분위기를 유지하고 있다는 설명이다.현재 30여개 브랜드가 갖춰져 있다. 이탈리아 ‘듀산(dusan)’은 유고슬라비아 출신 디자이너인 듀산 파우노빅이 만든 것으로, 장식을 최소화한 간결한 디자인으로 시크한...
빨라진 역시즌 마케팅에 사계절 상품전 인기 2014-07-17 16:57:43
병행한다. 롯데백화점 상품본부의 이호석 아웃도어 선임 상품기획자는 “사계절 상품전은 업체와 백화점, 고객이 다 윈윈할 수 있는 행사로서 큰 의미를 가진다”며, “특히 이번 행사를 활용하면 질 좋은 가을?겨울 상품을 미리, 싸게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부산=김태현...
'인기 고공행진' 롯데마트 반값 즉석밥, 편의점·슈퍼에도 진출 2014-07-15 14:19:09
일반적으로 자체브랜드(pb) 상품을 포함한 특정 유통업체의 단독 상품이 다른 유통채널로 진출하는 것은 사전에 공동 판매를 목적으로 협의가 완료됐거나 구매력을 키우기 위해 사전 기획에서부터 공동 소싱 형태를 띄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롯데마트는 사전 협의를 통해 롯데슈퍼와 ‘초이스엘’ 브랜드를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