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기아차, K7·K5 하이브리드 출시 2013-12-16 09:54:09
대거 적용해 만족도를 높였다. 기아차는 하이브리드 기존 하이브리드 모델 구매 고객이 하이브리드 모델을 재구매할 때 기존에 납부한 할부 이자를 되돌려주는 '리턴(利-Turn)' 할부 프로그램등을 통해 판촉에 나선다. 하이브리드 전용 부품에 대해서는 10년간 20만㎞까지 무상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12/14 건강매거진 - 2013 메디컬코리아 대상 2013-12-16 09:25:01
당국으로부터 램시마의 판매 허가를 받으며 한국 바이오 산업의 위상을 드높이고 있습니다. >> INTERVIEW 소슬지/ 네, 축하합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보건복지부장관상이 남았는데요. 보건복지부장관상은 명품병원과 종합병원 부문으로 두 곳이 선정되었습니다. 먼저 명품병원 부문부터 확인해 볼텐데요. 선진화된 치료...
현대차, `그랜저 하이브리드` 출시 2013-12-15 15:24:51
하이브리드` 보유 고객들을 위한 4대 보장 서비스를 시행하기로 했습니다. 하이브리드 전용 부품에 대해 10년간 20만Km 무상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며, 1년 75%, 2년 68%, 3년 62%로 중고차 가격을 보장해주는 중고차 가격 보장 서비스, 30일 이내 하이브리드 불만족 시 다른 차량으로 교환해주는 차종교환 프로그램, 구입...
800만명 유저 즐기는 '드래곤 이터니티' 국내 상륙 2013-12-13 13:38:04
플레이에서 26주 동안 판매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현재 약 800여명이 개발자, 17개 스튜디오를 보유하고 있으며 ios, 구글 안드로이드, 페이스북, 웹브라우저 등 모든 플랫폼을 통해 약 40여개의 게임을 서비스, 전세계 1억5000만 명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다. 'dragon eternity'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큐리어슬리, 지식 동영상 블로그 서비스 '에어클래스'출시 2013-12-12 10:36:26
동영상 강의 판매자는 따로 웹페이지를 개설할 필요 없이 무료로 온라인 강의실을 운영할 수 있어 비용을 줄일 수 있다. 동영상 강의 판매액의 70%를 수익으로 가진다. 심플한 디자인과 유저페이스가 특징이다. 인터넷익스플로러, 크롬 등 다양한 브라우저에서 구동된다. 김태영 큐리어슬리 대표는 "에어클래스는 지식...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롯데마트, 질좋은 '통큰' 브랜드 저렴하게 2013-12-12 06:59:12
갖춘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지속적으로 판매해 물가 안정에 기여하도록 한 것이다. ‘손큰’ 상품은 우수 중소기업과 협력을 통해 가치 있는 상품을 발굴, 공동 기획해 판매하는 것이다. 이를 통해 ‘통큰 김치’ ‘통큰 아몬드’ ‘통큰 초코파이’ 등 총 90여개 상품을 운영 중이며, 대부분의 상품이 해당 상품군에서...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린나이코리아, 업계 최초 '스마트보일러' 2013-12-12 06:58:49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업계 최장인 16년 동안 1위를 기록할 만큼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린나이코리아는 제품 판매에만 그치는 게 아니라 고객이 제품을 사용하면서 꾸준한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한국 최초로 스마트 보일러를 출시하고 업계 유일의 본사 직영 애프터서비스와 동절기 24시간 서비스를...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금호타이어, '타이어 수명 보증제'로 품질 자신감 2013-12-12 06:58:00
관계자는 “제품이 아닌 보증제도나 서비스와 관련된 광고는 이례적인 시도”라며 “tv 광고 방영 후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았고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마모 수명 보증제는 전국 금호타이어 판매점에서 적용된다. 보증제품은 마제스티 솔루스, 시티벤처 프리미엄 등 금호타이어의 프리미엄 제품, 기본형 및...
한국지엠, 2년 연속 서비스 고객만족 1위기념 이벤트 2013-12-10 14:55:04
만족도 1위 기념 동계 캠페인」을 펼칩니다. 한국지엠은 2년 연속 서비스 고객만족도 1위 달성을 기념하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취지로 기획된 이번 동계 서비스 캠페인은 전국 440개 한국지엠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진행되며, 동절기 대비 안전운전을 위한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차량 액세서리를...
[인터뷰] '하우스왁싱' 권신영 원장 "입소문 타고 회원 1만명 달성했어요" 2013-12-07 18:20:42
하지만 이 경우 만족도가 낮아 재방문율이 떨어질 수 밖에 없어요. 정상적인 가격으로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야 재방문율도 높이고, 입소문도 낼 수 있죠. 제가 가맹점을 많이 내지 않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완벽하게 교육이 이뤄지지 않은 상태에서 가맹점만 우후죽순처럼 늘어나게 된다면 회원들의 신뢰를 잃을 수 밖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