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런닝맨’ 지우효과, 아웃도어 재킷 함박웃음? 2013-01-04 20:30:02
아웃도어 브랜드 센터폴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송도해수욕장에서 착용했던 오렌지 컬러의 다운재킷은 언발란스 배색의 컬러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필파워의 솜털과 깃털의 비율이 90:10인 구스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하여 우수한 보온성을 갖췄다. 브랜드 관계자는 “늘씬한 키와 몸매로 소화한 다운재킷 스타일이 시청자,...
르노삼성차, 연료효율서 경쟁 차종 압도 2013-01-04 18:11:17
시험방법(5-cycle)으로 검증된 효율을 측정해 발표하는 것으로, 이전 시험방식 대비 대부분 차종의 효율이 하향 조정됐다. 권용주 기자 soo4195@autotimes.co.kr ▶ 국내 판매 수입차, 인기 원산지는 독일·미국? ▶ [시승]고성능 suv의 존재감, 카이엔 gts ▶ [시승]5도어 쿠페, 벤츠 cls 슈팅브레이크
패션계 글로벌 M&A 큰 손은? 2013-01-04 18:05:32
아웃도어 브랜드 사냥에 박차를 가한다. 잔스포츠, 이스트팩, 키플링 등의 잡화 브랜드와 노티카, 팀버랜드 인수 작업을 재작년 마무리 지으며 12년간 21번 거래를 성사시켰다. 12년간 측정된 총 거래금액만 40억8000만 달러로 평균 거래 금액 3억7065만 달러 였다.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살펴보면 vf그룹의 시작이었던 진...
[씨줄과 날줄] 소박한 복장과 소박한 걸음 2013-01-04 16:59:02
아웃도어 패션이라는 말을 등산이나 트레킹 애호가들뿐만 아니라 일반인들까지도 일상용어처럼 사용할 정도이다. 지금 한국의 산과 길은 이런 옷들로 가득차 있다. 동네 뒷동산에 올라가면서 에베레스트 오를 때보다 더 높은 고가의 기능성 옷들과 장비를 챙긴다. 얼마 전 어떤 기사를 보니 우리나라 아웃도어 시장 규모가...
뿌리 깊은 남존여비·카스트 문화, 성폭력에 관대한 악습 낳아 2013-01-04 16:58:45
도어과 교수는 “인도의 가부장적 가치의 모순이 공론화되면서 인도인들 의식도 깨어나는 과정을 거치고 있다”고 분석했다.고은이 기자 koko@hankyung.com ▶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반전에 충격▶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헉'▶ 이봉원, 박미선 몰래 사채썼다 빚이 7억 '충격'▶ 유명...
<대전 백화점 폭설 특수…아이젠·부츠 '불티'> 2013-01-04 14:04:17
덕분에 지난해 12월 아웃도어 17개 브랜드의 매출이 전년 같은 기간보다 75%나성장하는 효과를 거뒀다. 타임월드 김문호 영업3팀장은 "아웃도어 장비는 원래 겨울 산행을 하는 산악 전문가들이 많이 쓰는데 올해 겨울 유난히 잦은 폭설로 아이젠이나 스틱 등 등산 장비의 매출이 크게 늘었다"면서 "도심에서 쓸 수...
[한경창업마당] 지역별 창업 정보 2013-01-04 12:17:23
아웃도어매장 창업 - 지역: 경기 용인, 분당 - 추천프랜차이즈: 블랙야크, k2, 노스케이프, 노스페이스, 네파창업 등 - 위치: 용인, 분당상권 - 특징: 프랜차이즈 인지도가 높으며 재고의 부담이없다, 년매출이 안정적으로 나오고 아웃도어매장들이 대세임 -...
[부산·경남]트렉스타,‘소비자가 뽑은 201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등산화 부문 1위 수상 기념 2013-01-04 08:33:35
아웃도어 제품으로 인류의 건강증진과 수명연장에 기여한다’는 철학 아래 세계 최초 경등산화 개발부터 신발 끈 대신 와이어가 장착된 다이얼을 돌려 신발을 신고 벗는 코브라 시스템 신발등 아웃도어 신발의 혁신적인 패러다임을 만들고 있다. 이 덕택에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사무국이 주최하는 ‘2012 소비자가 뽑은...
LG전자, 생활가전은 쉽고 편리해야 ‘스마트’ 2013-01-04 08:27:01
33 큐빅피트 용량을 갖춘 프렌치 도어 냉장고를 내놓는다. 이 냉장고는 미국 에너지국(doe; department of energy)의 표준 기준보다도 에너지 효율을 20% 높였다.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 물 세척 오븐, 사용의 편의성 신장 lg전자는 2013년에도 ‘매직 스페이스’를 적용한 양문형 냉장고를 내놓는다. 매직 스페이스는 문...
[2013 대전망] 저렴한 패스트패션, 공습은 계속된다 2013-01-03 15:30:30
신생 아웃도어 브랜드가 얼마나 시장을 파고들 것인지도 관심이다. ◆해외 진출로 돌파구 찾는 패션업체 국내 주요 패션업체들은 올해 사업계획으로 저마다 해외 진출을 꼽고 있다. 이미 포화상태인 내수시장보다는 열려 있는 해외에서 승부수를 띄우겠다는 전략이다. lg패션은 헤지스, tngt, 모그, 라푸마 등의 브랜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