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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감원 올해 금융권 검사 초점은 '금융소비자 보호' 2013-01-08 12:00:51
처리와 사후관리 실태를 살피고 반복ㆍ집단민원이나 사회적인 이슈가 될만한 민원이 제기된 금융사에 대해서는현장조사를 강화하기로 했다. 저성장ㆍ저금리 기조 장기화, 가계부채 부실화 등 시스템리스크에 대응한 사전예방적 검사도 강화한다. 조 부원장보는 "시장불안요인에 선제 대응할 필요가 있다"며...
현대차, CES에서 미래차 콘셉트 제시 2013-01-08 11:43:40
업무 처리가 가능한 미래자동차 콘셉트를 제시했습니다. 현대자동차는 미국 라스베거스에서 열리는 `2013 국제 전자제품박람회(CES)`에서 첨단 차량·IT 분야 신기술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습니다. 현대차는 이번 박람회에서 운전자 상태 감지 시스템을 비롯해 2세대 음성인식·스마트 내비게이션 시스템, 텔레매틱스...
현대차, CES에 '달리는 사무실' 스마트카 전시 2013-01-08 11:21:12
가전 전시회 CES 2013에서 이동 중에 정보기술(IT)을 활용해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달리는 사무실'을 미래자동차 콘셉트로 제시했다. 현대차는 이번 CES에서 미래형 스마트 카(Smart Car) 콘셉트 기술 중 하나인 '운전자 상태 감지 시스템', 상용화를 앞둔 2세대 음성인식·스마트 내비게이션 시스템,...
코스피200 선물 15조 규모 주문실수 발생 2013-01-07 19:10:52
KB투자증권을 통해 코스피200지수선물시장에서 시스템 오류로 268.2포인트 호가에 12만계약 이상 매수주문을 냈다고 밝혔습니다. 이와 관련해 KB투자증권 관계자는 "오늘 야간 선물시장과 내일 오전 선물시장에서 최대한 물량을 청산하고, 물량이 남아 회원사에서 증거금을 처리하지 못할경우 대납하는 상황에도 대비하...
엉터리 中회계…상장사 절반 '분식' 의혹 2013-01-07 17:11:44
부실화된 채권을 비용으로 처리하지 않고 자산으로 편입시키거나 채권 채무를 누락시키는 방법을 주로 사용했다.상무부연구원은 세미스(themis)라는 방식을 이용해 분식회계 혐의를 조사했다. 재무보고서에 있는 판매원가 판매수입 채권 채무 등 연관 항목들의 불합리한 수치와 통계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분식 여부를...
집전화의 진화…음악감상·방범서비스까지 2013-01-07 17:06:08
대형 화면 단말기와 스피커 등을 갖춘 시스템으로 고화질(hd)급 음성·영상 통화를 할 수 있다. kt 관계자는 “기존 유선집전화(pstn)보다 2.2배 넓은 음성처리 대역을 갖춰 생생한 음질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또 집을 비우고 외출할 때 ‘홈 지킴이’ 기능을 작동시키면 ‘이상 움직임’을 감지, 자동으로 촬영한 집...
현대차, 중대형 가격 인하는 '착한 전략'의 산물 2013-01-07 11:36:00
가격 인상 최소화 방식을 선택했다. 투톤 공법으로 처리한 라디에이터 그릴, led 포지셔닝 램프, 신규 휠 디자인, led 리어램프, 스마트 내비게이션, 플렉스 스티어, 급제동 경보시스템 등을 더했지만 가격은 이전 대비 15만원 인상에 묶었다. 이를 두고 현대차는 "변경품목을 감안할 때 최소 20만원에서 최대 100만원의...
교통법규 위반 단속사진 10일부터 인터넷으로 확인 2013-01-06 09:07:00
조회·납부 시스템(www.efine.go.kr)에서 확인할 수 있게 된다.경찰청은 6일 교통범칙금·과태료 조회·납부시스템에 단속 내역만 나올 뿐 무인단속 촬영사진이 제공되지 않아 민원이 제기되자 이를 개선한 것이라고 밝혔다.경찰은 단속에 대한 이의 신청을 해당 시스템(efine) 상에서 온라인으로 처리하는 방안도 이번에...
[사설] 국회의원들은 金배지부터 떼시라 2013-01-04 17:01:04
처리했다는 비판 속에서 외유성 해외출장을 떠났던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소속 의원들이 결국 조기 귀국할 것이라고 한다. 미처 떠나지 못했던 다른 3팀 의원들은 계획을 취소했다. 예산 심사 시스템을 연구한다는 출장 목적이 스스로 보기에도 웃음거리밖에 안 된다고 생각한 모양이다.국회의 이번 예산 처리는 아직도...
피자·치킨 배달시키면 어디서 전화받나 봤더니… 2013-01-04 09:15:29
고객과 매장간 주문전송시스템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10년 노하우가 적용된 pos인프라 구축 및 운영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pos 인프라를 바탕으로 콜센터, 인터넷, 스마트폰 등 다양한 채널의 주문이 전송•처리된다. 전화성 대표는 “모바일주문 서비스뿐만 아니라 외식업에 적합하게 자체 개발한 pos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