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다 똑같은 캔버스화에 질렸다고? 2013-03-21 17:20:49
운영 매장은 스프리스 남영, 부산 광복, 대구, 레스모아 강남점이며, 금액은 트로피 판매가와 동일한 6만9000원이다. 고객들은 매장 내 트로피 스튜디오를 방문해 원하는 컬러의 캔버스와 바닥창(아웃솔), 깔창, 신발끈까지 선택해 주문하면 되고, 추가로 비치된 스티커북을 활용하면 개성 있는 연출도 가능하다. 2주...
신용카드 수수료 개편 3개월…"수수료 月20만원 덜 내는 게 어디예요" 2013-03-21 17:03:34
2억~5억원인 중소가맹점이 동일한 수수료율을 적용받는 비율은 39.1%에 달했다.특히 1만원 이하의 소규모 결제가 많은 영세사업장에 대한 배려가 필요하다는 지적이다. 소액결제 시에도 건당 동일하게 부과되는 밴(van·결제대행)수수료 적용 기준이 하루빨리 합리적으로 조정돼야 한다는 주장이다.대형 가맹점들이 수수료...
외식 인력 양성의 요람 ‘CJ푸드빌 아카데미’ 개관 2013-03-20 14:32:42
아카데미’는 총 1천 평(3,305㎡) 규모로 매장 실습 교육장과 서양식, 한식, 동양식으로 구분된 컬리너리(조리) 아카데미 실습장과 함께 제빵 실습교육장, 커피 실습교육장, 10여 개의 이론교육장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체계적인 이론 교육과 함께 빕스나 뚜레쥬르 매장을 그대로 재현한 실습 교육장에서 실제 상황과...
블랙마틴싯봉 매장 습격! 없어서 못 파는 2013 SS ‘신상백’은 무엇? 2013-03-20 12:48:51
매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은 무엇일까. 3월8일 출시된 따끈따끈한 신상백이 ’잇백’의 왕좌를 차지 했다. 두 상품 모두 최고 인기 컬러는 그레이. 모던한 그레이에 라임으로 포인트를 준 컬러가 베스트 셀링 제품으로 꼽혔다. 그 중 콜린백과 노드백은 캐쥬얼이나 정장 모두에 어울리는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인기를...
11번가, 에잇세컨즈 단독론칭 2013-03-18 15:56:30
18일 오픈마켓 단독으로 론칭했다. 오프라인 매장과 동일한 제품 7000여개 상품을 판매한다. 11번가는 입점을 기념해 온라인 단독 상품도 내놨다. 또 매일 한 품목을 11일간 특별 할인해 판다. 에잇세컨즈와 ‘단골’을 맺는 고객에게는 11%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최만수 기자 bebop@hankyung.com ▶급등주 자동 검색기...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롯데슈퍼…국내 슈퍼산업, 선진국 수준 도약 '일등공신' 2013-03-18 15:32:04
또 매장을 방문한 것과 동일한 수준으로 장을 볼 수 있는 인터넷 몰 ‘e슈퍼’(www.lottesuper.co.kr)를 운영해 맞벌이 주부 등 장 볼 시간이 부족한 소비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롯데슈퍼는 국내에서 축적한 슈퍼마켓 경영 노하우를 발판으로 해외에 진출하고 있다. 작년 9월에 국내 슈퍼마켓으로는 최초로 중국...
[18일 증권사 추천종목]삼성전자·현대차 등 2013-03-18 07:29:11
상승, 전년도 신규 개점한 점포의 매장 정상화에 따른 동일점포 성장 등을 통한 외형 성장 기대. 홈쇼핑 진출 등 중국에서의 판매 채널 다변화, 일본에서의 점포수 확장 등 해외 매출 20% 이상 성장 예상)- 종근당바이오(제네릭 시장 성장에 따라 국내외 원료의약품 시장 성장 기대. 실적 개선 기대되는 가운데 가치 대비...
[자영업희망콜센터] 인천 계산동 한식당 매출 더 올리려면… 2013-03-17 10:05:57
잘 어울립니다.동네상권에는 동일 업종이 들어서면 특별한 경쟁력이 없는 경우 매출에 곧바로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반면 경쟁력이 있다면 주부들의 입소문을 통한 홍보효과도 금방 나타납니다. 이번 기회에 매장 콘셉트를 전면 재검검하고, 시설 개선을 통해 신장개업한 뒤에는 전단지를 배포해 대대적인 홍보활동을...
토종 SPA 브랜드 LAP, 명동 롯데백화점 입점…'통큰 이벤트' 2013-03-12 17:43:09
토종 spa브랜드 lap이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에 매장을 오픈한다.lap은 롯데백화점 본점에 매장을 오픈하고 입점 기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14일 화이트데이에는 남자 모델들이 명동 거리에서 사탕과 헬륨풍선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갖는다. 오픈 당일인 15일부터 17일까지 3일 간은 ‘1,000원...
"아침을 깨우세요" 맥도날드, 사상 최대 규모 아침 캠페인 실시 2013-03-11 16:24:29
남아프리카의 5,000 여개의 맥도날드 매장에서 500만 고객들을 대상으로 동일한 날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 맥모닝 판매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아침시간 동안 선착순으로 매장당 1,000개의 에그 맥머핀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 맥도날드 션 뉴튼 대표이사는 “맥도날드는 맛있고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