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산양전농원, ‘불만제로 UP’ 4년근 홍삼 우수성 방송 후 인기몰이 2013-11-28 19:37:02
조명 하기 전 이미 금산양전농원 측은 2009년 kbs ‘리빙쇼 당신의 6시’에서 홍삼관련 사실을 인터뷰 한 바 있다. 인삼은 오래될수록 좋다는 질문에 꼭 그렇지는 않다고 답하며 그 이유를 상세히 설명한 것. 인삼 또한 청년기, 중년기, 노년기를 거치는데 4년근은 사람으로 치면 젊고 활기찬 청년기 5년근은 사람으로 치면...
유연석 캠퍼스 직찍, 모교 세종대에 훈남선배 강림 ‘훈훈~’ 2013-11-22 20:02:07
연극 ‘쥐’에서 조명디자인을 맡았다”고 설명했다. 유연석 캠퍼스 직찍을 접한 네티즌들은 “세종대 학생들 계 탔네” “유연석 캠퍼스 패션의 정석이네” “웃는 모습이 진짜 매력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연석은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성나정(고아라)을 짝사랑하는 칠봉 역을 맡아...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변신 2013-11-17 13:49:59
설치된 오브제와 트리 조명에 불을 밝혀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한다. 건물 외벽을 레이저와 조명 불빛으로 밝히는 건축물 입체 영상 쇼 ‘미디어 파사드(va 커뮤니케이션 운영)’도 진행된다. 6시부터 8시까지 평일은 1시간, 주멜엔 6시부터 8시 30분까지 30분 단위로 프리미엄 아울렛의 화려한 변신을 감상할...
‘스타 뷰티쇼3’ 슈퍼모델의 파우치를 탐(貪)하다 2013-11-15 11:57:03
‘44법칙’을 공개했다. 이들은 뜨거운 조명과 건조한 촬영장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피부 수분도를 44%이상 유지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이에 평소 메이크업을 최소화하고 고보습 크림을 항상 챙겨야 한다는 것. 2013 슈퍼모델의 파우치 속 잇아이템을 들여다보자. ▶ 슈퍼모델의 파우치를 엿보다 슈퍼모델 최다빈은...
크리스마스에 산타 마을 놀러가자 2013-11-11 06:58:12
빨간풍차 지역에서는 매일 저녁 화려한 조명으로 만드는 ‘라이트 판타지쇼’가 열린다. 크리스마스 특집 공연으로 ‘빨간모자와 스크루지’도 매일 세 차례 ‘모험의 나라’ 통나무 무대에서 펼쳐진다. 캐릭터 마을에 나타난 악당 스크루지와 늑대인간에 맞서 싸우는 캐릭터 인형극이다. 캐릭터 퍼레이드 ‘크리스마...
제일기획, 런던광고제 6개 본상 수상 2013-11-07 20:47:38
조명을 설치해 보행자에게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캠페인으로 삼성생명과 서울시, 제일기획이 공동으로 진행했다. 이 캠페인은 올해 국제광고제에서 37개의 상을 받았다. 지난 5월 클리오 광고제, 8월 부산국제광고제, 9월 스파익스 아시아에서 대상을 받았으며 6월 칸 광고제에선 금상을 수상했다. 생명의 다리...
‘무한도전’ 영국방송, 데이지 도노반 "무도 인기 이해 안 가" 혹평 2013-11-07 16:31:15
여과 없이 방송에 내보내기도 했다. 문제의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문화의 차이를 인정하지 않고 무작정 재미없다는 식으로 폄하해서는 안된다"고 지적하고 있다. 한편 이 영상은 지난 5일부터 영국을 국빈방문하고 있는 박근혜 대통령이 양국 언론에 집중적으로 조명되면서 다시 인터넷을 통해 떠돌고 있는 것으로...
제일기획, 런던 광고제서 본상 6개 수상 2013-11-07 09:21:07
투신자살이 많은 한강 마포대교에 동작 센서와 LED 조명을 설치해 보행자에게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캠페인으로 삼성생명과 서울시, 제일기획이 공동으로 진행했다. '생명의 다리'는 이번 수상을 포함해 올 한 해 동안 국제광고제에서 37개의 상을 받았다. 생명의 다리 외에도 제일기획...
[블루포커스] 왜 김재중, 김재중 하는지 알겠네요(콘서트) 2013-11-03 20:28:45
이야기, 팬들을 향한 사랑, 지독한 사랑의 아픔 등 가사에 맞추어 조명의 세기나 톤이 변화하는 등 각각의 무대마다 콘셉트가 바뀌는 등 한 편의 드라마가 완성됐다. 특히 하드록 공연 때는 높이 12m 가로 21m의 대형 쇼 LED와 전면 LED 스크린, 대형 커튼 LED에 3D VJ 영상이 현란하게 움직이고 가로 70m 무대에 펼쳐지는...
손담비 광희 커플, 패션위크 현장 공개 “OO의 완성은 헤어!” 2013-11-01 11:33:37
패션쇼 현장을 공개했다. 2014 s/s 서울 패션위크를 통해 패션과 헤어 전반에 걸친 유행코드를 미리 알아봤다. 패션의 완성을 좌우하는 키워드로 헤어를 꼽으며 로레알의 최신 트렌드를 바탕으로 선보인 트렌드 쇼를 소개했다. 과감하고 혁신적인 헤어 스타일의 연출법을 소개하며 화려한 헤어 스타일을 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