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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 고객 눈길, 입맛 사로잡은 주점 창업 프랜차이즈 어디? 2013-11-05 10:31:59
‘식사와 술을 겸하는 새로운 웰빙 트렌드’와 맞물려 지금의 성장을 이룩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와라와라의 안주와 주류 메뉴만 보아도 여성 고객을 주 타깃으로 한다는 점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다. 맛은 물론 낮은 도수로 가장 많은 고객의 선택을 받은 ‘과일주’는 직접 과일을 갈아주는 퍼포먼스까지 더해져 큰...
가희 vs 박지윤, 30대 언니들의 농익은 ‘크롭트 톱’ 스타일링 2013-11-04 16:02:11
대한 비전은 물론 패션에 이르는 다양한 트렌드를 변화하게 만들었다. 그 가운데서도 주목되는 것이 있다면 ‘복근 전쟁’이다. 이들은 패션 아이템인 크롭트 티셔츠로 무대에서 마주했다. 가희는 펑크한 느낌을, 박지윤은 성숙한 여성성을 표현하지만 매니시한 수트 팬츠를 매치하는 점과 탄탄한 복근을 노출하는 공통점은...
SKT, '글로벌 테크 리더 서밋' 개최 2013-11-03 21:29:27
초청해 의견을 나누고 실리콘밸리 트렌드에 대한 강연을 들었다. 하 사장은 “세계적인 ict 전문가들과 비전을 공유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이 포럼을 세계 ict 싱크탱크로 키우고 인재를 영입하는 통로로도 활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최근 영국 통신 전문지 글로벌텔레콤비즈니스(gtb)가 선정한 ‘2013년 가장...
[클릭人] 유한나 "미스코리아 말고 패션이 먼저였어요~" 2013-11-01 10:39:17
앞으로 편집숍 확장을 위한 계획이나 비전이 있나? ▲ 내년 3월에 부산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우선은 거기에 신경을 많이 쓰고 있는데, 잘 됐으면 좋겠다. 그리고 온라인도 계획하고 있는데 이것은 국내보다는 해외 쪽에 포커스를 맞춰 글로벌사이트로 운영하려고 한다. 디누에가 글로벌화 돼서 해외 바이어들이 왔을 때...
건설산업비전포럼, 글로벌 경쟁력 강화 방안 논의 2013-10-29 16:33:57
정부 정책과 빠르게 변하는 국내외 건설시장 트렌드 등을 민첩하게 파악하고, 신시장을 개척하는 혁신적 자세가 필요하다는 것이다. 건설산업비전포럼은 건설업계, 학계, 정ㆍ관계 등 건설 관련 230여 명의 회원들이 모여 건설산업의 발전을 위해 연구하는 단체다. 2003년 6월 설립된 이래 지난 10년간 매월 조찬토론회,...
스포츠산업 일자리 정보가 한 자리에... '스포츠산업잡페어', 내달 열려 2013-10-27 16:19:06
대한 견해를 들려준다.글로벌 마케팅 전략과 세계적 트렌드에 대한 소개도 이어진다. 짐스몰 mlb(美메이저리그) 아시아 부사장과 조지 테일러 스포츠아트플러스 대표 등은 'mlb의 글로벌 전략'과 '스포츠 마케팅의 글로벌 트렌드' 등에 대한 주제 발표에 각각 나선다.유정우 기자 seeyou@hankyung.com ▶[화제]...
[2014 S/S 서울패션위크] 패션쇼 연출가 정소미, 이상봉부터 장윤주까지 ‘마이더스의 손’ 2013-10-25 10:08:02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연예계 ‘노블레스룩’ 더블 트로이카, 과거와 현재 ▶톱모델 장윤주가 ‘워너비 아이콘’일 수 밖에 없는 이유 ▶sm타운 공항패션 분석 “패셔니스타 느낌 아니까~” ▶현아 vs 김윤서 “같은 옷인데 이렇게 느낌이 달라?” ▶끝나지 않은 가을, 카모플라주 하나로 트렌드세터되기
[2014 S/S 서울패션위크] 디그낙 강동준, 열두 번째 무대를 끝으로 유럽 무대 진출 위해 화려한 마지막 인사하다 2013-10-18 10:43:06
됐던 디자이너로서의 시간들이 더욱 쌓여간다면 얼마나 큰일을 낼지 기대되는 바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f/w 결혼 예물 트렌드, 거품은 down↓ 실속은 up↑ ▶같은 그룹 다른 느낌, 두 가지 무드의 소녀시대 공항패션 ▶김재원 vs 서지석, 드라마 속 훈남의 선택은? ‘카디건’ ▶‘레드’가...
로맨틱한 가을을 위한 디자인 음료, 미스터핑크-글라소-산펠레그리노 2013-10-14 13:55:33
트렌드, 건강을 잡아라 기존의 음료는 제품의 기능이나 맛, 향과 같은 본질적인 요소보다는 브랜드에 치중하는 경향이 짙었다. 음료계의 대표주자인 코카콜라 역시 cf를 통해 제품의 본질성을 전달하고 설명하기 보다는 “언제나 코카콜라”라는 슬로건으로 브랜드를 전면에 앞세우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다. 하지만 최근의...
2013 F/W 헤어 트렌드의 향연, ‘준오헤어 39th 주니어 스타일리스트 컬렉션’ 2013-10-04 23:15:05
트렌드를 발표하는 무대이다. 국내 미용 업계에서 최초로 세워진 미용 전문 교육 기관인 준오아카데미는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전문 스타일리스트를 양성하기 위해 헤어 디자인 교육뿐 아니라, 리더십코스, 인성 개발 프로그램, 서비스 매너 교육 등 스타일리스트의 자질을 높이고 비전을 갖게 하는 교육 프로그램에 심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