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소페, 롯데몰 이시아폴리스 매장 오픈 2013-05-20 11:25:44
비경통상의 제화 브랜드 ‘미소페(Misope)’가 다가오는 24일 롯데몰 이시아폴리스에 신규 매장을 오픈합니다. 미소페 이시아폴리스점은 1층에 50여평의 메가숍 규모로 운영됩니다. 롯데몰 이시아폴리스점은 쇼핑몰과 함께 영화관, F&B, 키즈테마파크 등 복합 문화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어 쇼핑몰과 여가시설을 접목한...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에스디컴퍼니(SD Company)’ 사명 변경 2013-05-20 11:00:00
수제버거 전문점 ‘피츠버거’ 브랜드를 런칭하며 수제버거 시장의 메카인 이태원에 직영점을 운영하면서 브랜드런칭 및 가맹사업에 이어 직영점 운영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했다. 에스디컴퍼니의 행보는 기존 프랜차이즈업체와는 큰 차이점을 두고 있다. 보통 한 업종의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성공적인 시장안착 후에 유사...
농심 계열 유통사 메가마트, '패션 편의점' 키운다 2013-05-20 10:21:00
개념부터 다른 브랜드"라며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신상품과 따뜻한 감성의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로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티뷰는 브랜드 홍보를 위해 오는 23일 오후 2시부터 서울 동작구 신대방동 메가마트 본사(농심관벤트홀)에서 ‘티뷰 cs(compact store) 설명회’를 연다. 메가마트는...
크록스, 여름 맞이 최대 70% 특별 할인 2013-05-20 08:29:44
브랜드 크록스(대표 이남수)가 여름을 맞아 최대 70%까지 알뜰하게 신발을 구매할 수 있는 ‘여름 크록스 신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최저가 19,900원에 구매 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한정 수량으로 제품 소진 시까지 크록스 온라인 몰(ww.crocs.co.kr/)을 통해서 진행된다. 할인 품목으로는 여름철 필수품인...
'통 크게' 포상금 쏜 노병용 사장 2013-05-19 17:00:09
처리하도록 했다. 일선 점장의 판단에 따라 신규 브랜드를 입점시킬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포상에서 한효섭 롯데마트 익산점 지원 매니저는 영수증 크기를 줄여 비용을 절감한 점을 인정받아 1000만원을 받았다. 한 매니저는 영수증이 너무 길어 고객이 보기 불편할 뿐만 아니라 잉크와 용지를 낭비한다고 판단, 영수증...
자진 상장폐지 기업 잇따라 … 쫓겨나기기 전에 떠난다? 2013-05-17 09:05:33
이뤄내기가 어려워졌다"고 말했다. 여기에 브랜드 인지도 확보 같은 부가적인 목적 달성이 어려운 데다 상장 유지에 들어가는 회계작성, ir 비용의 부담도 상장폐지 결심의 원인으로 작용했다는 분석이다. 그룹이 계열사 지분 100%를 인수하고 직접적인 관리체제에 들어가면서 자연스럽게 상장폐지가 된 경우도 있다. 지...
쉽게 즐기는 그랜드 판타지 '신의대륙' 최초 공개 2013-05-16 18:17:50
제작에 참여하였으며 신의대륙 브랜드 사이트에서 직접 볼 수 있다. 이번 테스트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신의대륙' 브랜드사이트(http://god.nextgamelife.com/brand/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완미세계-좀비온라인, 콘텐츠 빵빵해졌네 완미세계, 초대형 업데이트...
'금강산'에 막힌 현대아산, 민간 개발사업 본격 진출 2013-05-16 17:40:27
자체 신규 건설 브랜드로 정하고 이름 알리기에 주력했다. 현대아산은 매출 기준으로 보면 건설사에 해당한다. 지난해 전체 매출 중 건설부문(공사·용역)은 1273억원으로 86.7%를 차지했다. 2008년 금강산과 개성 관광이 중단된 이후 남북경제협력 사업이 어렵게 되자 현대아산은 차츰 사업의 무게중심을 토목공사 등...
[한국경제TV 재테크 파노라마] 가파른 매출 성장 비결 `코즈 마케팅` 2013-05-16 14:39:32
신규로 가입할 때마다 1달러의 성금을 자유의 여신상 복원을 위해 기부해 자유의 여신상 보수공사 재원을 마련한다는 구상을 하였다. 고객들은 예상보다 훨씬 뜨거운 반응을 보였고 캠페인 기간 동안 카드 사용은 27%나 증가, 170만 달러에 이르는 복구공사 기금도 모아졌다. 2006년 런칭한 미국의 신발브랜드 탐스슈즈도...
코스맥스, 국내·중국 양호한 외형 성장-우리 2013-05-16 07:44:55
7.9%로 양호한 실적을 달성했다"며 "일부 브랜드숍들의 급격한 실적 둔화로 중저가 화장품 수요 감소에 대한 우려 있었지만 고객사가 다변화되어 있어 견조한 외형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다"고 진단했다.국내 바이오 매출액은 12.4% 성장했고 영업이익률 10%를 달성했다. 그는 수익성은 전년동기대비 1.4%p 하락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