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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 앞두고 편의점 택배 이용량 크게 증가 2014-01-22 09:30:36
1월 13일부터 17일까지 한주간 편의점택배 접수가 지난해 12월 같은 기간에 비해 약 10% 늘어났습니다. 회사 측은 최근 편의점에서 다양한 PB상품과 더불어 선물세트 등을 판매하면서 이같은 물품을 바로 편의점택배로 보내기 때문인 것으로 보이며, 젊은 층들의 접근도가 높은 것도 물량증가 이유 중 하나로 분석된다고...
카드3社 재발급·해지 요청 180만건 육박(종합) 2014-01-21 22:01:05
고객이 끊이지 않았다. 각 카드사가 인원을 증원하며 24시간 가동하고 있다는 콜센터는 이날 오후 늦은시각까지 '대기시간 20분 이상'이라는 안내 음성이 나오며 상담사와의 통화 자체가불가능한 상태다. redflag@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카드 정보유출 후폭풍] CVC 3자리 노출안돼 카드복제는 불가능…재발급 받는게 안전 2014-01-21 20:46:36
불안감은 커지는 양상이다. 금융감독원과 카드사에 접수된 주요 문의 사항을 중심으로 소비자 대처 요령 여섯 가지를 문답으로 알아본다. q. 유출 여부를 확인하려고 해도 카드사 콜센터와 연락이 닿지 않는데. a. 고객정보를 유출한 카드사 3곳의 콜센터 직원은 1000명이 조금 넘는 수준이다. 인력을 최대로 늘려도 15...
"신(信)이 죽었다" 개인정보 유출에 임하는 미국 법원의 자세 2014-01-21 18:11:26
상대로 한 60~70건의 집단 및 개별 소송이 법원 접수를 기다리는 상태다. 노스다코타주 타깃 고객들은 지난 1월 15일 500만달러를 청구하는 소장을 연방법원에 접수했다. #법적 책임을 묻는 근거는? = 미국에서 개인정보를 모아 카드를 발급하고 결제수단으로 한 업체가 이를 유출했 (당했)을 경우 소비자들이 법적인 책임...
시간선택제 일자리 창출 中企 보험료지원 2014-01-21 16:23:02
합니다. 이수영 고용노동부 시간선택제 일자리 창출 추진단장은 “시간선택제 일자리를 창출하는 기업의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사회보험료 지원제도를 새로 도입했다”며 “국민의 다양한 일자리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사업주는 시간선택제 근로자를 채용한 3개월 후부터 3개월...
맥세스컨설팅, 실무형 프랜차이즈 교육과정 모집 2014-01-21 11:52:59
시간 배정, 팀 프로젝트 발표와 제작 등을 통해 프랜차이즈 전문가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특히, 교육생들이 일궈낸 우수 팀프로젝트는 현장에서 실질적으로 업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프랜차이즈 핵심 전략과 전술, 개발, 개점, 운영 등 단계별 다양한 업무 툴의 제공과 미션을 완수하여 업무 역량을 강화시켜...
‘피끓는 청춘’ 후원 아이템, 물광마스크 눈길 2014-01-21 11:12:29
또한 흥미진진해 눈길을 끈다. 충청도를 접수한 여자 일진 영숙역의 박보영은이 홍성농고 전설의 카사노바 중길역의 이종석을 보며 애를 태운다. 그러나 홍성공고 싸움짱 광식역의 김영광은 자신에게 마음을 열지 않는 박보영이 야속하다. 여기에 서울 전학생 소희역 이세영의 등장으로 모두가 새로운 관계에...
와우파, `주역으로 본 주식투자의 길` 교육 2014-01-21 10:30:00
두 시간씩 주역강의가 진행되는 여의도 와우파센터로 오라! 동양 최고의 철학인 ‘주역’강의를 한국경제TV 와우파센터에서 진행한다. 30년동안 주역과 주식을 연구한 인교환 선생이 ‘주역으로 본 주식투자의 길’에 대한 이야기를 전한다. 2013년 힘들었던 투자자들이나 새롭게 주식이나 선물옵션 투자를 생각하고 있는...
아파트의 호텔 따라잡기 왜? 2014-01-21 09:39:30
제공하는 24시간 호텔형 프런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호텔의 컨시어지 개념을 도입해 주간 여성 컨시어지 1명과 야간 보안근무자 1명을 운영해 방문객 안내 및 택배보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했다. 주방이나 화장실 배관 막힘 등의 문제가 있을 것을 대비해 보수관리서비스를 야간까지 운영해 생활의 편의를 극대화시킬...
[이슈N] 소비자 정보유출 공포‥대응은? 2014-01-20 18:18:55
"그걸 어떻게 알겠어요. 나중에 시간이 한참 흐른뒤에 무슨일이 생길지 장담할 수 없잖아요. 그러니까 항상 불안하게 생각하죠" 뿐만아니라 정보유출 자체가 엄연히 이용자들의 불안감을 키우는데도, 금융사들이 2차 피해자에게만 보상하겠다는 태도로 일관하면서 피해자들의 불만은 더욱 고조되고 있습니다. 이번 사고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