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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게임주 '실적 인증'…올들어 최고 4배 폭등 2014-08-11 04:02:05
개발 게임을 카카오톡이나 페이스북, 라인 등 중간 플랫폼을 거치지 않고 제공하는 방식을 선택했다. 이 경우 수수료를 줄이는 것은 물론 국가별 인기 모바일 메신저에 따라 게임 흥행이 좌우되는 상황도 막을 수 있다는 게 강점이다. 김창권 KDB대우증권 연구원은 "컴투스가 3분기에도 세계 시장에서의 게임...
NHN엔터, '웹보드' 벼랑 끝서 '전자상거래'를 외치다 2014-08-07 11:39:50
전자상거래(cross-border e-commerce·국가간 전자상거래)' 시장에 적극 뛰어들 방침이다. 올 상반기 동안에는 미국 b2b 패션잡화 유통업체 비쓰리스타즈, 중국 온라인 유통업체 에이컴메이트, 일본 쇼핑몰 호스팅업체 사바웨이, 한국 쇼핑몰 호스팅업체 고도몰 등에 투자 및 지분 인수를 단행했다.안현식 n...
SK플래닛, 일본서 모바일 상품권 사업 시작 2014-08-05 11:02:00
다양한 국가에 제공할 예정이다. sk planet japan 가종현 대표는 “아시아 최대 모바일 상품권 사업자인 sk플래닛이 그 동안 한국에서 축적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일본의 커머스 시장에 진출하게 됐다”며 “앞으로 제휴 브랜드와 탑재 플랫폼을 더욱 확대해 일본 고객들에게 새로운 사용자 경험을...
SK플래닛, 모바일상품권 `기프티콘` 日에서 `코토코`로 시장진출 2014-08-05 11:00:00
등에 11번가, 틱톡, 멜론 등의 서비스를 출시해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앞으로 국내에서 축적된 커머스·디지털 콘텐츠 분야의 노하우를 활용한 서비스를 세계 다양한 국가에 제공할 예정입니다. SK planet Japan 가종현 대표는 “앞으로 제휴 브랜드와 탑재 플랫폼을 더욱 확대해 일본 고객들에게 새로운 사용자...
[핫] '하이브' 게임빌-컴투스, 이제 글로벌 '큰손' 2014-08-05 08:49:58
게임빌 홍보실장은 '게임빌과 컴투스의 플랫폼은 고객 기반으로 상당히 크다. 양사는 각각 글로벌 시장에서 월 1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해왔다. 사실상 이처럼 퍼블리싱 기반의 플랫폼이 거의 없다. 또한 게임 유저를 향한 푸시를 해 집중도가 높다. 크로스 마케팅에 효과적이어서 글로벌에서 양사 통합 시너지를 발휘할...
스포티즌, 벨기에 프로축구 투비즈 인수 한국기업 `최초` 전환점 되나? 2014-08-04 16:22:49
및 아시아 국가 선수 영입을 통해 유망주들이 유럽진출을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 현재 2부리그에 머물고 있지만 1부리그로 이름을 올린다면 가능성은 높아진다. 또 유럽에서 선수들이 꿈을 이루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한국 및 아시아 기업들의 플랫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벨기에...
[게임별곡 68] 원작 '뉴 랠리-X'이름보다 '방구차' 유명 2014-08-04 06:10:58
플랫폼에서 종종 볼 수 있는 '팩맨'이라는 게임이다. '팩맨' 게임은 '방구차'보다 1년 정도 더 먼저 출시되었다. 1980년 5월 22일 일본에서 아케이드용으로 출시했다. 사실 지금도 그렇지만 그 당시에만 해도 전자오락실이나 비디오 게임이라 불리는 것들은 거의 대부분 '남성용 게임'을 의미했다....
[차이나조이] 전수남 "애드웨이즈, 한국 해외진출 큰 도움될 것" 2014-08-03 09:20:58
개발자 많은 시장이기도 하다. 일본의 경우는 기존 플랫폼이 힘을 쓰지 못하는 시장으로 벤처성장이 클 가능성이 높은 시장이다. 유저 잠재도 많고 글로벌에서 매출 1위를 기록한다. 다만 해외에서의 성공이 없다. 하지만 한국 게임에 대해 관심이 많다.' 그가 주목하는 시장의 하나가 대만이다. '대만은 고성장률을 ...
FIFA 온라인 3, 8월 서울에서 아시아 최강 국가를 가린다 2014-07-31 12:57:04
온라인 3 국가대표팀이 참가하여 최강 국가를 가리게 된다. 조별 예선전은 28(목), 29일(금) 이틀 간 서울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결승 본선은 30일(토)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되며, 전 경기 모두 spotv 게임즈, 네이버, 아프리카tv, 텐센트 게임 아레나(tencent game arena), 가레나 톡톡(garena talktalk),...
[컨콜] 네이버 "라인, 일본 외 매출비중 첫 20% 넘어" 2014-07-31 09:35:37
플랫폼인 '라인 크리에이터스 마켓'은 한 달 동안에만 10만명 이상의 이용자가 약 1200종 스티커를 판매했다"며 "구매는 170만건 이뤄졌다"고 설명했다.김 대표는 "라인 크리에이터스 마켓은 앞으로 더 다양한 컨텐츠를 소개할 예정"이라며 "아마추어 또는 일반인 작가에게 수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