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료한 일상의 스승과 제자, 섹스가 활력소? 2011-11-11 18:47:05
도전을 했다"면서 "배우로서 노출에 대한 두려움이 없어야 한다는 생각에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했다"고 밝혔다. 한편 영화를 연출한 박헌수 감독은 "완벽한 파트너는로맨틱 섹시 코미디이지만 그 속에 기득권 층과 새로운 세대의 충돌에서 비롯되는 이야기를 섹스를 통해 풍자하고자 했다"고 기획의도를 설명했다.
금투협, 수수료 인하 적극 나서 2011-10-31 20:17:10
금투협은 지난 26일 금융투자업계 긴급기획담당 임원회의를 갖고 유관기관 수수료 인하에 업계도 동참할 것을 당부했습니다. 한국거래소와 예탁원이 직접 수수료 인하를 통해 투자자의 거래비용부담 완화해 주고 자본시장 활성화을 위해 노력한 만큼 업계도 적극적으로 나서야 한다는 취지입니다. 또 금투협이 직접나서...
장애인 직업교육 강화 2011-10-30 10:43:55
장애인 관련 방송프로그램을 공동 기획하고 직업능력개발 관련 영상 콘텐츠를 교류하게 될 것이다” 장애인고용공단도 장애인 개개인에게 적합한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는데 더욱 주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인터뷰>이성규 장애인고용공단 이사장 “장애인은 한사람이 한사람이 하나의 케이스라는 개념으로...
휘발유 2천원 돌파 `직전`..`정부 손놔` 2011-10-24 17:27:49
정해놓은 마지노선으로 박재완 기획재정부 장관이 직접 외쳤던 구호이기도 합니다. 서울 지역은 이미 2천원을 넘어선지 한참이 지났습니다. 정유사들의 한시적인 100원 인하 방침으로 잠시 주춤했지만 인하가 끝나면서 7월에 다시 2천원을 넘어섰습니다. 오늘도 서울 지역 보통휘발유 평균가격은 2067원을 기록하며...
[11일 조간신문 브리핑] 2011-10-11 06:44:53
▲ "잡스 떠나기 전… 4년치 신제품 기획 완료" 스티브 잡스가 자신의 죽음을 예감하고 향후 4년치 신제품 개발 계획을 세워 애플 경영진에게 전달했다고 외신이 10일 전했습니다. 이 외신은 "스티브 잡스가 1년 전부터 애플의 미래를 보장해 줄 제품에 대한 청사진을 그리는 작업을 해왔다"며 "앞으로 4년 동안은 잡스의...
정부, `스태그플레이션` 우려 제기 2011-10-10 16:49:15
이성경 기자입니다. <기자>박재완 기획재정부 장관은 농산물 수급안정으로 지난달부터 물가상승세가 한풀 꺾였지만 대내외 불안요인은 여전하다고 평가했습니다. 환율 급변동으로 기름값을 비롯한 수입물가 압력이 가중되고 일부 농산물 품목도 가격 오름세가 이어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면서 일각에서 경제성장률은 ...
[기획 인터뷰] ‘리챠드 프로헤어’ 이기원 대표 ① 2011-10-08 13:20:16
고객에게 ‘행복’주기 위해 고민하는 가위든 사업가, 이기원 대표 "미쳐야 성공할 수 있어요. 우리는 흔히 '미친 사람'을 '정신이상자'라고 하죠. 하지만 성공하기 위해서는 정신이상자가 되어야 해요. 정신을 현실이 아닌 이상에 두었을 때야 비로소 현실에서의 어떠한 어려움도 이상을 향한 집념으로 이겨낼...
늦어지는 LTE, 제조사 `타격` 2011-09-23 17:45:39
기획재정부로 올라가고, 기재부가 방통위에 의견을 다시 보내면 절차가 완료됩니다. 요금제 인가의 첫 단계부터 난항을 겪고 있는 상황인데, 방통위는 SK텔레콤의 사전 협의가 부족했다고 지적했습니다. 방통위 관계자는 "SK텔레콤이 방통위와 협의를 긴밀하게 진행했어야 했다"며 "LTE와 같이 새로운 요금제일 경우 인가...
박재완 취임 100일..정책딜레마에 빠지다 2011-09-09 09:33:43
박재완 기획재정부 장관이 오늘로 취임 100일째를 맞습니다. 물가와 성장, 친기업과 친서민을 두고 정책 딜레마에 빠져들었습니다. 이성경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MB정부 마무리투수 역할을 맡은 박재완 장관의 취임 일성은 물가안정이었습니다. 박 장관은 물가대책회의를 매주 주재하며 동분서주했습니다. 하지만 전...
''뽀롱뽀롱'' 애니 마케팅이 뜬다 2011-04-08 18:12:37
미디어 제작사가 제작하고 현대자동차가 기획 감수한 작품입니다. <인터뷰> 강석훈/현대차 유스마케팅 팀장 “자동차 같은 딱딱한 제품들도 점점 더 소프트한 컨텐츠 경쟁력이 더 중요해 지고 있다고 저희는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희 회사가 당장의 금전적인 수익을 기대하는 것은 아닙니다. 자동차 상업에 대한 친숙도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