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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배송 강화하는 롯데슈퍼, 온라인 전담 '롯데프레시센터' 6호점 열어 2016-06-23 15:59:55
등 신선식품과 각종 반찬, 가공식품, 공산품, 생활용품까지 오프라인 슈퍼마켓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배송해주는 온라인 전담 배송센터다. 고객이 온라인으로 주문하면 2~3시간 이내에 배송한다. 배송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 배송까지 하루 5회 시행된다.롯데프레시 송파센터는 개점 기념으로 23~29일 ‘100원 깜짝...
[한경 스타트업 리포트] 단순 배달 넘어 맞춤 서비스…단골 키우는 'O2O 벤처' 2016-06-21 18:28:35
등 배송하기 까다로운 음식과 채소, 과일 등 신선식품을 찾는 사람이 늘면서 관련 서비스도 잇따라 나오고 있다.농산물 직거래 플랫폼인 헬로네이처는 최근 달걀 정기배송을 시작했다. 박병열 헬로네이처 대표는 “신선식품은 소량으로 자주 구매하는 것을 선호하는 이용자가 많다”며 “계란, 우유 등 구매...
[온라인 쇼핑 20년 '유통 빅뱅'] '클릭' 한 번에 채소·빙과류도 집앞에…아마존도 놀란 이마트 배송 2016-05-23 18:17:13
상품 기획자의 바잉파워 활용이마트몰이 주목받는 것은 신선식품 배송 노하우 때문이다. 최 부사장은 “신선식품 배송에는 냉장 물류 능력이 필수인데 일반적인 택배 경험만 가지고서는 신선도를 유지하기 어렵다”며 “이마트는 온도 관리가 어려운 것으로 유명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도 녹지 않게 배송할 ...
과열된 치킨시장, 바르게 공략하라! 2016-04-29 10:57:23
통해 직접 물류를 진행하며, 전국 매장에 신선함과 안전을 중시하는 가운데 당일배송을 실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 브랜드는 오늘(28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부산 창업 박람회에 참가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가맹비 면제, 오픈 시식행사 및 바겐버스(시식차) 지원, 온라인 마케팅 지원 등 박람회에서만 만날 수...
5000만달러 투자 유치한 김봉진 '배달의민족' 대표 "푸드테크 접목…음식 배달계 '우버'될 것" 2016-04-28 17:54:14
신선식품, 식자재 등으로 배달 영역을 넓힐 계획”이라며 “일반 배송기사들도 언제든 콜을 받으면 배달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우버와 같은 효율적인 배차 시스템을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김 대표는 아시아 최대 규모 투자회사인 힐하우스캐피털이 우아한형제들에 대규모 투자를 결정한 이유를...
배달의민족 5000만달러 유치…식료품 물류사업으로 영토 확장 2016-04-18 19:03:34
중국 힐하우스캐피털서 투자 신선식품 등 직접 배송 강화 [ 추가영 기자 ] 배달음식 주문 앱(응용프로그램)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이 식료품 물류사업으로 영역을 넓힌다. 우아한형제들은 중국 힐하우스캐피털그룹이 주도하는 컨소시엄으로부터 5000만달러(약 570억원) 투자를 유치했다고 18일...
SSG푸드마켓이 백화점? 2016-04-18 18:55:10
구할 수 있어 좋다”며 “채소와 생선 등도 신선해 1주일에 한 번 이상 온다”고 말했다.2012년 문을 연 ssg푸드마켓 청담점은 강남에 사는 주부들 사이에 입소문이 난 곳이다. 주차대행이 무료라 편리해서다.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집까지 무료로 배송해준다.제품 구성이 색다른 것 외에도 일반 마트와 다른...
[아이 러브 커피] 엔제리너스커피, 지리산 산청 딸기 케이크에 제주 한라봉 에이드 드세요 2016-04-13 14:34:33
매장 배송을 원칙으로 한다.지리산 산청 딸기를 주원료로 활용한 신제품은 모두 다섯 가지다. 음료 3종과 디저트 2종. 음료는 망고와 딸기, 한라봉 등 세 가지 과일을 혼합해 화려한 색깔을 보여주는 ‘시크릿 베리’, 바나나와 딸기를 섞은 ‘베리 몽키 스노우’, 생딸기를 직접 갈아 신선함과 영양을...
[박성완의 데스크 시각] '유통전쟁' 아닌 '유통혁명'을 2016-04-10 18:05:35
물품 배송 기술특허도 받았다. 무인 배송 트럭이 집 앞에 도착하면 온라인 주문 때 정한 비밀번호 등을 활용해 트럭 소포함에서 구매 물품을 꺼내는 방식이다. 일본에선 동네 근처 작은 창고 같은 점포에서 인터넷 주문만 받아 신선식품을 배송해주는 업태가 등장했다고 한다.최저가 승부만으론 한계한국 유통업체들도...
생선·과일 등 신선식품 온라인 구매족 급증…당일배송·생산자실명제 '주효' 2016-04-07 09:13:00
] 오픈마켓에서 신선식품 카테고리 성장세가 가속화되고 있다. 당일배송과 생산자실명제의 도입에 따라 고객 편의성과 신뢰성이 더해지면서 신선식품의 판매는 늘고 있는 추세다. 6일 sk플래닛에 따르면 11번가의 산지 직송 상품 매출은 지난 2월 기준으로 전월 대비 70% 상승했다. 지난해 11번가의 전체 신선식품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