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 상반기 식음료 트렌드 `간편VS홈메이드` 2013-08-06 17:02:51
헛개 트럭 카페를 운영해 컨디션 헛개수로 만든 칵테일을 무료로 나눠주는 프로모션을 펼쳤다. 백설 다담은 다담으로 만드는 나만의 야식 요리 콘테스트를 진행해 간편하면서도 빠르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야식 레시피를 가리는 콘테스트를 진행했다. 이와 같은 레시피 열풍이 집에서 직접 음식을 만들어 먹는 잇...
취득세 인하 발표, 전세대란 우려 속 '두산위브더제니스' 눈길 2013-08-02 12:30:00
갖췄다. '리빙&케어존'에는 주민전용카페·클럽하우스·다용도 스튜디오·코인세탁실 등이 있고 '에듀케이션존'에는 두산동아가 운영하는 에듀홈을 설치해 독서 지도사 등이 상주하면서 교육학습지도를 한다. 또 '헬스케어존'은 피트니스센터·gx룸·스크린골프장 등이, '레스&레크리에이션존'은...
집에서 건강 되찾는 ‘한 잔’ 레시피 2013-07-29 10:36:54
가정용 커피머신으로 단란한 홈 카페를 꾸미는 가정이 증가하며 이를 이용해 만드는 커피 레시피도 인기다. 가정용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은 원두 선택부터 에스프레소의 농도까지 사용자 취향에 맞출 수 있어 원두 선택과 블렌딩을 마친 후 나오는 캡슐 커피 대비 사용자 맞춤형 커피를 음용할 수 있다. 필립스 세코...
다음 "계정 없어도 됩니다"…'개방형' 소셜 서비스 선보여 2013-07-29 09:20:37
카페 앱 2.0만의 특징은 로그인 없이도 다양한 카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열린 구조와 개인 및 카페 별 아이덴티티 강화다. 앱과 개별 카페의 홈 화면을 감성적 디자인으로 전면 개편하고 취향에 맞게 꾸밀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pc 화면을 축소해 옮겨놓은 듯한 텍스트 위주의 메뉴 구성 대신 이미지 위주의 감각적...
[지금, 뷰티街는]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3-07-26 15:57:51
가로수 길에서 팝업 라운지 파운데이션 카페를 오픈하네요. 이는 9월 신제품 루미너스 모이스처라이징 트리트먼트 파운데이션 론칭을 기념해 열리는 것이랍니다. 진행되는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바비브라운 샘플이, 선착순 방문객 100명에게는 미니 파운데이션 브러시가 증정된다고 하네요. 스킨푸드는 25일부터 8월...
두산건설,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단지 내 없는 게 없네” 2013-07-20 10:00:00
주민전용카페·클럽하우스·다용도 스튜디오·세탁실 등이 있고 에듀케이션존에는 두산동아가 운영하는 에듀홈을 설치해 독서 지도사 등이 상주하면서 교육학습지도를 한다. 또 헬스케어존에는 피트니스센터·GX룸·스크린골프장 등이, 레스&레크리에이션존에는 게스트하우스와 연회장 등이 포함됐다. 쾌적한 주거환경도...
인천펜타포트음악축제의 펜타포트라이브클럽 파티 개최 2013-07-18 15:56:56
음악카페를잇는 클럽음악 특화거리 조성을 추진할 계획이다. 펜타포트 라이브클럽 파티는 무료입장이 가능하며,인천펜타포트음악축제홈페이 지(www.pentapor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천=김인완 기자 iykim@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휴가철, 여행가방도 다이어트가 필요하다! 2013-07-12 18:54:23
이루어졌다. 스푼과 포크는 손잡이 부분의 홈을 연결하여 집게로 사용 할 수 있고, 케이스는 도마로도 활용 할 수 있어 효율적이다. 케이스 부분에는 자석이 부착되어 요리 시 조리도구를 바닥에 내려놓지 않고 세워놓을 수 있어 위생적이다. 휴가지에서 시원하게 물놀이를 한 후 따뜻한 커피 한 잔이 그리워 질 때가 ...
6천에 2채! 방송·연예인 소형오피스텔! 상암DMC 최대수혜지! 2013-07-12 11:50:00
마포구가 연구 끝에 마련한 부지에 월드컵 카페거리로 조성되는 만큼 향후 임대수요는 늘어날 전망이다. 공실 우려 없이 월세는 물론 시세차익까지 볼 수 있어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상암월드시티가 근래 수익형 부동산 속에서 관심을 끄는 이유는 가격, 초역세권(도보30초), 제2의 여의도라 불리는 상암dmc의...
고객들과 거리 좁히는 체험형 마케팅 활발 2013-07-12 09:15:15
아티제 유러피안 라이프스타일 카페 ‘아티제’는 신선하고 품질 좋은 원재료 사용을 알리기 위해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마케팅을 실시, 고객과의 스킨십을 강화하고 있다. 최근 홈페이지 응모를 통해 선발된 고객들을 본사로 초청해 전문 파티시에의 강의와 최고급 재료를 활용한 케이크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