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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대란 10년' 우리카드 분사로 시장 대격돌> 2013-02-22 16:19:31
대규모 고객 끌어들이기 사태까지 벌어져 금융 당국이 불법 카드 모집인을 신고하면 포상금을 주는 `카파라치' 제도까지 도입했다. 지난해 2분기 이용실적 기준 시장 점유율은 신한카드가 20.8%로 1위였고 삼성카드(14.18%), 현대카드(13.3%), 국민카드(12.7%) 순이었다. 롯데카드는 8.8%, 농협카드는 6.78%,...
[Focus] 인사 청문회, 고위 공직자 혹독한 '검증 관문' 2013-02-22 13:59:16
△학력경력에 관한 사항 △병역신고사항 △재산신고사항 △최근 3년간의 소득세재산세 및 종합토지세의 납부 실적에 관한 사항 △범죄경력에 관한 사항 등을 따로 제출한다.청문회는 공직 후보자가 출석해 국회의원인 위원들의 질의에 대답하고, 위원회는 필요하면 증인감정인 또는 참고인으로부터 증언진술을 청취하는 등...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자동차 업계 순위는? 2013-02-22 10:13:57
발표한 세계 100대 브랜드에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는 각각 53위, 87위에 오른 바 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럭셔리 suv 3파전, '내가 제일 잘 나가' ▶ 쉐보레 트랙스, 저배기량 선택으로 경제성 부각 ▶ [기획]자동차 차체, 가벼움으로의 진화 ▶ 중고차매매업 신고 기준, 업계·정부 대립
포르쉐, 바이크S·RS 국내에 첫 선 2013-02-21 19:12:52
설명이다. 한편, 포르쉐 바이크 s와 rs는 오는 4월부터 정식 판매될 예정이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럭셔리 suv 3파전, '내가 제일 잘 나가' ▶ 쉐보레 트랙스, 저배기량 선택으로 경제성 부각 ▶ [기획]자동차 차체, 가벼움으로의 진화 ▶ 중고차매매업 신고 기준, 업계·정부 대립
현대기아차, 협력사 겨울 영어캠프 열어 2013-02-21 18:24:14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사들과 동반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나갈 것"라고 말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럭셔리 suv 3파전, '내가 제일 잘 나가' ▶ 쉐보레 트랙스, 저배기량 선택으로 경제성 부각 ▶ [기획]자동차 차체, 가벼움으로의 진화 ▶ 중고차매매업 신고 기준, 업계·정부 대립
기아차, 교통사고 피해 유자녀에 장학금 지원 2013-02-21 14:16:36
좋겠다"며 "향후에도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속적으로 관심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럭셔리 suv 3파전, '내가 제일 잘 나가' ▶ 쉐보레 트랙스, 저배기량 선택으로 경제성 부각 ▶ 중고차매매업 신고 기준, 업계·정부 대립 ▶ 자동차, 봄 맞이 서서히 준비해야
슈퍼레이스, 신인 레이서 등용문 활짝 연다 2013-02-21 14:15:18
넥센 n9000 클래스 규정은 슈퍼레이스 공식홈페이지(www.superrac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럭셔리 suv 3파전, '내가 제일 잘 나가' ▶ 쉐보레 트랙스, 저배기량 선택으로 경제성 부각 ▶ 중고차매매업 신고 기준, 업계·정부 대립 ▶ 자동차, 봄 맞이 서서히 준비해야
만도, 인도서 덩치 키우기 본격 나서 2013-02-21 14:12:58
예정이다. 지난 2009년에는 푸조·시트로앵과 르노, 2010년 bmw, 2011년 폭스바겐과 부품 공급 계약을 맺기도 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럭셔리 suv 3파전, '내가 제일 잘 나가' ▶ 쉐보레 트랙스, 저배기량 선택으로 경제성 부각 ▶ 중고차매매업 신고 기준, 업계·정부 대립
현대차, 국내 연비 소송 법리 논란 가능성 높아 2013-02-21 12:06:16
시내에서의 기준인지 또는 고속도로에서의 기준 등인지를 분명히 밝히지 않는 경우는 부당광고에 해당한다고 규정했다. 김 변호사는 "이번 소송에 근거한 것도 부당 광고 측면"이라며 "연비 과장 등은 아니다"라고 분명히했다. 그러나 논란은 지식경제부 소관법령인 '에너지이용합리화법'이다....
친환경타이어, 효율등급 감추는 이유 있나 2013-02-21 11:01:06
원(연간 주행거리 1만3,000㎞, 유류비 ℓ당 1,927원 기준)의 연료비 절감 효과를 낼 수 있다. 반면 일반 타이어와 친환경 제품의 가격 차이는 5만 원(1본 당) 수준이다. 유류비 절감시기를 평균 4년 혹은 5만㎞ 이상인 점을 감안할 때 실제 경제적 효과는 크지 않은 셈이다. 게다가 친환경 타이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