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르쉐코리아, "마칸은 SUV 아닌 스포츠카" 2014-05-20 19:54:26
가격을 결정한다. 따라서 국가별 가격을 1대1로 비교하는 건 무의미하다. 이 정도면 한국에 공급이 가능하다고 생각해 가격을 정했다" -아우디 q5와 플랫폼을 공유하고 있는데 차이점은. "(제품 개발·교육 김승철 차장)q5를 기본으로 하지만 70%는 새로 만들었다. q5의 뼈대가 마칸의 성능을 감당하지...
KT 황창규 회장, 대한민국 융합형 기가(GiGA) 시대 열겠다 2014-05-20 11:39:15
사물인터넷(iot) 통합관제 플랫폼의 적용 범위를 이동체와 에너지 분야에서 환경, 보안, 헬스 등 다양한 분야로 확대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국내 표준을 정립하고, 국제표준화 기구와의 협력을 강화해 대한민국 사물인터넷(iot) 기술의 국제 표준화를 주도한다. 황창규 회장은 6월 중순 중국 상해에서 개최되는 모바일...
컴투스, 이유 있는 스포츠 게임 글로벌 대박사건 2014-05-19 15:04:01
탄생시켜 오기도 했다. 이와 함께 자체 모바일 게임 플랫폼 '컴투스 허브'의 성공으로, 기존 1,000만 다운로드 인기작들의 전세계 유저층과 컴투스 신작 게임들을 그대로 연결할 수 있게 된 점 역시 이 같은 성공을 뒷받침 했다는 분석이다. 컴투스 게임제작본부장 이주환 상무는 '컴투스의 게임들이 해외에서 ...
"글로벌 성공이룬 GE, 핵심가치 타협하지 않았다" 2014-05-18 21:32:51
성과관리 방식도 국가마다 들쭉날쭉하지 않고 똑같이 운영한다고 설명했다. 왕 부사장은 “일관성 있는 글로벌 기준(플랫폼)을 가져야 멕시코 등의 현지에서 채용한 말단 직원이 글로벌 임원으로 성장할 수 있지 않겠느냐”고 했다.ge는 최근 대형화된 조직의 의사결정 속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른바...
넥슨, 1분기 매출 4932억원, 영업이익 2198억원 '선방' 2014-05-13 17:28:59
이어서 '앞으로도 당사는 모든 플랫폼을 망라한 양질의 게임 개발에 더욱 전념하고, 전 세계 게임 이용자들에게 넥슨만이 줄 수 있는 재미있고 독특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넥슨의 2014년1분기 재무성과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 ir 웹사이트(http://ir.nexon.co.jp)를 통해 확인할 수...
구글플레이 "등록자 5대강국...한국 개발자 세계 수준" 2014-05-12 18:31:09
많이 쓰는 국가 중 하나다. 한국의 앞선 디지털 라이프를 이해한다면, 다른 국가에서 디지털 라이프가 어떻게 시작되고 전개될지 예상할 수 있다. 앞으로 한국 시장에서 무엇을 보게 될지 매우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 대표 모바일 게임사인 컴투스의 이주환 개발본부장은 '낚시의 신이 지난주 출시 40 여일...
"전시산업(MICE) 성장 열쇠, 인재양성으로 성장로드맵을 그리다" 2014-05-09 18:13:18
협회의 모든 활동을 공지할 수 있는 그런 플랫폼을 만드는데 최대한의 노력을 했구요. 지금은 이제 양쪽으로 다 오픈을 해 협회 소식을 공유하고 정보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대관 경희대 컨벤션경영학과 교수> 전시산업이 이제 그동안 아주 괄목할 만 한 성장을 했습니다. 그러다 보니까 주변의 관심을 많이 받고있구요,...
디자인기반 혁신대학 계원예술대, 산학협력 선도대학에 선정 2014-05-09 17:03:36
및 산학협력 플랫폼을 구축을 위해 100억원 예산을 투입하여 creative epicenter(창업 및 산학협력센터)를 건립 중에 있다. 세계적인 산학협력 교육의 선도 주자인 핀란드 aalto university의 design factory(adf) mou를 맺고 국제적인 협업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있다.계원예술대학교가 위치한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은...
네이버, 글로벌 쌍두마차 … '라인' 이어 '밴드'가 뛴다 2014-05-08 11:07:37
국가에서 신규 가입자가 늘고 있고, 인기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간접 광고를 진행한 후 동남아시아 가입자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네이버는 특히 라인을 글로벌 모바일 플랫폼으로 성장시키기 위해 주력하고 있다. 이달 1일부터 일본, 태국, 대만, 인도네시아 등 네 개 국가에서 이용자가 스티커를...
'낚시의 신', 글로벌 누적 1000만 다운로드 돌파 2014-05-08 10:34:33
플랫폼인 '컴투스 허브'도 제 몫을 다했다. 컴투스는 스마트폰 모바일 게임 시장 초기부터 '컴투스 허브'를 통해 다양한 히트 게임을 창출해 왔으며, 이를 통해 구축된 탄탄한 글로벌 유저층이 '낚시의 신'의 성공에 큰 역할을 한 것으로 평가된다. 컴투스 게임제작본부장 이주환 상무는 '컴투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