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국 가금류 공장화재… 61명 사망 2013-06-03 15:25:00
61명이 숨졌다. 관영 신화통신 등 중국 주요 외신은 3일 오전 7시께 중국 지린성 내 최대 목축업 도시인 더후이(德惠)시에 있는 바오위안(寶源) 가금류 유한회사 공장에서 화재가 났다고 밝혔다. 보도에 따르면 화제가 난 정확한 원인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지만, 공장 내에서 암모니아 가스 유출에 따른 폭발로 화재가 난...
中 국영 석유공장, 4년간 화재·폭발 6차례 2013-06-03 11:39:59
신화망이 보도했다. 2일 오후 2시20분(중국시간) 중국석유천연가스집단(cnpc)의 다롄시 공장에서 점검작업 중이던 10만t급 오일탱크가 갑자기 폭발하면서 다른 10만t급 오일탱크 1기가 연쇄 폭발을 일으켰다. 폭발에 따른 불길은 1시간 40여분만인 오후 4시쯤 모두 진화됐지만 폭발소리와 검은 연기에 놀란 일부 주민들이...
성능 좋은 건 알겠는데…너무 비싸~매력도 그다지~ 2013-05-31 17:32:05
전체 판매량이 2055대로 전년 동기보다 51.7% 늘어난 것으로 위안을 삼아야 할 듯하다. ◆미니 페이스맨 국내 미니 불패 신화에도 ‘미운 오리 새끼’로 전락 미니 컨트리맨과 같은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이지만 주행성능과 스타일을 강조한 2도어 쿠페 모델인 미니 페이스맨. 국내에서 미니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면서...
엠카 신화, ‘THE CLASSIC’ 연이은 1위 행진 이어갈까 2013-05-30 21:16:05
그룹 신화의 정규 11집 앨범 ‘THE CLASSIC’이 대만 주요 음악차트 주간순위 1위에 오르며 거침없는 1위 행진을 이어갔다. 29일 신화 소속사에 따르면 지난 21일 일본의 타워레코드 데일리 차트 종합 판매 순위에서 1위를 기록했던 신화의 11집 앨범 ‘THE CLASSIC’은 대만 주요 음악 사이트인 Five Music과 CHIA CHIA...
타이니팜, 4번째 전설의 동물 '그리핀' 대공개 2013-05-30 19:56:49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전설의 동물로, 푸른색 털과 붉은색 눈망울이 이색적이다. 전설의 동물 '그리핀'은 6월 5일까지 한시적으로 '사냥꾼의 집'에서 얻거나, '동물 상점'에서 한정 판매하는 '그리핀의 알'을 구매하면 일정확률로 획득 가능하다. 이와 함께, '동물 교배소'에서는 일정 시간...
신화 ‘더 클래식’ 대만 주요 음악차트 1위 ‘15년차 저력’ 2013-05-29 13:52:13
등극, 15년차 아이돌의 저력을 과시했다 신화는 이미 국내 음악차트는 물론 일본 타워레코드 데일리차트, 종합판매순위에서도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국내 대표 음원 사이트인 소리바다 주간차트에서 2주 연속 1위, 한터차트 음원 주간차트에서 1위를 기록 중이고, 23일과 25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
홍대입구역 '홍대유시티' 불황없는 최고의 상권 누린다! 2013-05-29 12:53:00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홍대유시티 근린 판매시설은 지하2층~지상3층의 총 5개 층 규모로 동교동 삼거리 유일의 신축 상가 이면서 65%의 높은 전용률로 구성되어 있다. 인근에 연면적 9만4000㎡ 규모의 도시형 복합 쇼핑센터 마포애경타운(2013 예정)까지 들어서면 서울을 찾는 외국관광객 유치에 큰 도움이 될 뿐만...
홍대 프리미엄 상권, 홍대입구역 '홍대유시티' 20% 특별할인 분양 2013-05-29 11:45:00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홍대유시티 근린 판매시설은 지하2층~지상3층의 총 5개 층 규모로 동교동 삼거리 유일의 신축 상가 이면서 65%의 높은 전용률로 구성되어 있다. 인근에 연면적 9만4000㎡ 규모의 도시형 복합 쇼핑센터 마포애경타운(2013 예정)까지 들어섰다.이에 서울을 찾는 외국관광객 유치에 큰 도움이 될 뿐만...
프로야구 인기 마스코트 ‘턱돌이’, 실제 외모라면? 2013-05-28 16:24:54
등 동물이나 신화 속 주인공을 위주로 하는 마스코트 세계에서 턱돌이는 턱이 튀어나온 우스꽝스러운 사람의 얼굴을 하고 있어 친근감을 더한다. 넘치는 쇼맨십으로 관객들에게 웃음을 주니 인기는 날이 갈수록 높아질 수밖에. 하지만 이런 턱돌이가 마스코트가 아닌 실제 인물이라면 어떨까? 사실 턱돌이처럼 잔뜩...
[건강한 인생] 50돌 맞은 국민 의약품 삼총사 '박·아·삐' 2013-05-28 15:35:00
‘체력이 국력’이라는 카피로 널리 알려진 제품이다. 판매 초기였던 1966년 김기수 선수의 세계 주니어 미들급 타이틀 매치를 활용한 프로모션은 국내 스포츠 마케팅의 효시로 꼽힌다. 지금까지 팔린 양은 총 74억정. 대한민국 국민 한 사람당 약 150정을 소비한 셈이다. 지난해 매출 400억원을 올려 일동제약 내 단일 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