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태국 K-푸드파티, 가수 펙 팔릿촉 “한국 딸기, 사랑해 주세요” 2013-03-18 11:18:38
비비기 행사를 실시. k-푸드파티관을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직접 한국의 비빔밥을 만드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도 했다. 방콕 at사무소 김석주 소장은 “k-pop의 한류 열기가 이제는 한국 식품에 대한 관심으로 전해지는 과도기에 있다”면서 “이번 행사를 통해서 태국의 젊은 층 사이에 한국 식문화를 알리고 한국 식품...
[포토] 방콕 aT사무소 김석주 소장, 한국 딸기 들고 ‘함박웃음’ 2013-03-18 11:13:01
비비기 행사를 실시. k-푸드파티관을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직접 한국의 비빔밥을 만드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도 했다. 방콕 at사무소 김석주 소장은 “k-pop의 한류 열기가 이제는 한국 식품에 대한 관심으로 전해지는 과도기에 있다”면서 “이번 행사를 통해서 태국의 젊은 층 사이에 한국 식문화를 알리고 한국 식품...
[포토] 태국 K-푸드파티, 초대형 비빔밥 만들기 체험 실시 2013-03-18 11:09:09
비비기 행사를 실시. k-푸드파티관을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직접 한국의 비빔밥을 만드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도 했다. 방콕 at사무소 김석주 소장은 “k-pop의 한류 열기가 이제는 한국 식품에 대한 관심으로 전해지는 과도기에 있다”면서 “이번 행사를 통해서 태국의 젊은 층 사이에 한국 식문화를 알리고 한국 식품...
[포토] 방콕 aT사무소, K-Food Party 개최 “한류 열기 타고 한국 식품 홍보에 박차” 2013-03-18 10:38:27
행사를 실시. k-푸드파티관을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직접 한국의 비빔밥을 만드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도 했다. 방콕 at사무소 김석주 소장은 “k-pop의 한류 열기가 이제는 한국 식품에 대한 관심으로 전해지는 과도기에 있다”면서 “이번 행사를 통해서 태국의 젊은 층 사이에 한국 식문화를 알리고...
[칼럼]자동차를 위한 '제네바모터쇼'의 교훈 2013-03-18 07:40:03
층의 관람객을 수용하는 데 전혀 모자람이 없는 구성이다. 그러다보니 여성도우미의 중요도는 당연히 줄어든다. 브랜드 또한 '자동차를 위한' 쇼에 다수의 도우미를 세우지 않는다. 선보인 차종에 대한 자신감도 있겠지만 무엇보다 제품에 대한 예의가 아니기 때문이다. 자동차라는 본질적인...
열정과 정열의 손맛… 라틴미술 납시오 2013-03-17 16:46:32
놓으면서 관람객을 무의식의 세계로 이끈다. 이번 전시에는 세면대 위에 배치한 거울에 지중해의 아름다움을 응축해낸 작품을 걸었다.에콰도르의 페르난도 토레스 세바요스(61)는 라틴 특유의 원색을 활용해 인간과 자연의 아름다운 하모니를 추상과 구상 형태로 묘사하는 작가로 칼, 사람, 동물의 움직임을 포착해 드로잉...
만리장성 처음 넘는 창작 뮤지컬 '김종욱 찾기' 6월 상하이 무대에 2013-03-17 16:46:31
2003년 초연된 ‘김종욱 찾기’는 관람객 45만명을 넘어섰고 매출액 100억원을 돌파한 흥행작이다. 첫사랑을 찾아 나선 여자와 첫사랑을 찾아주는 남자가 벌이는 로맨틱 코미디로 소극장 뮤지컬의 묘미를 만끽할 수 있다. 대중성과 보편성, 흥행성을 고루 갖춰 창작 뮤지컬 첫 중국 진출작으로 낙점됐다.중국 무대에는...
춘란의 향기가 솔솔 2013-03-15 16:59:15
관람객들이 활짝 핀 난을 보고 있다. 강은구 기자 egkang@hankyung.com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이효리 제주도에 신혼집 마련" 알아보니▶ 이경규 '꼬꼬면' 눈물 흘린 이유가…▶...
[현장에서] 갤럭시S4 언팩, 제품보다 빛난 것 뭔가 하니… 2013-03-15 13:27:11
불구하고 2시간여 동안 1000여명의 관람객들이 이곳을 다녀갔다. 전 세계 유수 기업들의 광고가 몰리는 타임스퀘어가 이날만큼은 삼성전자, 갤럭시s4를 위한 공간으로 바뀌었다. 언팩 행사가 열린 라디오시티는 그러나 최첨단 제품을 소개하는 자리와 어울리지 않는 최악의 네트워크 환경으로 아쉬움을 남겼다. 갤럭시s4의...
‘유채꽃 활짝’ 제주, 몰려든 관광객 입소문에 경제 효과 `톡톡` 2013-03-15 11:56:58
‘제주들불축제’에 국내외 관람객만 약 10여만 명이 찾아와 성황리에 펼쳐졌다. ‘제주들불축제’는 넓은 대자연에 인간의 소망을 담아 기원하는 제주 향토 전승 놀이인 ‘방애’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으로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시장 김상오)에서 직접 주최한 행사다. 제주들불축제에 참가한 미국에서온 레이첼(여,...